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랑 저랑 둘이서 몽골 다녀왔는데 몽골은 자유여행은 아예 불가능해 보이더라구요 ㅎㅎ 싱가포르도 한 번도 안 가봐서 분위기 어떤지 여쭤봐요! 에어텔만 할까 싶기도 하구요... 가족단위 싱가포르 여행 경험자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엄마는 자꾸 말레이시아 얘기도 하는데, 싱가포르도 아직 안 알아봐서 잘 모르는데... 4박5일 일정에 싱가포르+말레이시아 가능한가요 ㅎㅎㅎ 가격이 확



잘준비하고 쉬고있어~ 나 친구만나고 카톡할게~~ 상대 : 아랐어~~ 운전조심해 내남푠~~ ㅎㅎ 나 : 아뭐얔ㅋㅋㅋㅋㅋ 완전귀요미넼ㅋㅋㅋ (진한 키스 및 포옹) 그렇게 자연스러운척을 하고 나와 차로들어가서.. 약간은 후덜거리는 손으로 그 핸드폰을 꺼내다가 아차 바로집앞이지.. 라는 생각에 그 건물에서 안보이는 한적한 곳으로 이동해서 차를 세움. 그러고서 그 휴대폰을



누가봐도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 너무 ㄱㅇㅇ ㅋㅋㅋ 뷔가 생각하는 고래의 헤엄법 ㅋㅋㅋㅋㅋ 요케요케 헤엄하지않냐영 ^ㅁ^ "이상한 꼬마 숨쉬듯 노래하네" 가사를 연기로 표현해야하는 뷔의 표현력ㅋㅋㅋ 즈엉답!!!!! 저요 저요!





태형아 머리 진짜 잘잘랐다! 정국 : 인물이 훤하네! 부끄부끄 무뜬금 칭찬하고싶은 그런 외모 ㅋㅋㅋㅋ 멤버들이봐도 내가봐도 너무 단정히 잘생김 게다가 귀엽기까지함 ㅠㅠ 동글콩알 ㅠㅠ 의자에 앉는것도 귀여움ㅋㅋㅋ 무릎 모으고 조신히 앉는거봨





워후bb 연달아 4장이 쭈르룩~ㅋㅋㅋ 간만에 오천원이 나왔네요~ 당첨확률은 로또보다 높네요...ㅋ 예쓰!!!!함ㅋㅋㅋㅋㅋㅋ 앙대앙대 할수이써! 긍정왕 곰돌이ㅋㅋ 넘 해맑구 이뽀ㅠㅠㅠ 예쓰 아캔두!!! 콩콩~ 태형이 시켜쥬세요!!! 너무 사랑스러워ㅠㅠ 이 부분 존나 중독성 있어서 계속





좋았어 장난이야 ㅎㅎ 근데 왜 안올라가고 이러고있어 ㅋ 올라가자~ 나 : 응 근데 잠깐 걷고싶어~ 동네 산책좀하다 올라갈까? 상대 : 추운데 왠 산책ㅋㅋㅋㅋㅋ 아랐어 대신 쫌만걷자 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 그래 ㅋㅋ 편의점도들릴겸 가자 ㅋㅋ





그냥 팽시키고 다른 사람 앉히면 될걸 무리하게 임명해서 지금 나라가 개판오분전인거다. 물론 대깨문 새끼들에겐 문재인이 절대 신이라서 그분께 오류가 있다고 인정하지 않겠지만 문재인은 판단착오를 한거다. 이 씨발놈이 조국을 지 후계자로 확정지을려다 사단이 난 것임. 현재



그렇게 둘이서 손을잡고 발도 맞춰가며 달달한 산책을 시작함.. 그리고 방안에서 떡치다가 던지듯 하는고백이 아닌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고백을 위해 말을 꺼냄 나 : 음.. 우리 지금 되게 좋은거맞지? 상대 : 좋지 나도 오빠 좋아 ㅎㅎ 나 : 응 ㅎㅎ 나도 너 좋아.. 지금 관계도 너무 좋고 만족스러워.. 일도 되게 힘든데





투바투 9와4분의3에서 말해죠예쓰아니면노 이거 누구목소리야? 시바 예쓰레기새키 내가 아이디 비번 안들어가져서 예스홈피로 가니까 들어가지드라 싱가포르 가족여행... 자유여행 vs 패키지 애플워치3 지금 사는건 아니겠죠?ㅠ 히싸운드 히히히 히싸운드 히 히 히 히 랜챗으로 여자만났던 썰 (5, 최종화) 투바투 9와4분의3에서 말해죠예쓰아니면노 이거 누구목소리야? 소니쇼 존예 예쓰~ 펠레쓰~ 나 중콘 다녀와서 시큐 다됨ㅋㅋㅋㅋ 진짜



안기며 귓속말로) 안에다 해도된다?? 나 : 뿌앙ㅇㅇ앙아앙아앙앙 (진짜 이런소릴 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소같은데 다녀본적없고, 긴 연애? 그리고 제대로된 연애를 하는 관계에서는 정말 조심하면서 잠자리를 했던 나였던지라, 그나이먹도록 안에다는 해본적이 한번도 없었음.. 근데 이성적인 상태였으면 그래도 혹시모르니라고 얘기하고 조심했을텐데 사귀고나서 바로 생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