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려고보니 레벨이 안되서 자게에 올려봅니다. 카드 10% 즉시할인시 152,230 원 나오고 경유나 적립금? 시 추가 포인트 얻을수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눈여겨봐오던 모니터인데 한달전에도 15만원대 이벤트를 했길래 또 하지는 않을까 했는데 이번에도 이벤트를 하네요. 10만원대 모니터중 OD 없이 1ms(GTG) 나오고 테두리 없는 모니터는 이제품이 유일한것 같습니다. 중고가는 미개봉이 14만원정도, 얼마간 사용한건 11만원 정도 하는듯 합니다. 단점으로 후기에서 다들 색감이 안좋다고하니





있으니 응모하는걸 권장. ( ) ------- 21일부터 국민카드도 $100이상 결제 시 10% 할인코드가 있긴합니다만, 현대카드에 비해 별 메리트가 없습니다. amazon 소비자보호원, 송파구청, 국민신문고 민원 작성 이후 소액재판 신청 할 예정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게 최대한 중립적으로 상황을 설명하는 글입니다. 2019년 11월 29일 아이폰11 128gb 자급제 기기 구매를 위해 여러 사이트를 뒤져 보던 중 이마트몰 10% 즉시할인, 쿠팡이 11월





27일에 지급받을 수 있나요?" 내가 했던 문의에 대한 답변에서 이벤트 종료에 대한 안내가 될 사항이었다.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을 했다면 반품이나 재결제를 진행했을 것이며 하지만 모든 문의중 그 문의에 대해서만 답변을 하지 않아 진행하지 못했으며 캐시백12% 약 12만원을 피해를 보았다 이건 쿠팡측의 책임이니 12% 캐시백 지급을 해 달라 상담팀장 : 1차적으로 해당내용에 대해 이벤트는 사전 조기종료 될 수 있음에 대해 배너 노출이 되고 있었던 사항이다.





행사할땐 잘알아보고 공부점해야겠어요ㅜ 오늘 약속이있어 전단지하나보고 급하게 쇼핑하고 후기들읽어보니 괜히봤다싶더라구요... 득템해서 좋다했는데..ㅜㅜ 1.국민카드 198000원결제. 2천원부족해서 즉시할인못받음 1만원소멸 2.진라면도 ..가방도 못받음. 온라인전단지엔 없더라구요 3.등심 4500원 가격인줄알고 샀는데 집에와보니 원뿔이라 비싼거사왔음..난 1등급도 차고넘치는데ㅜ(10만원넘게삼..) 4.국민용돈으로 이마트몰은생각도 못함 소소한거에 아까워서 잠이안오는거보니 저도 할인에 그만집착해야겠단생각이드네요 그나저나 내일재결제하면 할인적용된거 안되겠죠..?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50% 1만원 즉시할인 오늘 조기종료한다네요. 추가 증정행사도 있어서 비니스트



태블릿 PC를 활용한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이 어떠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에스엠잉글리쉬 영어내비 태블릿 제품박스와 구성품 에스엠잉글리쉬 2008년 설립된 온라인 영어 콘텐츠 제공업체로 학원 대상으로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과 전화, 화상영어, 에세이 첨삭 지도 등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성품 태블릿 본체, 사용 설명서, 전원 케이블, 어댑터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카드사는 삼성, 신한, 농협입니다. T3, T5, T8 2종에 한해서 2개 이상 구매할 때 적용되고요. 저의 경우 실결제는 32,220원인데 캐시백 받으면 12,220원 되네요.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하셨다는 구매글보고 저도 구매했습니다. 10만원 즉시할인에 벨킨 49,000원짜리 강화유리를 주는군요. 기기보상도 가능한데 5만원 추가로 얹어준다고 합니다. 저는 아이폰 10 사용 중인데 최대 50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서 최저가는 아니지만 괜찮은 가격으로 구매한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발매 당일 수령 가능하다네요. 잘사고도 배가아픈거보니 사람의욕심은 끝이없나봅니다





캐시백을 예외적으로 지급하겠다는 답변을 남겼고 이 글을 보고 다른 피해자분들을 찾아보고 나서야 쿠팡에 보낸 2차문의에 대한 상세설명에 조기종료 되었다는 문구가 나왔다는 답변이 거짓임을 확인 하였습니다 . 민원신청을 하겠다며 상담사가 아닌 상위 부서에 통화를 요청하는 문의글을 다시 남겼습니다. 4차 1월 7일 고객센터 전화 문의 1월 7일 오후 1시경 문의글에 대해 답변이 달리지



결제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문의글은 캐시백 지급 기간이 훨씬 지난 현재까지도 아무런 답변이 달리지 않았으며 , 제 문의 이전과 이후의 다른 글에는 모두 답변이 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글을 쓰고있는 현재시점 1~2일전 '아무런 비방의 내용이 없음에도 문의 글을 쿠팡측에서 일방적으로 삭제' 하였습니다. 1차 12월 27일 전화 문의 캐시백 지급이 몇시에 진행되냐? 라는 질문에 상담사가 해당 판매건을 확인 한 후 순차적으로 지급이 될 예정이며 지급이





현재까지 쓰거나 곧 쓸 돈만 따지만 약 9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된다. 정부가 확보한 예비비 3조4000억원,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가 쓸 수 있다고 알려진 5조2000억원 등이다. 이를 두고 시민단체 '애국국민운동대연합' 등은 지난 26일 정부가 신천지를 상대로 구상권을 청구해야 한다는 취지의 진정서를 국민권익위원회에 제출하기도 했다.





될 시 문자로 안내 드리겠다. 라는 문의를 받았습니다. 몇시간 후 '13:40분경 11월 26일~29일 이내 결제건만 캐시백이 지급되며 해당 결제건은 캐시백 지급 결제건이 아니다.' 라는 문자를 받음 2차 12월 30일 온라인문의 '조기종료였긴 했어도 왜 조기종료 된 이후 판매글이 수정이 되지 않았다. 사전공지 없이 조기종료 될 수 있다는 안내를 했더라도 조기종료가 되었으면 이후 결제건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없게 판매글에 사전종료되었다는 사후공지를 남겨야 하지 않냐?' 라는 문의를 남겼고 '고객님이 결제하신 시점 상품 상세설명에 조기종료 되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