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 참된 사랑이라 생각해요. 그 사람은 어땠을지 모르지만 저는 그 사람이 다리가 하나 없어도, 허리가 나가 누워 있어도 수발을 다 들었을 거예요. 결혼에는 그런 각오가 필요하잖아요. 그런데 그 사람은 달랐던 것 같아요. 제가 결혼하고 나서 (방송) 일을 많이 하지 않았어요. 남편이 일이 많아졌고, 누군가는 집안일을 해야 했거든요. 남편은





연기나본적있고 안재현은 해명하고도 광고 다 짤리고 대역죄인되고 구혜선 혼자 난리난리였자나 더 기다려볼거임 ㅠㅠㅠ약간 집착? 광기??? 그런 느낌 구혜선처럼 구구절절 얘기하는건 그냥 본인이 얘기하고 싶어서 얘기하는거임 하필 첫방하는날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안재현이 아내 구혜선과 이혼 소송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나선다. 19일 MBC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안재현이 오는 27일 진행되는 MBC 새 수목극 '하자있는 인간들'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고 알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안재현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오진석 감독, 배우





까이고 있고) 딱히 인터뷰 타이밍이 아닌데 갑자기 타이밍에 인터뷰를 하고 다시 미묘하게 상대방 문제를 언급하고 이런 행동이 되게 이상하고 나빴다는 생각이 드는데 부부관계는 모른다 는 말은 처음에 구혜선 말만 믿고 안재현 욕할 때 나왔어야 할 말 같음 안재현까달라고 계속 저러는데 왜 구혜선 글 클릭하냐며 죄다 악플러로 모는거 ㅈㄴ이상함 그 인터뷰들로 고통받는 안재현은 안보이나 뭔 추모글에도 저지랄이야 저것만 보고 이혼한줄 아직안했네 솔직히 여초는 다 구혜선편이고 트위터도 그렇고 더쿠는 이랬다저랬다였는데 나는





시녀들이 존나 꼴배기 싫음 그냥 궁금한데 지금 플 달리는 애들이 구혜선한테 악플쓰지 말라고 했을까? 구혜선은 자기 유리한대로 인터뷰를 하는데 구도쉘리랑 구혜선 보면 역시 정치질에서는 선빵 치는게 제일 좋다고 느낌 사실 구혜선은 어느 병원인지 입원복으로 밝혔었어요. 와 구혜선 사람이 진짜 질리는 타입이네 걍개티즌 못고침 악플자정하자면서 구혜선글에 바로 욕튀어나오는거보니까 구혜선 기사를 접하고 생각난 영화 와 구혜선한테 악플 존나 많았던거



시청률 2%대에서 허덕이고 있는 MBC '하자있는 인간들' 이야기다. 지난해 11월 27일부터 방송된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강박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는 로맨틱 코미디다. 종영까지 2주 남겨둔 '하자있는 인간들'이 거둔 성적표는 안타깝다. 시청률이 오르기는커녕 아래로 향하고 있기 때문이다. # 시청률 3% 넘은 횟수, 절반도 안돼 '하자있는 인간들'은 방영하기 몇 달 전부터 부정적인 여론이 많았다. 주연을 맡은 안재현이 아내 구혜선과의 불화가 알려졌고, 그 과정에서 드라마 출연을 강행했다는 이유로 비난 아닌 비난을 받았다.





그의 존재감을 대중에게 각인시켜줬던 건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와 '구혜선 남편'이었다. 제일 잘 해야 할 본업에서 꾸준히 발전 없는 모습으로 빈축을 사고 있는 안재현. '구혜선 남편'도 '예능인'도 아닌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좀 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어 보인다. 구혜선 쉴드치려는게 아니라 아닌건 아닌거지 케톸보고 오해했네 서현진은 앎ㅇㅇ 남상미랑도 요새도 친한가 그냥



후 첫 공식석상 자전거 쇼바 터짐 문의 구혜선 싫다면서 하나하나가져와서 조롱하는거 과하다고하면 시녀래.... 아직도 구혜선 인터뷰나 인스타 뜰때마다 안재현 죽으라고 함 구혜선이 오늘 뭐했어?? 근데 안재현이 저기서 뭘 더 하면 구혜선도 저기서 또 뭘 더 할걸 안재현 꼴 좋네요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014) 중국판 유투브 bilibili 2019 스타 검색량 순위(feat.한국연예인)





대표는 상해와 폭력 혐의 등으로 벌금형을 7차례나 받은 전과자였다. 소속 연예인들과도 나쁘게 끝나는 경우가 많았다. 최정윤, 김민선을 상대로 전속계약 위반 소송을 냈고 최진실은 자살했다. ▶술접대와 성추행 의 사옥은 김성훈 대표 소유의 3층 오피스텔 건물로 1층에 와인바, 2층에 사무실, 3층에는VIP라운지가 있다. 김성훈 대표는 와인바에서 손님



97 정경심, 조국 사퇴후 조사중단 귀가..(종합) 9227 26 60 98 심각하다는 한국 30대들 근황 7824 30 0 99 이해하기 힘든 지지율 추이... 6658 33 3 100 어쩌다 보니 회사에서 '좌파'라고 절 소개했는데 4542 39 3 중국판 유투브라고 불리는 bilibili에서 발표한 2019 스타 검색량 순위(明星搜索榜) -집계기간 : 2019년 1월 ~ 10월 -배우, 가수, 예능인, 방송인, 모델, 스포츠 스타, 인터넷BJ 등을 모두 포함한





때 심정이 어땠나요. 저는 의리와 측은지심, 서로 가엾게 여기며 무슨 일이 있어도 책임을 다하는 게 참된 사랑이라 생각해요. 그 사람은 어땠을지 모르지만 저는 그 사람이 다리가 하나 없어도, 허리가 나가 누워 있어도 수발을 다 들었을 거예요. 결혼에는 그런 각오가 필요하잖아요. 그런데 그 사람은 달랐던 것 같아요. 제가 결혼하고 나서 (방송) 일을 많이 하지 않았어요. 남편이 일이 많아졌고, 누군가는 집안일을 해야 했거든요. 남편은 발전하는 사이 저는 퇴보했고, 그래서 버림받은 느낌이 드는 거예요. 처음 저희 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