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장 있을까봐 조금 고민중인데.. 꾸라가 머리짚으면서 진심으로 멧챠 카와이!하는겈ㅋㅋㅋㅋ 제주도에 2일 정도 여행한다면 어떻게 일정를 잡아야 할까요?? 제주도는 처음이고 운전안되니 택시로 움직여야될거 같고 힐링되고 맛난거 먹고싶어요~~ 가성비 좋음 더할나위 없구요~~ 3박4일인데 첫날 마지막날은 오고가고 2일 온종일 다닐수 있어요.. 첫날 저녁에 공항에서 연동이 가깝다하니 연동 게스트하우스에서 일박하고 출발할까합니다. 일정까지는 아니라도 여긴 꼭 가라 이건 꼭 먹어라 하는거 추천부탁드려요~~^^





안전하게 얹어 놓을 수가 없습니다. 물품 파손되면 배송기사들 욕하는데, 절대 그분들 탓이 아니라는걸 이제서야 알게 되었네요. (택배 안전하게 보내시려면 포장을 잘 하는 방법 밖에 없다는...) 최악은 1. 인테리어용 타일 박스 2. 절임배추, 쌀, 음료수등 식료품 박스 제주도에서 온 촘촘하게 쌓인 감귤 박스들이 어찌나 원망스럽던지... 막차라고 하는데 그동안 몇대가 지나갔는지 셀 정신조차 없었습니다. 천근만근의 몸으로 바닥 쓸고 뒷정리 까지 마치니 해는 이미 떠있더군요. 오후 6:00부터 아침 6:30분까지 일하고 통장에 찍힌 금액은 세금





Art: 10/10 정직하게 이 아트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하는건 정말 어려워.아름답고 명료하며 잘 그려지며, 이것을 읽는 매력을 확실히 더해진다. Character: 10/10 나는 각각의 캐릭터들이 얼마나 놀라운지 그 자체로 이해할 수 없다. 이것은 환상적이야. 각각의 등장인물들이 하는 선택은 그들의 성격, 혹은 그들의 역사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근거하여 완전히 이치에 맞는다. 우리는 지나치게 비현실적인 성격을 가진 어떤 등장인물에도 얽매이지 않아. 그래서 이것을 읽는 것이 훨씬 더 좋다 abystoma2 (All reviews) (115명의 추천받은 악플이있어 가주고 와봤네요) 솔로 레벨링,





지금의 저한테 잘 맞네요^^; 확실이 가볍게 잡아채니 스윗스팟 주변으로 자국이 생기기 시작하네요. 거기다 가벼워 지니까 헤드 스피드도 조금 더 빨라지고 원래 페이드 구질인데 샤프트의 영향인지 같은 페이드라도 좀 더 완만하게 예쁘게 날아가고 아주 만족스럽네요. 대신 토크의 영향인지는 모르겠는데 둘다 정확히 정타 제대로 맞았다는 느낌에서 비거리를 보면 오히려 바꾸고 조금 줄어든거 같아요. 암튼 진작에 바꿨으면 좋았을텐데 개인적으로 아직도 TS3 디자인이 그닥 맘에 와 닿지는 않고





싶어 하는 사고 원인의 증거는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 . 객관적 증거를 제시하고 자신들의 주장이 사실과 부합하지 않음을 논리적으로 반박하면 , 이에 대해 합리적 재반론은 전혀 하지 못한다 . 대신에 유족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라며 고소 , 고발로 협박하면서 세월호 사고 원인에 대해 자신들과 다른 주장을 하는 것을 원천 봉쇄하고 있다 . 백남기씨 사망



열정이 태극기와 경상도, 건축업자와 부동산업자들, 재벌과 판검사, 기레기들이 황교안과 자유당을 지지하는 열정보다 더 크고 강렬하면 이깁니다. 그걸 저는 역사의 진보라고 믿습니다. 이번 총선은 적폐청산의 마침표가 되느냐 적폐 소생의 반전 계기가 되느냐를 결정합니다. 그 모든 것은 결국 다른 사람의 손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고 스스로 자각하는 5000만 공동체이자 5000만개 각각의 개인일 수 밖에 없는 바로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 좋은 글 써주시는 문자마약상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숙소는 함덕쪽이야!! 추천 부탁해♡ @yeondon2014 안녕하세요



마셔요 어머니가 돌아가실 때처럼 부르지 마셔요 -마마님,마마님 (난 먼저 궁으로 가있을게... 미안하다는 말은 니가 다시 돌아오면 할게... ...장금아....) -마마님..주무시지마셔요... 다 왔어요.. 놀리지 마셔요 저한테





주먹인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지만 , 분명히 좌측 외력에 의한 우측의 골절이 일어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좌측 골절을 발생시킨 외력은 물대포가 아니면 빨간 우의의 가격일 텐데 물대포가 골절을 일으킬 수 있을 정도의 위력이 되는가 ? 8. 백남기씨의 얼굴 왼쪽의 멍과 코와 입 주변의 피 빨간 우의가 덮친 후의 백남기씨의 얼굴을 보면 왼쪽 눈 주위가 퍼렇게 멍들어 부풀어 올라 있고 , 코와 입 주변에 피가 흥건하게 흘러내리고 있었다 . 물대포를 맞았을 때는 없던 멍과 피가



가는 거에요.서쪽에서 여자의 향내가 나면 그쪽으로 가면 돼요.그러면 되는 거예요.그게 소요유예요.위대한 사람만 할 수 있는 것이죠.갈 곳을 꿈꾸지 않았기에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거예요.여행의 목적지가 없어야 길가 꽃밭에도 누울 수 있고, 근사한 남자와 침대에서 며칠 동안 뒹굴수 도 있는거 아닌가요? 그런 의미에서 여행을 정말 가 보셨나요?소요유를 해보셨어요?여러분은 출발하기도 전에 돌아올 날을 걱정하죠.여행 기간의 중간만 되면 돌아올 날을 걱정하잖아요.어머니한테'돌아올 날은 기약할 순 없어요'라고 말하고 떠나는 거에요.이 정도는 돼야지 여행이죠.무슨 말인지



통합이라 취소하면 돈 다 날리는게 아까워서 ㅠㅠ 호텔 수영장 폐장시켜서 이틀동안 호텔에만 있다가 비행기 결항으로 1박 더해야 하는데 방값을 너무 올려 받아서 그와중에 호텔 바꾸고 아비규환속에 다음날 임시비행기 타고 간신히 왔어요. 그때 기껏 가서 구경 1도 못한게 아쉬워서 이번엔 비교적 태풍없는 2월에 예약했더니 우한폐렴 ㅠㅠ 지금 확인해보니 7일전 취소시 1인당 3만원 수수료래요. 여행상품은 20만원이었구요. 총 백만원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