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꼽 빠지시던데 내가 뭐가 그렇게 웃기냐고 물어볼때마다 강한나더라고 ㅋㅋ 신기.. 잡아주는데에서 기억조작 당함 저런 일 있었던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나같이 다 알차고, 팬심 충만한 질문이야ㅋㅋㅋㅋㅋ 밴만송이 장미 노래 자기가 노무 좋아했다며 불러줄 수 있냐?>>이게 질문ㅋㅋㅋ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가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월 15일 방송된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텐션 업 초대석에는 지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언





저런 선물 많이 받을 것 같아 실용성으로 승부하겠다'며 세트로 선물을 줬다 "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 자리를 빌어 걸그룹 여자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여자친구 엄지 선물할줄 아네 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가 억울해하면 뭘 함 처음부터 글을 좆같이 써놓고 태어나서 처음 보는 사람이랑 사랑에 빠져ㅅ읍니다 여보미안해 ㅋㄱㅋㅋㅋ뜬금 지석진 있는게 개웃김ㅋㅋㄱㅋㅋㅋ 진짜 존ㄴㄴㄴㄴㄴ나귀여워 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 한동안 힘들겠지 😭



모른다. #한국이 인프라 강국이고 보건복지가 엄청 잘 되 있는걸 모른다. #공무원이 필요해서 채용하는게 아니라 공시생들 표를 받기 위함이고, 고용율을 위해서다. #우리나라는 중립에 위치에 있어야 하지만 외교적 중립이 아닌 친중으로 치우쳐 외교를 망친다. ㅠㅠㅠㅠㅠ 드라마인줄 알앗는데 예능! [OSEN=연휘선 기자] 스타들이 달콤한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가 된다. 5일 JTBC는 새 예능프로그램 '더 로맨스(THE ROMANCE)'를 선보이며 배우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더 로맨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우리나라였는데 지금 10 등까지 커진거죠 거기서 우리가 제일 잘하는게 수학 국어인데 그런다고 일본한테 머리를 조아리고 사과를 하라고 요구를 하면 어림도 없어요 가끔 tv 보면 왜 일본은 독일의 블란트 총리 처럼 사과를 안하냐 그러는데 어림도 없어요 우리가 유럽처럼 대륙이었다면 모르겠지만 사실 독일도 내심 겁나서 사과를 한거에요





결혼 앞둔 강한나는 왜 귀피를 흘릴까? '더 로맨스', 오늘(13일) 첫방송…김지석·유인영·강한나·정제원이 써 내려갈 로맨스는? 아이유 강한나 친한게 너무 느껴지네 ㅋㅋㅋ 강한나는 근데 계속 서브만 하는 느낌임.. 강하늘 지금 라디오 전화연결 #대한민국 문재인 정부가 말해주지 않는 숨겨진 이면 뭔가 강한나 런닝맨 고정될거같아 강한나 지코 마약영상이다..... 근데 강한나 아무노래 챌린지한거 존나 귀야움 ㄹㅇ토깽이같아 만능여주 강하늘 +-3살 긁어와





난 이해가 안된다. 도대체 대한민국 만큼 외국인들에게 잘해주는 나라가 어디있음?? 얼마나 더 잘해줘야 하는건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우리나라는 미친거 같아. 외국 근무 4년 외국회사에서 메니져급으로 근무 해봤지만.. 내국인과 동일한 근로기준법 적용 이것만 해도 미친짓인데...인권에 정신 나간 인간들이 우리나라 진짜 호구나라로 만든거다. 앞으로도 더 할거고... 미친 인간들이 장악한 미친나라...우리나라가 외국인들에게 다 퍼주고 살아도 되는 그런 호구 나라가 되어도 될 만큼 강한나라인가?? 답글 5 ------------------------- wang 22시간전 이보슈공단가서 실태파악이나하고



국가 몇 곳을 제외하면 복지가 강한나라 치고 망하지 않은 나라가 없다는 사실을 모른다. #그린란드,노르웨이,스웨덴 등 국가는 옆 바다만 파면 석유와 가스가 나오는 나라지만, 자원하나 없는 좆같은 환경인 대한민국에 대입시키는 걸 모른다. 인구차이가 10배이상이란걸 모른다. #한국이 인프라 강국이고 보건복지가 엄청 잘 되 있는걸 모는다 웃겨 ㅋㅋ 반응 ㄱㅊ은~좋은 게스트는 추후 게스트나오는 편에는 금세? 한번 더



소리는 엄청 발끈해서 몰아간다고 하고 ㄹㅇ 내로남불같음 9일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는 옷깃만 스쳐도 인연 특집으로 스페셜 게스트 아이유가 출연했다. 12월 해외 투어로 바빴던 아이유. 그는 투어 중 항상 가지고 다닌 아이템을 묻는 질문에 "곱창밴드를 매일 가지고 다녔다"고 밝혔다. 특히 곱창 헤어밴드에 대해 "걸그룹 여자친구의 엄지 양이 제 콘서트를 보러와서 선물로 줬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 "센스가 귀엽고 좋았다. '이런



중 첫 방영된다. 거기에 강한나도 반고정 있었고ㅋㅋ아이돌이었나 한 명 더해서 ㅋㅋㅋ원래 다 챙겨주나 저렇게 배우 강한나가 새롭게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 DJ로 합류한다. 28일 OSEN 취재결과, 이수현이 '볼륨을 높여요'에서 하차하고 강한나가 후임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볼륨을 높여요'는 유인나, 조윤희, 이수현 등의 스타들이 DJ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며 청취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 강한나가 라디오 DJ를 통해 대중들에게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그런일로 네이버검색어에서 봤던기억이있는데 확실하진않아서 지석진은 대체 왜..?ㅋㅋㅋㅋㅅㅂㅋㅋㅋ 강한나 .. ㅎ 그거 귀엽긴하던데 화제성 쩐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강한나가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새 DJ로 나선다. 데뷔 이후 첫 라디오 DJ를 맡게 된 강한나는 "KBS 라디오의 대표 브랜드 '볼륨을 높여요'의 DJ 자리를 맡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기쁘다"며 "앞으로 좋은 음악과 이야기들로 많은 청취자분들의 저녁 시간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채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