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족과 민족과 국가를 위해, 그리고 나를 위해 항거하라. 기회는 한 번밖에 없다. 저들이 빠져 나갈 구멍을 만들지 말라. 될 때까지 쉬지 말고 기도하라. 여리고 성을 돌 듯, 그 자리를 돌며 교대로 기도하고, 또 문재인 하야의 함성을 지르라. . 그날 국민의 이름으로 악인을 소환하라. 법의 심판대 앞에 세우라. 귀신을 쫒아낼 때도 당사자나 가족이 적극적으로 원해야 하듯 너희도 나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하고, 내가 공급해주는 힘으로 명령하고 선포하고 강력하게 대적해야 하리라. . IX 황교안과 전광훈아, 너희는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서로 먼저 손을





있나요? 정미경 저 x은 머리도 안 밀고 밥 며칠 굶고 tv 나와서 개소리나 싸질러서 의전왕한테 공천권 구걸 받으면 당선 가능하다 생각하는지 진심 궁금하네요. 말 툭툭 끊고 말뽐새에 교양머리라고는 10원어치도 없고.. 립서비스 오집니다. 대의제로 안 통하니 직접 민주주의 하는 수밖에 없다고.. 장외집회 마니아 의전왕님 취침 전이셔야 저 충정을 확인하실 텐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개그네요 미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단식 농성에 동조해 지난달 28일부터 동조 단식 농성에 들어갔던 정미경·신보라 한국당 최고위원이 단식 5일째인



망하는 순간이더군요 23698 20 151 26 '보이콧 재팬' 나눔 댓글만 달아주세요 928 103 11 27 [혐오] 홍콩 경찰 근황.jpg 20438 31 83 28 (후방) 천조국의 한국인 모델 ㅊㅈ.jpg 21650 24 1 29 참다참다 조폭을 그려봤읍니다 (보배펌 16739 34 298 30 MC몽이 인스타에 올렸다 바로 지운글ㅋㅋㅋㅋ 15235 31 8 31



막말 논란 "文, 이순신보다 낫다…세월호 한 척으로 이겨" 7 0 9 ---------------------------------------------- 남이사.. 대꾸할 가치가 있어야 대화가 되겠지? 아,황교안은 출석권한 없는 놈이 걍 대리출석해서 묵비권 행사하고 온건 기억에서 날아갔니? by 자한당 정미경 쟤들 많이 쫄리네요 쫄리면 뒈져야지.. 정미경 쟤는 토론기본자세가 안되어있네요 무슨 눈에 불을켜고 생난리네요 와 저 쌍판떼기 진짜 by 자한당 정미경 아이고 베네수엘라 얘기도 하면서 나라 망하라고



말고 단식 끝까지 진행하여 뜻 세 워주세요 꼭 요 구합니다. by 자한당 정미경 ㅋㅋㅋㅋ지들 지지율 좀 오르면 좋다고 떠들면서 저러네요 정미경, 신보라 단식 5일!!! 만에 병원행 ㄷㄷㄷㄷ [연합] 단식 일주일째 '단백뇨' 나와 위험수위.."사람도 못 알아봐" 구급차 대기 한국당, 靑 텐트철거 요청에 "옹졸하다"..劉, 黃에 "연비제·공수처 막자" 황교안 대표 찾은 한국당 의원들 (서울=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 7일째 단식투쟁을 이어가고 있는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청와대앞 농성장을 찾은 나경원 원내대표를 비롯한 한국당 의원들이 26일



이야기를 시작했고, 이들은 눈물을 흘리며 황 대표를 맞았다.... 황 대표는 이어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하며 단식 후 첫 공식 당무를 한 이후 텐트로 들어가 조경태 최고위원 등과 함께 정·신 최고위원을 부축해 밖으로 데리고 나온 뒤 승용차에 태워 병원으로 보냈다. 생쑈들을 하네요. 저년은 선거에 떨어져도 계속 눈에 띄는데 이런 건 뭐 어떻게 안되나요? 내년 총선에 떨어지는 것들도



하나님조차 우습게 여기기 때문이란 것을 모르느냐. . . . VI 특별히 너희 장로들아, 목사들아, 너희는 말하기를 목사가 할 일은 복음전파이지 정치가 아니라 한다. 하지만 너희가 때와 시기와 우선순위를 모르는 구나. 지금이 도대체 어느 때냐. 너희가 그토록 중시하는 복음전도도 제대로 된 나라가 있어야 가능하지 않느냐. . 또한 기도도, 말씀도, 예배도 전도도 자유 민주주의 체제하에서 국방과 외교가 튼튼하고 나라가 부강하며 기본권이 완전히 발휘될 때 보장된다는 것을 정말 모르느냐. . 저



들고 서있으려 합니다. 문구 추천해주세요 정미경 “민주당 배후세력에 통진당 의심” 이거 무릎으로 머리 누른건가요? '우리가 황교안' 대표 병원행에 정미경·신보라 동조 단식 정미경. 팩폭으로 정미경 조지는 박주민 의원 자유당 '관제데모 넘어선 황제데모, 좌파준동 광란 사기집회' 한국당 정미경 신보라 단식 농성 시작 '박찬주 변호인' 자청 정미경 '여당·언론, 갑질 의혹 등 조작' "우리가 황교안이다"..신보라·정미경, 靑 앞 동반 단식 돌입 김어준 생각 "자유한국당이 태극기부대 풀어놓은 것 아닌가?.. 2019년 판 용팔이 사.. 한국당 정미경·신보라 최고위원 靑 앞에서 동조 단식 한국당 정미경, 신보라..'황교안이 머문 천막에서



싸움이 아니요, 진실과 정의를 모독하는 부정부패 세력과의 전투니, 이 거악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라. . II 얘들아. 너희 중 가장 용기 있는 자, 가장 강한 자, 가장 큰 자, 내가 가장 기뻐하는 자가 누구냐. 그는 과거를 묻지 않고 바다같이 넓은





선거도 지는 그림은 안나오네요. 무개념 황교안이가 황씨 주변에 모여든 오사리 잡놈들 중에서 그 중 가장 나은 놈이라는 사실 - 진짜 아무리 봐도 주변에 인간 같은 게 하나도 없네 없어 이러기도 쉽지 않을 듯 *^^* - 정치적 넝마주이 황교안 어디서 용하게도 각계의 쓰레기만 골라서 모음 완전히 관뚜껑에 대못을 박아 버리는 "제2의 전여옥" 정미경 그리고 댓글 "우리가 황교안이다"..신보라·정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