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거든요. 딱보면 악의는 없는데 철없는??? 나사 하나 빠진건 같은??그리고 좀 귀여운??? 여자만 나오면 저라고하더라구요. 이번에 이윤지?인가 나왔는데 이윤지가 저랑 비슷하다고~~ 우리 마누라랑 너무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외모를 말하는것이 전~~혀 아님) 나이가 50이 다되어 가는데 아직도 여전히 남편이 생각하는 제 이미지는 변하지 않는건지 진짜 모르겠어요. 그냥 귀엽고? 나사하나 빠지고? 철없어? 보이는 여자만 나오면 무조건





편하게 있어도 되는데 무슨 이윤지 요즘 부쩍 집에 들어가기 싫더라고 벽지랑 천장보기도 싫은 느낌이었어 원룸이라 그런가 벽 보고 있음 숨막히고 딱히 갈 곳도 할 일도 없어서 카페에서 죽치고 있고 그랬는데 더이상은 안 되겠길래 집에 와서 굿즈랑 포스터랑 꺼내서 빙 둘러놨어 한동안 사정이 있어서 다 집어넣고 떼놨었는데 가족사진 액자랑 포스터들이랑 애들 아크릴 스탠드 캘린더 컵홀더 등등 꺼내서 여기저기 붙이고 또 놓고





mari@spotvnews.co.kr 개기여어 제가 사고를 내서 자차로 공업사에 들어갔는데 처음 수리기간을 1주일 이야기해놓고 부품조달 이랑 등등 이윤지 핑계를 대면서 3주째 차량을 못빋고 있습니다ㅠ 빠르게 해결한방법 없을까요?ㅠㅠ ㅋㅋㅋㅋㄱㅋㅋㅋㅋ이 가족 순하게 생겨서 귀엽닼ㅋㅋㅋㅋㅋ 아쉬워 ㅎㅎ 근데 동상이몽도 점차 슈돌같더라 ㅋㅋㅋ 배우 이윤지가 둘째를 임신했다. '동상이몽2'를 통해 이를 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iMBC 취재결과 이윤지는 현재 둘째 아이를 임신한 상태로,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출연정지 대상자에 포함됐다. 성매매 알선, 마약, 경찰 유착의 이유로 가수 승리(이승현)는 여전히 한시적 출연 제한 상태다. 가수 최종훈은 성폭력 범죄, 박유천은 마약류 관리 위반으로 출연 정지 상태다. 마찬가지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을 저지른 방송인 하일(로버트 할리)은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MBC, 브룸스틱 안녕하세요, 어제 아래와 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사실 과실비율이나 잘잘못을 따져달라고 하는게 아니라서 영상과 사진은 올리지 않았습니다만, 전후사정 없이 뭘 여쭤보면 안될 것 같아 영상과 사진 추가드립니다. 제가 피해자 쪽으로 7:3정도 과실비율 예상하고 있는데,



2019년까지 총 42명(팀)의 출연 정지 및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 현황을 공개했다. 이날 새롭게 추가된 이는 강지환, 강성욱, 가수 이민우다. 강지환과 강성욱은 출연 정지 대상자이며, 이민우는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에 해당한다. 이와 관련 MBC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강제 추행





나름 열심히 정리한거랬음 ㅇㅇ 이해함 ㅇㅇ ㄹㅇ 나긋나긋하고 존나 여튼 결혼 잘한거같아 둘이 ㅋㅋㅋㅋㅌ 아휴ㅠㅠ 몸도 마음도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ㅠㅠㅠ 말할때마다 논리적이야ㅋㅋㅋ [img= ] [img= ]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이윤지의 의사 남편 정한울 씨가 ‘동상이몽’을 통해 첫 예능나들이에 나섰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첫 출연했다.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 씨는 현직 대학병원 교수다. 생애 첫 방송 출연에 정한울 씨는 카메라 울렁증을 호소하면서도 “배우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이다”라고



재밌더라 ㅋㅋ 이윤지 나온 천주교 드라마 그거도 본덬들 몇명 있었어 [동상이몽] 이윤지가 지금은 이야기할 수 있는.. 지난 한 해 동안 세번의 유산.jpg 자매지간인 박현빈 엄마와 이윤지 엄마의 텐션 정도.ytb 슼에 이윤지 글 보고 저런 설정 보고싶어짐.. 내 인생사극 대왕세종인데 이윤지 딸 라니 너무 사랑스럽지



레깅스도 이쁘더라. 보다가 중간에 크리스토프 뮤비 스타일 그거 뭐임? 일부러 B 급 감성 넣은거야? 90년대 감성 같더라. 같이 보던 꼬맹이가 갑자기 왜 크리스토프 저렇게 못 생겼냐고. ㅋ 아마 꼬맹이도 뭔가 촌스러운 거 느꼈나. 중간에 바다 건널 때 스릴러로 장르 바뀐 줄. 말 땜에 소름 끼쳤음. 해외덬이라 늘 영어로 보는거라 중간에 잘때도 있는데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를 받은 배우 이서원부터 마약류 관리법 위반에 해당하는 배우 정석원과 한주완, 가수 씨잼과 바스코, 그룹 빅뱅 탑, 셰프 이찬오 등이 있다. 올해에는 강지환, 이민우, 강성욱을 비롯해 가수 슈(유수영)가 상습도박으로, 쿠시(김병훈)는 마약으로, 정준영은 성관계 몰카 촬영 및 유포로, 차주혁은 상습마약으로, 배우 손승원은 음주운전으로 출연정지 대상자에 포함됐다. 성매매 알선, 마약, 경찰 유착의 이유로 가수 승리(이승현)는 여전히 한시적 출연 제한



거머쥐었다. 유재석은 '맛남의 광장',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김구라, '미운 우리 새끼' 서장훈, 신동엽, 김종국, '정글의 법칙' 김병만 등 쟁쟁한 대상 후보들을 제치고 대상으로 호명됐다. 유재석이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지난 2015년 이후 무려 4년 만이다. 유재석은 "요즘 점점 버라이어티가 예능 쪽에서 자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