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면 브랜드 소비 1.31% 하락, 브랜드 이슈 0.45% 하락, 브랜드 소통 2.16% 상승, 브랜드 확산 30.51%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능방송인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는 무한도전 이후 새로운 도전을 성공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링크분석을 보면 '활약하다, 출연하다, 승소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은 '트로트, 유산슬, 출연료'가 높게 분석됐다. 유재석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은 긍정비율 74.17%로 분석됐다"고 설명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그 후배가 지석진..ㅋㅋㅋㅅㅂㅠㅠ토크만 존나 할거같잖아ㅋㅋㅋㅋ





‘호우’로 돌아온 손호영, 김태우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손호영은 국민가수 god 멤버들이 활동 당시, 비밀 연애를 했던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놨다. 바로 “그들이 데이트하는 현장에 항상 내가 있었다”며 충격 고백을 한 것. 그의 폭로에 불안해하는 김태우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손호영은 “한 멤버의 여자친구 100일 이벤트를 도와주러 간 적도 있었다”며 핵폭탄 급 발언을 이어나가며 god 연애사의 산증인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손호영은 “음료수 캔 바닥에 쪽지를 붙여서 특정 장소에 두면 여자 분이 가져갔다”며 여성 연예인과 직접적인 대화조차 금기시





특정인물 1명을 주인공으로 잡고서 관련된 여러관계성들을 스토리형식으로 풀어야할지 고민했는데 인물, 에피마다 글쓰기 좋은방향이 각각 달라서 그때그때 구성에 맞춰 쓰도록 하겠음. 글마다 글쓰는 형식이 바뀔수있으니 양해ㅂㅌ 논스톱으로 당대톱스타였던 박경림은 졸업한 고등학교 축제에 잠시 방문을 함 행사를 마치고 돌아가려는 찰나 갑자기 저 멀리서 교복입은 학생이 우다다다다다다다다 달려와 멀리서 소리침 "선배님!!!!!!!!!!!!!!!!!!!!!!!!!!!!!!!!!!!!!!!!!!!!!!!!!!!!!!!!!!!!!!!!" 박경림이 엉겁결에 뒤돌아 인사하자 여고생은 계속 멀리서 소리침 "조금만 기다리세요!!!!!!!!!!!!!!!!!!!!!!!





파이낸셜뉴스] 가수 양희은, 배우 김혜자 등 6명에게 문화훈장이 수훈된다. 문화체육관광부는 30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9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과 대중문화예술인의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한 정부포상으로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문체부는 수상 후보자들의 공적 기간, 활동 실적,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문화훈장 5명, △대통령표창 6명(팀), △국무총리표창 8명, △문체부 장관 표창



스스로 사회부적응자라고 칭할정도로 교류가 거의 없었는데 친구불러야 된다고 말하자마자ㅋㅋㅋㅋㄱ 최근에는 캠핑클럽에서 이제야 사람들 만나는게 재밌어 졌다고 말하기도 하고 인스타만 봐도 전보다 훨씬 교류가 많아짐 전에는 좋은 사람이라도 잘안만났는데 이제는 다르다는 성유리 이효리말처럼 사람마다 때가 있나봐ㅋㅋㅋㅋㅋ 이 비주얼에 말 없고 사람도 안만나고 혼자 있으면 신비로워보이긴 했을듯ㅋㅋㅋㅋㅋ 학창시절에 반에 꼭 한명씩 있었던 말없고 조용한데 예뻐서 인기는 많을 학생st 일없어서



듣고 어머니한테 말했더니 바로 점 빼러 가자고 하시더라"며 "어머니도 귀가 얇다. 날아다닌다. 저는 습자지다. 기름종이 정도로 얇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저 셋은 오히려 당할거같은데요ㅠㅠㅋㅋㅋ 존나웃겨ㅠㅠㅠㅠㅠ 고생안하고 살면 이런 느낌의 동안될 수 있나요? 부러워요 -'소리의 어우러짐, 희망의 울림' 주제로 기초예술과 각계 문화예술인·꿈나무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김신영, 하하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850,492 미디어지수 510,642 소통지수 913,671 커뮤니티지수 988,9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263,739 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2,909,884보다 12.16% 상승했다. ​2위, 강호동 브랜드는 참여지수 520,997 미디어지수 339,966 소통지수 572,814 커뮤니티지수 619,09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52,875 로 분석되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의 인기곡으로 사랑받은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압도적인 발성과 중후한 연기력으로 해외 유명 배우의 목소리 연기를 전담한 성우 김기현, △독특한 안무 연출로 한국 뮤지컬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린 안무가 서병구, △영화 ‘유령’, ‘설국열차’, ‘기생충’ 등에서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낸 촬영감독 홍경표 등 6명(팀)이 수상한다. 국무총리 표창 수상자는 가수 김완선,





유재석도 보면 진짜 케미갑이야 늘 하는 조세호나 하하 등 무도/런닝맨멤 말고도 친한 개그우먼들이나 개그맨형들하고도 케미 개좋음ㅌㅋㅋㅋㅋㅋ mbc대상 수상멘트 송은이 라디오에 내돌 나갔을때 너무 자상해서 좋았는데 [유머] 무한도전 7대 분노.JPG 오늘 발표된 2019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수상자 송은이는 대단한거 같음 송은이 김원희 박미선 유재석 이렇게 프로하면 개재밌겠다 유재석송은이는





다른곳은 몰라도 제자앞에서 웃기는건 쑥스러워서ㅇㅇ 김신영은 데뷔하기전 방청객 알바를 뛴적도 있는데 그날 녹화장에있던 황보가 너무 멋있어서 대뜸 다가가서 말을 검 "저기요 전화번호 좀 알려주시면 안돼요?" ?? 일반인 방청객이 개인연락처를 물어보는데 알려줄리가 당연히 거절당함 김신영은 시무룩하게 터덜터덜 돌아감 나중에 방송에서 황보가 이사건을 언급하자 김신영은 "내가 연예인돼서 생각해보니까 이상하긴하다"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김신영은 학창시절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