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우 6명이다. 그러나 EPL의 현재 어시스트 규정은 공을 잡고 슛을 하기 전까지 터치 숫자와 돌파한 선수의 횟수를 따지지 않는다. 손흥민은 도움 순위 2위에 올라있기도 하다. 7도움으로 케빈 더브라위너(맨체스터시티, 9도움)를 추격 중이다. 두 시즌 전 신설된 도움왕(플레이메이커 오브 더 이어) 수상에 도전 중이다. 토트넘 리그경기는 오늘





in the top four. "진심 어려운 경기였다. 우린 울브스가 얼마나 좋은 팀인지 알고 있다. 사람들은 Top 6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고 그들은 매우 근접해있다. 그들은 매주 리그에서 증명한다. 그들은 정말 좋은 팀이다." "리그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 중 하나를 상대하는건 정말 힘겨웠다 (트라오레 얘기). 무리뉴는 부임했을때 이점을 매우 분명히



오늘 토트넘 역습이 안되네요 내일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경기가 있네요. 우리 이번시즌도 유사영입이냐 베르통언 토비 객관적으로 해외에서 봐도 잘생긴 얼굴인거지? 얀 베르통언 :: 계약 상황이요? 말하지 않을 거예요.하지만 전 이 훌륭한 클럽에 있어 행복합니다. KOM 베르통언 스카이 이탈리아] 얀 베르통언을 원하는 인턴밀란 베르통언도 부상인가요 ㄷㄷ 나겔스만 "무리뉴는 세계적인 감독... 정말 기대된다" 토트넘 본머스 경기 보시는 분 계신가요ㅎㅎ 가짜니가 한 3골 막아낸듯



153억 원) 공동 1위 탕귀 은돔벨레 : 주급 20만 파운드 (약 2억 9천4백만 원) / 연봉 1,040만 파운드 (약 153억 원) 3위 손흥민 : 주급 14만 파운드(약 2억 원) / 연봉 728만 파운드 (약 107억 원) 공동 4위 델레 알리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연봉 520만 파운드 (약 76억 원) 공동 4위 위고 요리스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연봉 520만 파운드 (약 76억 원)



레알 마드리드는 내 인생의 좋은 부분으로 남아있고 나는 그들이 늘 잘됐으면 좋겠어" 컨퍼런스 40분 넘게 해서 길다 스카이스포츠는 전에 박지성때에도 평점 이상하게 줘서 정떨어졌는데... 어제 어시 두개 넣은 손흥민이 후반에 어이없는 배치기로 반칙 주고 골 먹히게 만들었던 은돔보다 못한 평점을





관리의 실패임 무리뉴가 소니를 너무 사랑하나보네요... 놓고 다닐수가 없나봄 설마 선발로 내보내진 않겠쥬 (9월에 여기 올라온 글인데 연어질 하다가 끌올해봄) 토트넘의 부진에 자신의 생각을 밝힌 무리뉴 지난 몇 년간 토트넘을 보며 항상 내가 주목했던 건, 그들이 선수를 많이 사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정말 중요한 일을 해냈다는 건데, 그건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좋은 선수를 지키는 것이었다 포체티노 감독, 레비 회장과 클럽 주위의 모든 것들과 함께, 스퍼스는 선수들이 팀에 머무르게끔 그들을 설득했고 모두 행복하게 지냈다. 그게



오랜만에 보는거 같은데 에릭센의 부재가 상당히 치명적인것 처럼 보이네요. 수비들이야 워낙 유명하니 그런갑다 하고... (부상인지 모르겠지만 베르통언, 토비까지 없으니 이건 뭐;;) 에릭센은 요즘 경기에 나와도 이적관련 의욕상실한건지 예전의 기량은 찾아볼수 없고 설렁설렁 뛰어 나오나 마나한 상황이라 그러고.... 에릭센 대체자로 즉시 전력감이라고 돗돔벨레 비싸게 주고 사왔는데 밥값을 전혀 못하는 실력인듯 하고..(이전에는 잘 했나요? 경기를 못봐서..) 허리에서 경기 조율하고 전방으로 패스 찔러주는 플레이 메이커가 없으니 경기력이 상당히 안좋아 보이네요. 케인은 뭐 토트넘 명예 공격수인지 그냥



베르통언 계속 스피드로 털어버리고.. 몸이 무시무시하네요. *브루누 페르난드스 (스포르팅, 미드필더, 94년생) 새로운 계약에 착수한 것으로 보이나 이 계약은 연봉을 올리는 것일 뿐이고 계약 연장이나 바이아웃 조항에 관련된게 아니라고 함. 그래서 1월에 움직일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임. 구단은 70m유로까지도 생각이 있음. 무리뉴가 관심을 보인 적이 있어서 토트넘으로 갈 수도 있음. *오웬 오타소위 (울브스u23, 수비수, 2001년생) 아스날,





지금 이 순간엔 우리는 눈앞에 놓인 것부터 봐야만 해. 그리고 우리는 다가오는 두 경기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노력해야해." -토트넘 선수단에 대한 생각 무리뉴는 1월 이적시장에서 큰 돈을 쓰지 않겠다는 제안을 했다. 그리고 그는 현재 토트넘 팀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계약과 관련해서 그에게 가장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무엇이 될지 물어보자 그는 이렇게 답했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생각하고 있어. 항상 최고의 선물을 주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뭐냐고..둘이 비밀연애하냐고..ㅎ 아니 저렇게 애틋할 일이냐구..ㅎㅎ 흠흠..! 토트넘 경기 보면 이런거 자주 나온다?(영업 아님) 어휴 고마운 유럽놈들 #정면은크롱 #옆태는ㅗㅜㅑ #까리남 #은근애교쟁이 #뽀뽀쟁이 가 마음에 들었다면 요 링크에서 델리 알리를 뽑으면 돼 자 어때 이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