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깔끔한 정장 패션과 반듯한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의 모습이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김흥수는 극중 대기업 제이 화장품의 유일한 후계자 구해준 역을 맡았다. 구해준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는 순정남. 그런 구해준은 자신에게 복수를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한 한유진(차예련 분)에 의해 처절하게 흔들릴 예정. 구해준이 삶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릴 치명적 사랑과 마주했을 때, 얼마나 강력한 감정에 휩싸일지 궁금해진다. 이와 관련 ‘우아한 모녀’ 제작진은 “김흥수가 오랜만에 시청자 곁으로 돌아오는 만큼, 작품과 캐릭터에 남다른 열정과 노력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이훈이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또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한 내공 있는 배우 조경숙도 빼놓을 수 없다. 조경숙이 맡은 조윤경은 아들 구해준를 향한 절대적인 사랑을 가진 인물로, 남편 구재명와 전혀 다른 부모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극에 풍부함을 더할 조경숙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외에도 반효정이 특별출연, '우아한 모녀'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반효정은 극중 대기업 회장 조회장으로 분한다. 반효정은 자타공인 묵직한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극중 평사원에서 대기업 회장까지 악착같이 올라간 남자 구재명 역을 맡았다. 김명수는 야망을 향한 집념만으로 악행을 일삼는 악인 구재명의 탐욕스러움을 사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다수의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한 김명수의 악역 열연이 안방극장의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어 지수원이 맡은 서은하는 휘몰아치는 운명 속에서 자신의

기울이고 있다. 김흥수가 담아낼 매력적인 순정남 구해준은 어떨지, 김흥수가 열연을 펼칠 ‘우아한 모녀’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오는 11월 초 첫 방송된다. 애 바꿔치기? 넹 지수원 연기 참 좋아요. 오늘 자식 유괴범 앞에서 새하얗게 질린 분노, 딱 새끼 뺏긴 암사자 같더라구요. 외모도 좋고 연기도 좋은데 평가절하된 배우 같아요 블랙독 초콜릿 불시착 사풀인풀 일일드라마 우아한모녀 꽃길만걸어요

와~예쁘다를 넘어서 이젠 저보다 훨씬 더 젊어보이네요..^^; 최명길뿐만이아니라 분명 어릴때부터 보고 자란 연예인들인데 저랑 같이 늙는구나를 넘어서 진짜 저보다 훨훨씬 젊게 보이는 탤런트들이 많이 보여요 이게 연예인급 외모란건가요~관리의 힘이란건가요~ㅎㅎ'' 아 그리고 요즘 왜케 못보던 예쁜 중년탤런트들이 많나요 그 드라마에 나오는 해준이엄마는 왜케 귀여우면서도 예쁜지... 첨보는 연예인인데 볼때마다 단아하고 예쁘다 혼자 떠들면서 봐요~ㅎ 이게 뭐야 울 엄마 지금 완전 몰입해서 보심 ㅋㅋㅋㅋㅋㅋ나도 ㅋㅋㅋㅋ ‘우아한 모녀’ 최명길(왼쪽), 차예련. /사진제공=KBS2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최명길 차예련, 역대급 모녀가 온다. 오는 11월 4일 오후 7시 50분 ‘우아한 모녀’가 처음 방송된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다. 복수와 모성애를 키워드로 한 파격적 스토리를 빠른 속도감으로 그려낼 전망이다. ‘우아한 모녀’를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의 중심에 모녀로 만난 두 배우 최명길(캐리정 역)과 차예련(한유진 역)이 있다. 최명길은 극중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후, 복수에 인생 모든 것을 건 여자 캐리정 역을 맡았다. 차예련은 캐리정의 딸로, 캐리정의 복수를 위해

아들이라는 걸 아나요? 산부인과 의사라고 나오는데 지금은 일하지 않나요? 케리정 딸로 나오는 한유진은 법으로 딸인가요? 한유진은 케리정 스폰서로 나오는데 본인이 그냥 고아인 줄 아는건가요? 우아한모녀랑 꽃길만걸어요 둘다... 왼손잡이-비켜라운명아 태양의계절-여름아부탁해 한동안 저렇게 흥했는데 요즘 좀 팍 식은 느낌... 우왕ㅋㅋㅋㅋㅋㅋ 특별한 선물이야? 남자두고 싸웠는데 동생이라니 친엄마처럼 좋아했는데 이용당했다니 오우야.. 그 가소로워하는 표정까지 펄펙임 [뉴스엔 이민지 기자] 차예련의 강렬한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11월 초 첫방송 되는 KBS 2TV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초반에는 몰아치더니 요즘은 스토리 너무 억지로 끄는듯..... 우아한모녀 요즘 안봤는데 최명길 존재 아직 안들킴? 우아한모녀 실제로 딸찾았는데 딸이 짭유라같으면 저런 반응일까? 우아한 모녀 제니스 왜저래..어디 아파? 우아한모녀 쟨 또 뭐야 도와주게? 우아한모녀 진짜 파국같은 관계들이다 우아한모녀 저거 고문아니야? 미쳤나봐 둘이 우아한 모녀때는 케미 그닥인데 레카에서 케미쩌네 ㅇㅇ 우아한모녀 진짜 파국같은 관계들이다 KBS 연기대상 차예련 김흥수 우아한 모녀...출생의 비밀같은게 있나요? ‘우아한 모녀’ 최명길X차예련, 매혹적인 두 여인의 강렬한 만남

모녀' 측은 "차예련은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으로 한유진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다. 한유진의 당당한 매력에 시청자 또한 빠져들 것이다. 이토록 매력적인 차예련이 보여줄 한유진의 복수극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이게 뭐야 ? 우아한모녀 보고옴 하긴 뭐 그래야 일일드라마긴하지만..... '우아한 모녀' ? 엄마보다 내가 더 열심히 보는중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들 얼굴도 잘해ㅜㅋㅋㅋ 몇년후나오려나 짭유라 나온 이후로 존잼이라 기다리게 된다ㅋㅋ 짭유라가 어그로 끄는거 개꿀잼ㅋㅋㅋㅋ 케사일드종특.... ㅈㄱㄴ ? 설마 임신은 아니겠지 ㄷㄷ ㅠㅠ ㅅㅂ ㅇㅇ ㅠㅠ '우아한 모녀'

해도 엄마라면 결사반대하고 막았어야지 나 일일드가 대본리딩, 포촬, 메이킹 영상 풀어주는거 첨봄... (주어 우아한모녀) 우아한 모녀 차예련도 인생 진짜 불쌍하지 않아? 요즘보는드라마많아서 행복하다 왜이렇게 제눈엔 비슷하게들 보이는지... 우아한 모녀 뭐가 나왔는데 그래? 우아한 모녀 질문 있어요. 케사 지금 일일드들 반응 암전인거 같음 우아한 모녀에 지금 첫눈 나온다 우아한모녀 저 옷 뭐야? 우아한모녀 나중에 제니스 반응이 제일 궁금함 복수의 대상이 친엄마라니 우아한모녀보는덬? 예고편 제니스 개존멋 ㅋㅋㅋㅋ 내가 딸이었으면 넌 벌써 죽었어 ‘우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