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봤다면서 그래미 관련 계정에서 방탄 팬덤 이런모습 보기 좋다구 글 올라옴 코비 브라이언트 등번호 24번 다른 경기들도 첫 공격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코비 브라이언트가 선수 생활을 하며 8번과 24번을 달고 뛰었죠. 그리고 NBA에서는 샷클락이 24초, 그리고 백코트 바이얼레이션이 8초입니다. 그래서 각 팀의 선수들은 첫 공격권을 각각 8초, 24초 시계가 다 지날 때까지 가만히 있으며 코비를 추모 하였습니다. RIP Kobe... 지금



정도네요 이미 우한폐렴으로 온국민이 두사람 만남에 크게 관심이 없고 새벽에 코비의 부고로 추모분위기에 지금 뉴스보니 중국당국이 역사상 처음으로 30일까지던 춘절연휴를 2월2일까지 연장한다고 하네요 관공서 학교 회사 전부 강제 휴무연장이고 그만큼 확산속도를 심각하게 받아들인다는 의미같고 하여튼 만덕산은 그냥 과학입니다 보이즈 투맨하고 짧게 코비를 추모하네요. 감동적이네요 ㅜㅜ 곡 : Boyz II Men - It's So Hard to Say Goodbye to Yesterday RIP Kobe 농구 엄청 좋아하는걸로 아는데..참...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 후반





[10mb] 경기중 코비를 추모하는 네이마르.gif 금일 농구게임 코비 추모현장.jpg 좀전에 득점한 네이마르가 코비를 추모합니다. 코비 브라이언트 추모 NBA / 나이키 / 버락 오바마 / 카림 압둘 자바 / 아카데미 / FC바르셀로나 공계 만덕산은 과학이네요 그래미)알리샤 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추모(+보이즈 투맨).Tube 코비 브라이언트 추모 하는 NBA 팀들 네이마르 pk골 넣고 코비 추모함 오늘자 네이마르 코비 브라이언트 추모 세레모니.gif 경기 일정도 LA팀끼리 맞대결이네요 LA 올드팬들은 내일 경기장 오랜만에 코비 유니폼 꺼내서 입고오겠네요



24번 코비추모 진짜 멋있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편집 실력은 없지만... 코비를 추억하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헌정 영상 만들고 싶어져서... 제가 마이클조던 다음으로 좋아했던 농구선수입니다 조던 은퇴하고 마음이 공허할적에 코비를 보면서 위로받았던 시절도 있었죠 근데 조던보다 먼저 추모하는 헌정영상을 만들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비록 42년 짦은 인생을 살다 갔지만 농구코트에서 인생을 불태운 코비를 추억하면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요즘 LA레이커스 경기를 열심히 챙겨보면서... 중계중에 코비를 종종 봤었고... 사고나기 몇일전 LA 경기에도 와서 관전했었죠... 그리고 NBA는 한국 진출 선수가 없기에 관심도가 떨어짐에도... 샤킬오닐과 코비가 LA레이커스에서 활약할때 종종 경기를 보면서... 정말 화려한 플레이를 보면서 감탄사를 연발했고... 한국 KBO는 40분 뛰어서 한팀 득점이 60~70 점 정도인데... 코비는 48분 한경기에 80점이 넘는 득점을 혼자 올린 경기도 있었죠... 마이클 조던이 은퇴할때... 조던을 대체할 플레이어로 코비와 르브론 등이 거론됬고... 르브론은 아직도 현역으로 뛰고 있고... 코비도 41살이면... 은퇴는 했어도 한창의 나이인데... 정말





내일 코비 추모식이 있겠네요 .jpg 24번 코비를 추모한 네이마르의 골간격 또한 24분.jpg 메시의 코비 브라이언트 추모 인스타 서양권은 악플에 대해 어떻게 조치를 할까요? NBA경기장 현재상황 방금 nba tv 에서 올린 코비 브라이언트 짧은 추모영상.twt 코비 브라이언트를 추억하며 헌정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경기중 코비를 추모하는 네이마르.gif 코비 신발 가격이 미쳤습니다 우한 폐렴? 코비가 사망이라니 아직도.. 코비 추모하는 네이마르.jpg



sk kgc경기 하는데 코비브라이언트 추모함 ㅜㅜ24초씩 오늘은 유머하지마라 코비의 마지막날이다 왠만하면 집안에서 조용히 추모하도록 하자 코비를 진지하게 보내주자 mamba out GIF 코비의 등번호 24 코비 그동안 너무 수고했어 푹쉬어 R.I.P 파리 생제르망 소속 배우 네이마르 주니어 득점후 코비 브라이언트를 추모하는 세리머니를 보입니다. 모르는게 사람 인생입니다. 가족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합시다. 정말 수퍼스타 중의 한명이었기 때문에 미국 난리났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오늘 안철수와 만덕산 전격회동 한다고하니 오늘 하루 무슨 사건이 벌어질지 불안할





파리에서 만났다네요. 영번역 R.I.P. (이미지는 코비를 추모하는 칸예 웨스트 트윗에 달라붙은 트롤) 아마 서양권은 우리의 사이버 모욕죄라는 것이 없는 걸로 알고 있고, 워낙에 땅도 넓고 글로벌하게 벌여질테니 채집하기도 힘들텐데 이런건 어찌 해결하나 싶네요. 예전에 에미넴도 악플이 두려워 컴퓨터를 안 배운다고 했던걸 봐선 만만치 않게 살벌할텐데 그래도 어찌 악플로 인한 자살같은건 없나 보네요. 처음 24초간 아무것도 하지않고





코비...당신의 농구를 보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PK득점후 세레모니 대신 코비에게. 코비5 같은 경우에는 사고 전날까지만 해도 리셀가가 220불 언저리를 맴돌았는데 사고 직후부터 3배 가까운 가격인 625불에 팔리더니 현재 안정을 찾고 500불로 떨어졌네요. 이런 것까지 바로바로 가격에 반영된다는 현실이 참... 이것도 나름의 추모방식일까요 코비브라이언트가 죽었다고 새키들아 뭔 폐렴인지 패륜인지 관심없고



동시에 뭔가 오랫동안 함께 해왔던 지인의 사고 소식을 들은 기분이네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멋지네요 RIP GIF GIF GIF 경기시작후 24초동안 아무것도안하고 바이얼레이션에 걸려 24번등번호 추모, 8초동안 아무것도안하고 하프코트 바이얼레이션에 걸려 8번 등번호 추모. 박수쳐주고 그런분위기네요 경기장마다 다 그렇게 하는듯 합니다 엇그제 코비 브라이언트가 41살의 나이로 사고사 했습니다... 근데 아직도 믿기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