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첸은 2세 소식도 전했다. 첸은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던 중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며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고 털어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고 첸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첸이 먼저 팬들을 향해 손을 내민 만큼, 팬들도 첸의 결혼과 2세 소식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싶었다. 그래서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는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되, 많은 분들에게 직접 인사를 드려야 하는 결혼식은 진행하지 못했다”고 비밀리에 결혼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1년여가 지난 지금에서야 가정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최근 제가 없이 모든 것을 혼자 감내할 아내가 걱정돼 복무 전환 신청을 해서 현재 상근으로 남은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며 “아직은 미숙한 초보 가장으로서 가족을 조금 더 가까이서 지키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27일 리쌍 출신 길은 채널A





놓쳤다. 내가 연애를 한다는 것 자체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해 숨길 수밖에 없었다. 나야 당연히 혼나야 하고 손가락질 당하고 그게 마땅하지만 내 아내와 아내의 가족들은 상처받을까 봐 두려움이 컸다. 그래서 집에서 감추면서 살았다”고 털어놨다. 이들에 앞서 배우 윤다훈, 재희, 이태성, VOS 박지헌 등이 깜짝 ‘아빠 고백’으로 세간을 놀라게 한 바 있다. 배우 장혁 또한 2008년 결혼에 앞서 2월 득남한 사실을 고백했다. 아이돌 출신으로는





FT 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가 2018년 5월 출산해 먼저 부모가 된 후 10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엑소 멤버 첸은 지난달 13일 결혼 발표와 함께 예비 아빠라는 소식을 전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알못인데 아이돌 활동할 때 ! ㅇㅇ아들 1 딸2 오오 아이돌 스타의 사랑법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엔 자신의 연애를 숨기기에 급급했다면, 최근에는 팬들과 대중에게 자신의 연애를 당당하게 공개하는 스타들이 늘어나고 있다. 엑소 첸(본명 김종대·27)은 13일 팬카페에 직접 글을 남기며 결혼과 2세 소식을 전했다. 첸은 “저에게는 평생을



응원글을 남기고 있다. 아이돌 스타의 당당한 열애는 이뿐만이 아니다. 포미닛 출신 현아와 펜타곤 출신 이던은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다음날 SNS를 통해 열애를 직접 고백했다. 현아는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다”며 “2016년 5월부터 만나기 시작했다”라고 열애 중임을 직접 털어놨다. 이후 두 사람은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새 둥지를 틀었고, 나란히 새 앨범을 발표하며





하고.... 따지고 보면 첸보다 이쪽이 더 심하지 ㅇㅈㅇ 첫째 아들 재율 (2018년생) 둘째 셋째 쌍둥이 딸 부부 둘다 유전자가 좋으니 첫아들은 최민환 존똑이라 귀염상훈남으로 클거같은데 지금 임신한 쌍둥이 얼굴도 보고싶다 ㅇㅇ아들 1 딸2 오오 그대로 따라가서 신기했음ㅋㅋㅋㅋ 애아빠로 그대로 엑소 하거나 불명예로 나가주거나 ㅇㅇ 그때도 탈퇴하라였어? 엑소 첸, 쿨 이재훈 그룹 쿨 출신 이재훈(46)이 결혼과 두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앞서 가수



있다. 첸의 팬들은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팬에게 먼저 말해줘서 고마워”, “27세 첸의 앞날을 기대할게” 등 응원글을 남기고 있다. 아이돌 스타의 당당한 열애는 이뿐만이 아니다. 포미닛 출신 현아와 펜타곤 출신 이던은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다음날 SNS를 통해 열애를 직접 고백했다.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라며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첸은 2세 소식도 전했다. 첸은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던 중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며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고 털어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 덬들아 최민환율희 쌍둥이 딸이래 첸부터 현아·이던까지.. 당당해진 아이돌의 사랑법 아이돌 스타의 사랑법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엔 자신의 연애를 숨기기에 급급했다면, 최근에는 팬들과 대중에게 자신의 연애를 당당하게 공개하는 스타들이 늘어나고 있다. 엑소 첸(본명 김종대·27)은 13일 팬카페에 직접 글을 남기며 결혼과 2세 소식을 전했다. 첸은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라며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아이콘택트’에서 장모와 함께 등장해 큰 충격을 안겼다. 세 번의 음주운전으로 사실상 연예계에서 퇴출됐던 그는 3년 만에 출연한 이날 방송에서 “3년 전에 언약식을 하고 2년 전에 아들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리쌍 길 결혼 득남 고백 당시 결혼설과 출산설을 모두 부인했던 길은 “고백할 타이밍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