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정도 상당히 괜찮았겠네요. 똑같이 대만카스테라 하다 망했다라고 설정해도 큰 무리 없구요. (나이든 사람도 프렌차이즈하니) 다만 마지막 장면에서 문광의 아버지였다면 전투력(?)이 약해서 쉽게 제압당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들고, 봉테일이 변희봉이 안된다고 캐릭터를 바꿀까?라는 생각도 들고 그렇네요. 기생충 시나리오집 보면 확실할텐데 주문한게 배송이 늦어져서 확인이 불가한게 아쉽네요. ㅎㅎ 할미넴 욕아닌 욕 배틀 유명하죠 77짤 변희봉입니다 ㅋㅋㅋ 선녀들에서 오빠 이야기 들어보면 완전 태극기 휘날리며 ㅠ 개인적으론 변희봉님과 뭔가 비오는날 밖에서 에피소드 있었을것같은데.. 췌장암 투병으로





아버지를 어떻게든 부양하고 빛으로 꺼내고 싶었으나 실패했던것의 연장선이었고 기택보다 한세대 앞서 사회에서 밀려났던 가장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았을까... PS. 기생충으로 새롭게 발견된 박명훈이라는 배우에 대한 디스가 아니라 배우의 연령대가 바뀌면서 시나리오의 흐름이 바뀌게 되었을 것이고, 원래 캐스팅이었다면 이런 느낌이었을것 같다는 그런 상상을 해보는거 ㅎㅎㅎ 배우 입장에선 감독 눈에 들면 참 좋겠단 생각이 들긴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연기력은 무조건 되야하고!!! 송강호, 배두나, 변희봉, 최우식 같은 배우는 봉감독 눈에 쏙 들은 듯 합니다. 박소담의 경우 최우식과 비슷하게 생겨서



연기는 어땠을지,, 김주혁 또한 서늘하고 냉냉한 CEO 사장 역 잘했을거 같아요 ,, 제대로 자기 옷을 입은배역이었을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선균 외모 좋아하지만 목소리 발음이 시 망이라.. 별루. .가벼운 느낌이기도 하고요 .. 두 캐스팅이 너무 아쉽.... 갠적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에서 변희봉 아저씨 봤었으면 더 기뻤었을듯, 전개빠르고 군더더기 없고~ 마무리가 임팩트가 약해서 그렇지 못만든 영화가 아닙니다~ 재밌게 봤습니다 박해수가 연기 이정도였나. 슬기로운 감옥생활의 연기보다 일취월장했네요.. 박해수의 재발견 김응수 변희봉도



선샤인 촬영을 앞두고 받았던 건강검진에서 췌장암 초기 진단을 받고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 함께하지 못했음. 원래 시나리오에서는 문광의 아버지 역할이었다고... 이부분이 아쉬운게 기생충에서 부모 자식간의 대물림이라는 주제가 중요한데 기택이 최하층으로 내려가고 기우는 아버지를 어떻게든 다시 세상으로 끌어올리고 싶었던 모습은 문광도 최하층으로 떨어져버린



문재인 2. 이명박 3. 최종원 4. 윤문식 5. 송강호 6. 이낙연 7. 안철수 8. 김성태 9. 김영철 10. 장범준 11. 허경영 12. 유해진 13. 박원순 14. 정재형 15. 김어준 16. 주진우 17. 루피 18. 크롱 19. 이선균 20. 김보성 21. 골룸 22. 임용수 23. 권성욱 24. 펭수 25. 박완규 26. 심슨 27. 한석규 28. 변희봉 29. 홍준표 30. 보이스웨어 31. 송새벽 32. 오광록 33. 신문선 34. 한준희 35. 김수미 36. 피글렛 37. 이세돌 38. 바비킴 39. 자이언티



캐스팅됐다지만 원래 최우식 처럼 옥자에 캐스팅하려 했다가 넘 나이가 많아서 캔슬됐다죠? 봉준호 뇌리에 주욱 리스트가 있을텐데 봉준호 사단에 포함된 배우들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작품복은 있을 듯요. 서울 대한극장에서 “옥자”를 보고나서 한번더 보고 싶은 마음에 넥플릭스에 가입했습니다. 시간이 지나 “기생충”이 주목 받을때, “옥자”가 생각나서 다시 시청하고 있습니다. 봉준호님의 또 다른 페르소나 “변희봉”님을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으네요. 식모의 아버지 변희봉으로 애초에 기획 되었다는것에 무릎을 치게 된다...





햇볕없는 지하방 저 낮은곳에서 자신의 존재조차 알지도 못하는 높으신 양반을... 밥먹게 해주신다고 평생 리스펙하는 노인네라... 젊은 배우 하나 바꿨을 뿐인데 어차피 영화봐도 느낌없을 박사모 어르신들이 아니라 어린 일베충들이 뜨끔할 영화가 되었다 박해일 배두나 변희봉 님 등 아깝... 틸다 스윈튼은 주식 잘 할거 같은 느낌이고요 어제꿈에 레알 한네명이서 불굴이 만낫음. 알고보니



주차하고 자기네 집에서 차한잔 하자면서 데려감 커피한잔 할라고 쇼파에잇는데 갑자기 일행중에 한사람이 (마초형같앗음)사업 얘기하다가 (불굴이 소개한 자기쪽회사) 지분이랑 주주권환등 자네 지금 온하인 게시판에 신경쓸게 아니라 사업 단도리를 더해야 하는것 아닌가 하며 이야기할때 (불굴이네 회사 내부사정으루아주잘 알고있었음) 제여자친구쪽 회산데요 뭐 ^^ 하면서 웃어넘기다가 유야무야 하하호호 하고잇는데 갑자기 불굴이 전화받더니 안색이창백해짐 . 이유인즉 딴여자 양다리걸치다가 변희봉님 막내딸한테 걸려 차임. 그렇게꿈에서깸 ㅋㅋㅋㅋ 이게무슨 개꿈 ㅋㅋㅋㅋㅋㅋ 1.



양자물리학 재밌네요~ 누가 재미없다고 했어!! 아들이 이순재 신구 변희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아들이 이순재 신구 변희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마누라님과 기생충 캐스팅 if 이야기를 했는데 (스포) 기생충에서 변희봉이...? 아나운서 출신 62년 경력 여배우 근데 가정부가 한대 맞고 비오는날 벨 누른 이유가 있나요? 변희봉씨가 기생충에 출연못한게 암 투병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었군요. 변희봉. 원래 박명훈 배우가 맡았던 역할을 하기로 되어있었으나 미스터



아프셔서 출연 못하시니 스토리 통으로 연계 안시키고 바로 벨 누르는 씬으로 넘어간게 아닐까 하는 망상을;;... 2017년에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캐스팅되었는데, 드라마를 잘 찍기 위해 건강검진을 했더니 췌장암 초기 진단. 그래서 1여년간 투병 생활을 했는데, 그 기간이 기생충 촬영 기간과 겹쳐서 출연을 못했다는 이야기가 있군요. 원래는 지하실에 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