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릴 수 있을듯 " 제 귀가 큰편이 아니기도 하지만 그래도 꽤나 큽니다. 그렇다고해서 보기 흉할정도로 크냐 하면 그것도 아닌듯한 애매모호 한 크기 입니다. (기존에 쓰던 블투 이어폰은 qcy t1 이었습니다만. 그것보다는 확실히 크네요!) 어떤 분들은 택배기사님들 사용하시는 이어폰같다는 말씀도 하셨지만 그정도까지는 아닌듯합니다 ㅎㅎ 현재까지 약 3주 정도 사용해보았는데요. 비 전문가 입장에서 사용간 느낀점을 이야기해볼가 합니다. " 음질 " 사실 처음 qcy t1





유부남들과 붙으면 백전에 백패합니다. 그들이 강한 이유 하나. 유부남들…..정말 몸 바칩니다. 처녀꼬여내서 연애하려면 그정도는 해야지요. 처녀들 홀딱 넘어가게 잘합니다. 돈도 됩니다. 여유도 있습니다. 아낌없이 씁니다. 정말 공주대접해 줍니다. 총각들처럼 유치한 자존심 싸움이나 주도권을 쥐기위한 신경전같은거 안합니다. 그런거 할 필요없지요. 데리고 살거 아니니까요. 평생 같이 살거 아닌데, 이 여자가 나와 조금 다른 가치관을 가졌거나 좀 신경질적이면 어떻고 좀 거슬리면 어떻습니까? 이 여자 성깔 고치고 습관 고치고 성향바꿔서 천년만년 같이





잊지 않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신나는 트로트 파티가 끝나고 뭉클한 하이라이트가 남았다. 살아있는 전설, 아코디언 연주자 심성락 옹이 무대에 오른 것. 배철수, 임진모, 유희열, 하림 등은 그의 업적을 읊으며 대단한 존경을 표현했다. 84세 최고령 뮤지션은 유재석의 부축을 받고 무대에 올라 아코디언을 연주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이곡 올해 인기 많았던 거 확 체감된다 물론 성식영씨도 최고의 댄스가수지만 본업은 감미로운발라더라 팬층이 방탄이랑 많이 겹칠 것 같진 않은데 관객들이 다 따라부르네 노래가



보려고 했는데, 글이 너무 길어지는 바람에 결국 취소한 적이 여러번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용기를 내어 글을 써 보네요. 우선 의과대학 졸업 후 시골에서 공중보건의를 거친 후 (3년 차에 아내와 결혼), 2008년 부터 2018년 까지 10년 간 한 병원에서 계속 일했습니다. 나름 좋은





샤이니월드 3 서울 콘서트에서는 무대연출을 한 편의 뮤지컬처럼 해서 반응이 좋았습니다 당시 영상이 남아 있어서 같이 올려 드립니다- [@@youtub_tag-0@@] (음원 버전) [@@youtub_tag-1@@] (샤이니 월드 3 콘서트 버전) (저작권 등재 확인) GIF GIF GIF GIF 그 외에도 이 날의 종현이는



나오는 무대면은 더 싱글거려....... 입꼬리가 계속 올라가있어.. 내 입꼬리랑 광대도 같이..ㅎ...ㅎㅎㅎ...... 진짜 예뻐서 죽어버려 아니 몇번 죽었어 나는 죽얶어 딥디가 나오면 사여할것같아... 히죽히죽?아니 니야니야하는 그 얼굴을 못잊겠어... 콘서트 딥디보면은 우리 노래가 깐.지 인게 많아서 이렇게 웃으면서 무대 잘 안하잖아.. 아 근데 이거는 이거는



많은거같은데ㅜㅜㅜ 자작곡이랑 커버곡이랑 구별 어떻게해?ㅜㅜ 남주니 윤기 호비는 믹스테잎, 태형이는 풍경,네시,윈터베어, 지미니 약속, 석지니 이밤 , 랩라 땡, 이거말고 애들 자작곡 또 이써?ㅜㅜㅜ 그리고 커버곡중에 좋은거 추천좀 해줘ㅜㅜ 위돈톡, 이런엔딩, 이프유, 안아줘, 가을우체국앞에서 이정도는 알고이써.... 어제 음방 듣다가 남준이랑 정국이가 부른 fools듣고 넘 좋아서 계속 들었거든ㅜㅜㅜㅜㅜ [OSEN=박소영 기자] ‘놀면 뭐하니?’



명곡은 가사도 와좋다 이렇게 느끼면서 빠지는데 그런데 멜로디가 이상하면 안빠지죠 ㅎㅎ 그리고 가사가 중요하다 생각하면 시를 읽으면 된다 생각해요 저는 시도 좋아하거든요 시야말로 아주 좋은글과 말들이 많이 있다 생각하거든요 아름다운 표현들도 많고.. 시를 읽으면 된다 생각해요 ㅎ 노래를 듣지말고 ㅋㅋ 노래는 음악이고... 음악은 멜로디가 심장이고 핵심이지.. 그럴거면 뭐하러 노래 들어 시를 읽으면되지 ㅋㅋ 안녕하세요. 전자기기를 좋아하는 30대 입니다 ㅎㅎ 제가





이 뮤지컬을 상당히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곡들이 처음부터 끝날때 까지 춤을 곁들입니다. (메모리즈는 제외네요) 참고로. 국내 라이센스 작품 (한국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을 보고난 후, 외국배우들의 작품을 보면... 음.. 동양인의 신체 한계를 뼈저리게 느끼게 되죠 ㅎㅎㅎ 발레 스타일의 춤이 많은데 서양인들



마츠무라 (제시를 무시하고 단호하게) 정리하자! 모리모토 네! 투어 중의 케이터링은 될 수 있는 한 다 같이 먹기. 제시 머리 색은 차분한 색으로 하지 않기. 코우치 역할 아니면 좋아하는 색으로 해도 돼! 머리 모양은 하고 싶은 대로 하기. 나는 브릿지가 편하니까 브릿지! 모리모토 모두의 인생의 1페이지에 SixTONES가 새겨질 것을 약속해❤ 어떻게 새길지는 뭐든지 좋아, 좋아해도 싫어해도. 타나카 나는 말야, 아무튼 힘내기!! 코우치 YouTube의 왁자지껄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