티스토리 뷰

맞춰서 어르신들 공연 반, 아이돌 공연 반 그랬었는데 ㅋㅋㅋ 나 삼사 다봤는데 어디에도 내돌안나왔음ㅋㅋㅋㄱ 근데 걍 보니낀 그렇더라 이거 나와서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고 있었엌ㅋㅋㅋㅋ 무대 존좋이다 저기는 진짜 급높은곳이라 ㅠㅠ 가능할까 캬 연말가요무대는 기대 안돼 옘병 엄마는 가요무대 동치미 아빠는 여행프로 나는 티비 거의 안봐서 셋이서 같이 티비 보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미스터트롯 방영된 후부터 셋이서 본방 같이 봐 ㅋㅋㅋㅋ 아빠 원래 리모컨 독점하시는데 목요일에 미스터트롯한다고 리모컨 달라고 하면





계속 듣고 싶지만 일행이 빨랑 오라고 재촉을..ㅎ 산에 가장 먼저 닿는 햇쌀로.. 가지런히 마르는 무청.. 기도를 잘 들어주신다는 산신당 오르는 돌계단. 쪼꼼 가파름..그래, 기도는 하루에 한번만... ㅋ 왕벚꽃과 청벚꽃이 그리 유명하다 하니.. 봄이나 단풍물 곱게 들 가을에 다시오기로.. 마음에 입력완료 ^^/ 종교는 없는데, 유독 절에 오면 좋으네요! 풍수와 명리에 능한 고승들이 좋은 자리 찾아 절터를 찜꽁 하셨다던데.. 고뤠서~? ㅎㅎㅎ 해미읍성은 다음



최연화는 앞으로도 정통 트로트를 고집하겠다고 약속했다. 정통 트로트가 흐름을 탄 김에 숨은 고수들과의 컬래버레이션도 생각 중이다. 그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숨어있는 트로트 고수들과 함께 부르는 콘텐츠도 기획하고 있다”며 “그렇게 된다면 저만 부각되는 게 아니라 우리의 가요가 살아나는 거니까 좋을 것 같다. 트로트가 이렇게 좋은 노래라는 것을 알리는 데에 제가 필요하다면 기꺼이 그 역할을 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연화가 최종 3위를 기록한 ‘보이스퀸’은 주부를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23일 방송된 최종회는 최고 시청률



‘언니’라 부르면서 반응을 보인다. 정통 트로트는 이렇게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장르”라고 힘주어 말했다. “‘가요무대’는 어르신들만 보는 프로그램이란 고정관념이 있잖아요. 제 바람이 있다면 각 방송사에서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들을 많이 제작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가요가 다시 부활할 수 있도록요. 트로트라고 해서 다 꺾는 것만은 아니에요.



되잖아.... 왜 KBS2 까지 와서는.....ㅜㅜ 송가인도 별로지만 태진아까지 봐야하는게 극혐.ㅡㅡ 유튜브에 갑자기 딱 뜨길래 봤는데 이게 2010년 나온거니 진짜 시간이 빠르다는게 느껴지네요. 그 때는 순위 프로 가요도 곧잘 보긴했는데 어느덧 가요무대를 시청하는 나이가 �楹六� 가요무대랑 전국노래자랑 무슨일 있어도 꼭봐 보면서 춤추고 노래 따라 부르시고 이거 오류 아니지??? 미친ㅠㅠㅠㅠㅠ나 방송사 가요무대 첨가봐ㅠㅠㅠㅠ 1. 아침 6:20분 출근 저녁에 퇴근해 집에 오면 7:30~8:00사이 2. 출퇴근: 자차운전.. (지방이라





노래하다', '전국노래자랑', '개그콘서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뮤직뱅크', '가요무대' 등 매주 방청객들이 참여하는 '공개 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많게는 수백 명이 한자리에 모이는 현장인 만큼, 바이러스 전파에 대한 우려가 큰 상황이다. 이 본부장은 "'우한 폐렴'이 앞으로 어떤 식으로 양상으로 더 확장이 될지, 아니면 이 정도 수준에서 머물지 아직 정부도 예측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상황이 많이



달림. 엄청 돌아감 ㅋㅋ 저렇게 웃으며 애들 간식 다 뺏어 먹고~~ 귀욥 ♡ 바다가 보이는 펜션을 찾아 예약하고..저녁 장봐서 가열찬 음주를~~ 숯탄내 맡으며 이야기 꽃 팡팡~~ * 이튿날, 일찍 나서서 차로 30분여분을 달려 개심사에 오르다. 마음을 씻는 세심동. 마음을 여는 개심사. 백제 의자왕때 지어진 절이라 하니 단청무늬도 바래고 벗겨지고..세월을 견뎠으리라~ 나무기둥들 아래로 빗물에 썩지 마라고 괴어둔 초석이 참 인상적이다. 어떻게 균형을 마추었지? 대단. 쨍한 겨울..조용히 맑게 퍼지는 풍경소리~~ 근심이 사리지는 마법..





15분 방송된다. 안 나오나요. 안동역에서 한 곡 불러주면 좋을 것 같아요 연말 가요무대에 애들 함께하는 무대 없어서 아쉽다 ㅠ 태민이 올해 연말 가요 축제에 나올 줄 알았는데 슈퍼엠 무대도 없는건가 안녕하세요? 어제 월요일 가요무대에 나온 가수인데, 보시다시피 젊은 사람이었습니다. 트로트 한 곡 불렀고요. 혹시 누군지 아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진짜 너무 잘함..ㄷㄷ 지금 내돌 보정하면서 김수찬 가요무대 노동요로 틀어놓음ㅋㅋㅋㅋ 스스로도 믿기지않음ㅋㅋㅋㅋ



심각해지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연은 할 수 없겠지만, 당장은 다 취소를 해야 하는 정도까진 아니라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본부장은 이어 "좀 더 심각한 상황으로 전개가 되면 사람들이 모이는 공연 행사는 자제하는 게 맞다는 기본적인 방침은 갖고 있다"며 "파트너나 지자체들과 긴밀하게 협조하면서, 손 세정제 등 기초적인 위생을 챙길 수 있는 준비를 하기 위해 관련 부서들과 얘기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수 많은 배우들과 스태프가 참여하는 드라마 촬영 현장도 염려되기는 마찬가지다. 이에 KBS 드라마 고위 관계자는 "일단 상황을



기회에~~(안물안궁..나도알아 ㅋ) 남은 오후도 으쌰으쌰..힘이요~~!! 크라잉넛의 밤이 깊었네가 떠오르는... 궁금하다ㅋㅋ 박상철이랑 가요무대에서 노래 부름 전국 노래자랑 초대 가수로 나와서 송해 할아버지랑 친함 나 삼사 다봤는데 어디에도 내돌안나왔음ㅋㅋㅋㄱ 근데 걍 보니낀 그렇더라 듣기 너무 편하다고 ㅋㅋㅋ kbs 가요무대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비공개 녹화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