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란 하나짜리 만들어 봤거든? 그래서... 간단 김밥도 만들었어 시금치를 많이 넣었더니 단무지 없어도 괜찮더라 근데 접시를 왜 반만 찍었냐고?? ㅎㅎㅎ 데코가 빠지면 섭하지 이게 최선이었어 접시를 몇번을 씻었는지 몰라 ㅠ 난 이만 맥주 마시러 갈게 ㅂㅇ 예전에 .텔레비에서 치즈도 하루에.얼마이상.먹지말라고 하는게.생각나네요 모짜렐라치즈 대용량 구매하려고 하다가 생각났어요 떡뽁이랑 라면에 완창.넣어먹으라고 하는데 사실 덬들에게 물어보는게 의미가있을까싶지만🤔 신라면 건면 vs모짜렐라치즈호떡 둘다는안대 😹 난



" 영하 몇도 이하에 보관하여야 하는데 상온에 보관한거 같습니다. " 또 메뉴얼 읽듯 같은 레파토리 직원 : 이런 경우 저희가 같은 제품으로 보상해드려야되는데 그 제품을 보낼경우 똑같은 상황이 생길수있어 그건 힘들고 5천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저 : 그 콘치즈에 들어간 재료비가 만원이 넘는데요?? 직원 : 원칙상 그 상품이 문제면 그 상품과 1 : 1 교환해드려야 되지만 다른 재료들도 버리게 되셨으니 1만원 상품권으로





있어! 7개 묶음 12790원 / 한개당 1800원대 이건 뭐 원래 유명한건데 가격대비 진짜 맛있음 그냥 볶아서 케찹뿌려먹어도 맛있 3병 9990원 / 한개당 3330원 이소스는 유기농토마토소스인데 약간 건강한맛이야 새콤한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파스타해먹어도 가볍고 건강한느낌의 맛 시작! 1. 후라이팬에 식용유 조금 두르고 계란하나 깨서





3.5키로가 더쪘네요 물론 일시적으로 수분 나트륨 때문에 찐거라 감안해도 최소 2키로가 쪘다고 볼수있네요 다른분들도 비슷하겠지만 일단 제몸은 지방+단백질인 고기는 정말 배터지게 먹어도 크게 살이안찌는 반면 탄수화물이랑 당이 들어간거는 바로 바로 쪄버리네요 튜나마요·불닭마요·블루베리·청포도 등 4종 빵 속에 토핑 넣어 손에 묻히지 않고 즐길 수 있어 (사진=이마트24)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이마트24는 오는 27일 샌드위치와 빵의 장점을 결합한 포켓샌드위치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포켓샌드위치는 튜나마요·불닭마요·블루베리·청포도 등 4종이다. 기존 샌드위치와는 다르게 토핑이 빵 속에 들어있는 형태로,



사과 바나나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베이컨 카야잼 오렌지마멀레이드 계란 기본 가루양념 구비 이정도구 에프 전자렌지 가스렌지 다 사용가능! 뭘 먹을까 ㅜ 애플파이를 처음에 떠올리긴했는데 시나몬가루가 없자나여 ㅠㅠ빼면시체자나 ㅜ 고민된당 ㅠ식빵은 호밀식빵이야 안녕~ 두만두에요•_• 너무 맛있어서 한달에 한번은 해먹는 요리입니다. 속재료와 치즈, 또띠아가 균형잡혀서 불호가 없을 요리에요! 안주로도 좋으니 친구 초대음식으로도 좋아요. 강추합니다. {{재료 Ingredients}} 양송이(button mushroom) - 2개 다진쇠고기(ground beef) 150g 마늘(garlic) - 3쪽 양파(onion) - 1/2개 파프리카(paprika) - 1/4개 청양고추(hot



보관상 문제가 있을수는 있습니다 " " 영하 몇도 이하에 보관하여야 하는데 상온에 보관한거 같습니다. " 구구 절절 핑계마 되더니 가까운 지역 담당자가 연락 준다 하였습니다 오후 5시쯤 담당 여직원이 전화와서 " 죄송합니다." " 저희는 아무 문제 없이 유통했습니다" " 유통 과정상 그럴순 있지만 치즈 부분은 저희가 확실히 유통하니 그럴리 없습니다" " 보관상 문제가 있을수는 있습니다 " " 영하 몇도 이하에 보관하여야 하는데 상온에 보관한거 같습니다. " 메뉴얼이라도 읽듯이



보상을 바란다는 듯이 하는 말투도 너무 기분 나쁘고 웃으면서 아프거나 병원갔다면 더 보상해줄수있는데 안가서 다행이라고 말하는데 너무 기분이 나쁘네요. 그냥 하루 기분을 망친거 같아 매일 읽고 보는 보배드림에 넋두리 해봅니다. 존좋ㅋㅋ 모짜렐라랑 체다치즈 녹여서 찍어먹으면 천국간다 지금 가지고 있는 식빵이랑 어울릴만한 재료는 식빵



어휴 힘들어요 그냥 넣어두면 덩어리진다고 납작하게 넣으래서 평평하게 하고 나니까 손이 차가워졌어요 그래도 또 쟁여놓고 싶습니다 골라조 참고로 불닭은 모짜렐라치즈도 올릴 ㄱ임 ㅈㄱㄴ . 어제 지구 나이트파뤼할때 모짜렐라치즈 구매했는데 코로나19하고 저 치즈하고 뭔 상관인지 ㅠㅠ 대구에 살고 있어요



chili pepper) - 1개 할라피뇨(jalapeno) - 6~7개 올리브오일(olive oil) - 1T 토마토소스(tomato sauce) - 4T 캔옥수수(canned corn) - 2T 설탕(sugar) - 1/2t 또띠아(tortilla) - 3장 체다치즈(chedda cheese) - 1장반 모짜렐라치즈(mozzarella cheese) 소금(salt) 후추(pepper) 파슬리가루(parsley) **소스** 플레인요거트(plain yogurt) - 2T 소금(salt) - 1/4t 설탕(sugar) - 1/2t 후추(pepper) 파슬리가루(parsley) {{요리법 recipes}} 1.양송이버섯은 껍질을 벗겨서 잘게 다져주세요. 2.양파와 파프리카, 할라피뇨를 다져서 준비합니다. 3.청양고추를 반으로



먹어? 타피오카 도나쓰 [기사] ‘입술중독’ 강다니엘 앞세운 ‘멕시카나’ 신제품 뿌리고 치킨 돈까스 김동현가게 - 광교경기대역 내일 점심메뉴 모짜렐라치즈버거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ㅍ 라면에는 보통 어떤 치즈를 넣어 먹어? 모짜렐라치즈 소분하는것도 일이네요 너구리 vs 불닭볶음면 나 모짜렐라치즈샀는데 이걸로 뭐할까 대구지역 택배 문제있나요? 맛남의 일산 온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