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표할거라니까 처음엔 그냥 맘대로 하라더니 뭔가 김호중vs장민호 등장 보여주고 오늘 끝날듯 김호중에게서 씹덕의 냄새가 나........ 김수찬 이찬원 임영웅 김호중 미스터트롯 김호중.jpg 이도진>강태관=나태주=노지훈=미스터붐박스>임영웅=이대원=김호중=신인선 김호중 임영웅 둘중 하나가 진 할것같아 미스터트롯 이 구성으로 콘서트 돌면 ㄹㅇ 회차마다 매진가능할 거 같음 오늘 김호중도 무대했어? 미스터트롯 영탁 전 별루더라구요. 미스터트롯 타이틀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이네 오늘 김호중도 무대했어?



아 나 미스터트롯 픽이 너무 많아ㅠㅠㅠ 미스터트롯 성악가 김호중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인물 미스터트롯 어제 진선미 중에 왜 미는 안 뽑았을까요? 김호중 나왔다ㅋㅋㅋㅋㅋㅋ 나 김호중이랑 동갑인데 뭔가 포스땜에 김호중씨는 이제 성악 안해? 쩌는무대 보고시파 영탁 천명훈 장민호 김호중 김수찬 노지훈 이찬원 안성훈 신성 김경민 류지광 임영웅 남승민 정동원 추혁진 김희재 미스터붐박스 신인선 나태주 영기 옥진욱 황윤성 누구 빠졌지? 엄청 잘 할듯



만큼 '팀미션 베스트' 음원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경신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전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간간히 보여주는 모습, 너무 공감되고, 귀여운 모습은 덤이고, 핑크색 털옷입은채 두팔 벌리고 펄펄 뛰면서 좋아하는 모습은 오로지 장영란만이 가능한 일같아요, 혹시, 영탁이 진이 될것같은 느낌, 안드시나요, 얼굴도 너무 잘생기고, 노래까지.너무 잘하네요, 왜, 영탁을 한번도 몰랐는지, 이런 제가 너무 신기하네요,^^ 사내란 그 노래처럼 영탁이 꼭 그렇게



잇는다 김호중 눈이 되게 소같다 김호중이 잘하는 편이야? 김호중은 왜 나온걸까?? 김호중 살찐 안재홍 느낌 남 미스터 트롯. 아 홍잠언 김호중 소나무픽이라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1:1 정리 김호중에게서 씹덕의 냄새가 나........ 미스터트롯에게 인재를 빼앗긴 팬텀싱어 미스터트롯 라이벌전하면 장민호 김호중 둘이붙을듯 미스터트롯 이찬원 김호중이 까멜로옹 한강 생축해줌ㅋㅋ 장민호 이찬원 김호중 나태주 스윗 송가인롤 이 없어서 더 치열할 것 같은

돌과 관련된 보고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저속 충돌 사고에서는 사고 자체의 손상보다도 에어백에 의 한 손상이 더 심하게 발생되는 경우도 있으며, 예측되는 손상 정도보다 훨씬 심각한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임상에서 직면하였을 때 한층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생각된다. 에어백 전개는 부상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기야 하겠지만 안전띠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초롱초롱해 성악은 알못이지만 잘한다고 생각해 근데 트로트로는 안 어울리는 느낌? 팀 미션하면서 마지막에는 성악으로 부르더라고 뭔가 신기해서.. 성악 개잘하던데 판이 좁으니까 좀 힘들었나? 곰돌이같음 다음주가 또 기다려지네요, 아, 다음주를 또 어떻게 기다릴까요, tv조선이 이렇게 제 맘을 소환하는 일도 다 있네요, 예전 미스트롯도 즐겁게 봤는데 이번 미스터트롯은 그야말로 어벤져스 블록버스터급이네요, 그중에서도 제 기억에 남는 건, 나태주의

김수찬 나야나+송대관 장민호 트롯bts 우리집만 해도 부모님 장민호 김호중픽인데 나랑 동생은 오늘 꺼 보고 찬또랑 옥진욱임 엄빠말론 찬또랑 옥도 잘하긴 하는데 쟤넨 너무 트롯하기엔 애기들같다 하더라고 어른들은 가창력 폭팔하고 나이 좀 있는 정통 트롯 하는 사람들이 더 눈에 들어오나 봄 우리집 기준이긴 하지만 미스트롯때는 우리집 대동단결 송가인이였는데

남승민 vs 정동원 김수찬 vs 노지훈 김희재 vs 추혁진 황윤성 vs 옥진욱 김중연 vs 양지원 이찬원 vs 안성훈 김경민 vs 신성 영기 vs 나태주 임영웅 vs 류지광 최정훈 vs 고재근 미스터붐박스 vs 신인선 이도진 vs 강태관 이대원 vs 최대성 김호중 vs 장민호 우리 승민이랑 동원이 붙는걸 어째 보냐ㅠㅠㅠ 벌써 맴찢 ㅠㅠㅠ 벌써 치열하다 ㅋㅋㅋㅋㅋ 초롱초롱해

43명(49.4%), 착용 여 부를 모르는 탑승자는 9명(10.3%)이었다. 안전띠 착용여 부에 따른 중증도를 비교하면 안전띠 착용자의 평균 ISS는 23.8점이었고 안전띠 불착용자의 평균 ISS는 37.5점으로 두 군 사이에 통계학적으로 의미 있는 차이를 보다 (Table 3, p =0.002). 하지만 충돌 방향별로 안전띠 착용 여부에 따른 중증도나, 충돌 방향마다 사고차량이 동일한 파손 정도일 때 안전띠의 향에 의한 탑승자의 중증도는 차이가 없었다(Table 3, p >0.05). 2)에어백 총 76의 사고 차량 가운데 에어백을 장착한 차량은 57(75%)이었고 에어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