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해도 일당 2천원" 3시간전 | 머니투데이 | 미디어다음 밥 굶으며 하루 300개 짐 날라도 .. 돌아오는 건 " 왜 늦냐 " 막말 4시간전 | 이데일리 | 다음뉴스 아름 11:06 노동환경 최악으로 만들어 놓고 .... 인력난타령하며 ..... 외노자고용하자고 한다 지금 한국의 모든 외노자고용 업종들이 .....저렇게 같은 패턴으로 ..... 노동환경 최악으로 만든후 한국인 취업기피 ...그다음엔 인력난 짖어대다가 .... 결국 외노자고용으로 이렇게가면 .... 한국인들의 일자리는 영원히 없고 ..... 인력난타령만 있을뿐이다 참좋은사람 19.10.31. 18:11 새물에





했었음.. 그렇게 열시간 일하고 7만 5천원 받음... / [김현주의 일상 톡톡] '택배'라 쓰고 '한숨'이라 읽 는다 5시간전 | 세계일보 | 미디어다음 "하루 12시간 일해야 풀칠"..고달픈 '택배 기사' 28분전 | KBS | 미디어다음 10시간 배달에 2만원 "손주 세뱃돈은 어쩌나" 택배 할아버지의 한숨 Daum Top 노출뉴스 6시간전 | 서울신문 | 미디어다음 '노인택배 '가 노인일자리 대안? "온종일



서울경제 | 다음뉴스 . 외국인 근로자 " 택배 왔습니다 " 2011.01.23 | 디지털타임스 | 다음뉴스 한국을 사랑한 외국인들 / YTN 사이언스 // 여지껏 해본 일 중 최악의 중노동 5년 전이었나 회사 관두고 이직처 알아보던 중 급전이 필요해 택배 상하차를 하게되었죠. 근무시간 옵션이 3개 있던데 그 전부터 상하차의 무시무시함에 대해선 잘 알고 있었지만 하루쯤이야 해서 제일 오래 일하는 시간으로 함 옥천 허브로 갔는데 그날 야간 하루 지옥을 맛 봄... 택배 알바 공고에 왜 근무 시간 옵션이 세갠지 일해보고

우리동네는 신천지들이 신천지 써진 야광조끼 입고 존나 뭐 나눠줌 야광조끼 도랏냐 ㅣㅠ퓨ㅠ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프 야광조끼 어디서 뽀렸냨ㅋㅋㅋㅋㅋㅋㅋㅋ ٩(ˊᗜˋ*)و 재환 with the YELLOW CUP! 128강 16조 정부 파퀴 방구라 좉족 짱개 택배 허가 검토 중 겨울에 도로 얼지말라고 염화칼륨? 슘? 그거도 막 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 ㄴ

사족: 다들 야광조끼가 형광연두인지 노랑인지 의문을 품겠지 그치만 이 짤은 조끼 덕분에 온게 아니야 옆 사람의 추리닝 덕분에 올라온거지. 일손 모자란 택배업 , 외국인 취업 허용 검토 15시간전 | 조선일보 | 다음뉴스 택배 업에도 외국인 근로자 허용 추진 2010.07.20 |

알게 됨 추노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지원자 모두 같은 시간 출근시키면 물량 못 쳐냄 회사잠바에 야광조끼, 안전모 or 회사모자 쓴 반장, 직원들은 입만 열면 쌍욕이고 쉬는 시간은 1분도 없는 강행군으로 같이 일하던 사람들은 실시간으로 어딘가 사라지고 없고 세시간 쯤 일하니 절반은 탈진 나머지 절반은 추노하고 없음 ㅋㅋㅋ 아마 한국내 최강의 3D 업종에다 일당직이라 외노자들도 많은데 돈에 미친 조선족, 몽골인, 동남아 애들도 근무강도와 쌍욕 퍼레이드에 못 견디고 추노함 ;; 한편으로는 21세기 선진국에 아직도 이런 인권 유린 사각지대가 버젓이 존재하는 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