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찾아왔다. 바로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마케팅팀이다. ‘V-리그 최고’ 현대캐피탈을 배우러 온 이들은 경기 전부터 유관순체육관 곳곳을 둘러보며 V-리그 13개 구단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은, 또 열렬한 응원을 받는 현대캐피탈의 비결을 보고 배웠다. 설명을 듣던 이들은 그 자리에서 현대캐피탈의 사례를 두고 즉석 회의도 하는 등 열심이었다. 특히 V-리그에서 유일하게 천안 유관순체육관에만 있는 누워서도 경기를 볼 수 있는 단체석 ‘이마트 패밀리존’과 1인용 좌석인 ‘요기보석’ 등에 큰 관심을 보였다. 사실 현대캐피탈을 배우려는 이들은 비단

같은 해 크리시우마EC(세리에B)로 임대되어 11경기 3득점을 기록했다. 2018시즌에는 보투포랑겐시로 이적해, 10득점 3도움을 기록하며 활약했다. 2019시즌 하반기, K리그2 전남드래곤즈로 임대된 바이오는 K리그 무대에 빠르게 적응하며 16경기에서 10득점을 기록했다. 바이오의 경기당 득점률은 0.63으로 지난해 K리그2 득점왕을 차지한 광주FC 펠리페(0.7)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신장 197cm의 압도적인 피지컬이 강점인 바이오는 공중볼 경합 상황에서 뛰어난 위치

입는다 ㅇㄷㅂ 모 축구단 스토브리그때문에(?) 어이없는 일 일어남 안녕하세요 더쿠국축방여러분 전남 드래곤즈, ‘바이오 영입’ 대전하나시티즌 규탄 '동업자 정신 져버려' ‘친정’ 맡은 지 67일…개막 기다리는 이랜드 정정용 감독 “설렘 반 긴장 반으로 준비, 지루한 축구 안 할 겁니다” 박용지는 “대전하나시티즌은 K리그에 많은 변화와 가능성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매우 매력적인 팀인 것 같다. 이런 팀에서 함께할 수 있어 나에게도 설레는 도전이며, 우리 팀이 어떤 팀으로 거듭날지 기대된다. 내 역할은

대전, 공격수 박용지 영입으로 전력 보강 [단독] 성남 GK 김동준, K리그2 대전 하나시티즌 이적 합의…이적료 11억 원 이상 '새 출발' 대전시티즌, 채프만-이슬찬-이규로 등 영입하며 전력 보강 TMI....? 황새 그럼 대전 마갤에 올릴때는 올해 K리그 1부 2부 다 박터지겠네요... [오피셜] 대전하나시티즌, 공격수 바이오 영입으로 최강의 ‘브라질 듀오’ 구축 [단독]'알토란' 박용지, 대전하나시티즌 유니폼

행위를 한 대전하나시티즌을 규탄하는 것입니다. 구단 프차급 스타 팔아먹길래 이새끼들 스토브리그 감명 깊게 보나.. 했는데 다른 구단에서 선수 하이재킹 했다고 이런 규탄문 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브리그 언급 뭐냐고 왜하냐고ㅋㅋㅋㅋㅋㅋ 대전하나시티즌 황선홍입니다 기성용선수 데려오고싶습니다 사건개요: 전남이 완전영입 하려던 외인선수 바이오를 대전이 하이재킹해간 것에

그라운드에서는 최선을 다해 뛰고, 경기장 밖에서는 팬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팀 분위기가 매우 좋다고 들었는데 팀원들과 함께 올 시즌 잘 준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K리그1 성남FC의 주전 수문장 김동준(26)의 새로운 행선지가 확정됐다. 시민구단에서 올 시즌 기업구단으로 변신한 K리그2 대전 하나시티즌으로 향한다.

탓하는 거 아님) '신뢰와 동업자 정신을 져버린 대전하나시티즌의 비도덕적인 바이오 영입 추진을 규탄한다.' 최근 SBS 드리마 '스토브리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국내 한 야구단이 50만불에 영입하려고 한 미국 투수를 국내 타 구단이 끼어들어 100만불에 낚아채 간 것이다. 이것은 자본주의 시장에서 있을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본 시청자들은 어떻게 느꼈을까? 다른 사람의 노력을 돈질로 뭉개버리고 마치 자신은 승자인냥 하지만, 우리 사회가 추구하는 공정을 깨트리고 국익을 해친 수준 낮고 변변치

삼성 라이온즈에 국한되지 않는다. 시민구단에서 기업구단으로 새롭게 태어난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도 공식 창단에 앞서 구단 관계자가 최근 천안 유관순체육관을 찾아 다양한 팬 서비스 등을 살피고 갔다. 뿐만 아니라 국내 다수의 프로스포츠 팀이 이미 현대캐피탈의 숙소이자 훈련장인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와 홈 경기장인 천안 유관순체육관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찾아와 다양한 노하우를 배웠다. 배구 인기가 뜨거운 태국배구협회도 대한민국배구협회의 추천을 받아 현대캐피탈을 찾았을 정도다. 현대캐피탈은 비시즌에 프런트를 프로스포츠에서 세계 최고라 불리는 미국으로 보내

못한 행위, 즉 '치졸한 행위'로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중략) 물론 바이오 선수 영입을 위해 그들이 한 행위는 자신들의 일에 몰두한 것이며 자본주의 시장에서 법적으로 아무 문제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실생활에서 새치기가 법적 문제가 없지만 도덕적으로 비난을 받듯이 대전하나시티즌이 한 행위는 우리가 아는 상식선을 벗어난 치졸한 행위이며 이는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이러한 일을 묵과하고 귀찮다고 방관하면 K리그 시장 질서가 무너지고 대한민국 축구 발전에 저해요소가 되기 때문에 전남 구단은 동업자 정신을 져버리고 비도덕적인

선정, 점프 타이밍, 헤딩력을 겸비하고 있어 세트피스에서 매우 위협적인 공격수이다. 또한 페널티 박스 내에서 정교한 볼터치와 침착성을 바탕으로 높은 골 결정력을 자랑한다. 지난 1월 브라질 명문 클럽인 코린치안스 소속 안드레 루이스를 영입하며 공격력을 강화한 대전은 K리그에서 검증된 공격수 바이오의 합류로 리그 최강의 ‘브라질 듀오’ 공격라인을 구축하게 됐다. 바이오는 “새로운 도전이라 판단하여 대전하나시티즌 입단을 결정하였다. 글로벌 명문 구단을 꿈꾸는 대전하나시티즌의 비전은 매력적이다. 많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토브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