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했습니다. 의심한다면, 친구도 한 패가 되어서 거짓말을 하는 가능성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직장도 다르고, 집도 다른 현 상황에서, 이 이상 조사하려거든 또 흥신소에 의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예 본격적으로 재혼하려거든 그렇게 해야 할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그렇게까지 할 생각은 없습니다. 불륜상대는 뭘 하고 있을가요. 퇴직 이후로 전혀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전처에게 접근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모릅니다. 단, 전처에게는 전에 남자를 만들든 네 자유지만,





하고 그 때도 참 멋있어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연습을 했었는데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는 것 보면 아직 한참 멀은 것 같다. 열심히 해야지. 생각을 하다 보니까 지금은 팬들이 다들 어린 분들이 많고 초등학생부터 시작해서 중학생, 고등학생, 이십대 이렇게 팬 분들이 많이 계신데 나중에 되면 우리 팬들도 숙녀가 되고 이런 상상을 하니까.. 너무 멀리 갔나? 그



어제까지 우리 첫 단독 콘서트를 잘 마무리 지었다. 일단 첫 단독 콘서트라고 하면 팬 여러분도 그렇고 우리도 그렇고 굉장히 의미가 큰 공연인데, 준비할 때도 그렇고 좀 이른 감이 없지 않나 라고 생각했던 걱정은 다 떨쳐내게 됐던 것 같고 팬 여러분도 그렇고 우리도 그렇고 굉장히 즐겁게 즐기다가 오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솔직히 준비할 때도





하루일것 같아요. 하루가 안갔으면 좋겠어요. 으…. 기분이 너무 이상해 ㅎㅎ 확실히 멤버들이 보고 싶은게 진짜 많은것 같아요. 멤버들이 메세지를 정말 많이 보내주고 있거든요. 못오니까 지금 킹덤 준비도 해야되고 스케줄있는 멤버들도 있어서 사실 직접적으로 오지 못해서 되게 미안해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스밍 인증 보내주고 막



만날 수 있죠? / 데뷔 전 날 쇼케이스를 끝낸 후 Q 무대에 올라 객석을 처음 바라봤을 때의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한다면? / 2014.07 스타캐스트 지민 : 끝나고 나서 감동이 더 올라왔던 것 같아요. 너무 설레는데, 좋아하는 사람을 볼 때 느껴지는 설렘이 아니고 신비로운 두근거림이었어요. 지민 : 전 이 빨간불이 제일 무서워요 도대체 이 앞에 서면 무슨 말을 해야할까 항상 고민하게 만드는... 지민 : 형 저는 카메라 앞에 있으면





많은 사람이고 위드 (박보검)는 그런 외로운 서윤이가 마음에 걸려 위드는 외로운 서윤이를 생각하면서 달빛과 사랑이 깃든 반지를 직접 조각해 어느날 서윤이는 위드에게 꽃이 담긴 테이프와



너 이거 보면 답장하고 행복하게 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A: "행복하세요~~!" Q: "창비니 보구 싶어!!!!ㅠㅠ❤️❤️" A: "비니두요" Q: "창비니도 잘생겼다!!! 세상에서 가장 잘생겼다!!!!" A: "이야 ㅎㅎㅎㅎ 감사해용" Q: "오빠들 뭐하는거야 ??????? 궁금하다 !!!! >______________ A: "이제 가봐야 해요 ㅜㅜ 안녕~~!!" 한 Q: "스키즈는 세상에서 제일 빛나는 별입니다🌟🌟🌟🌟🌟🌟🌟🌟🌟" A: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당~~~~~~~~~~~~~~~~~~~~~ 스테이가 우릐 별이에요~~~~~~~~~~~~~~~~~" Q: "binie!!! what haribo flavor do you prefer ?" A: "I prefer ummmmm.. everything??kk" Q: (비공개 계정) A:



물론 닭밥... 쉬는 날엔 무조건 닭밥...! 닭밥을 한 번 먹어주고 쉬는날인만큼 보컬레슨을 한 번 또 받아주는 게 묘미죠. 보컬레슨을 한 번 받고 하루 일과 중에 가장 힘들다는 안무레슨... 안무레슨을 또 한 번 받고 이제 저녁에 보컬을 한 번 더 정리한 다음에 숙소로 돌아와서 일지 정리를 하고 씻고 누워 자면 이렇게 하루 일과가 끝나는데, 이렇게 자게 되면 되게 늦은 새벽에 자리에 눕게 된다. 오히려





되어야 했는데… 아직 늦지 않았다, 앞으로가 승부처, 라고는 생각하고 있는데. 그런 느낌입니다. 엉망진창이라 죄송합니다. 참고로 전처에게 남자는 없을 거라고 봅니다. 적어도 남자 흔적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절 끌고다녀 놓고서 자기는 다른 남자와 잘 하고 있다면, 그건 그것대로 피가 ㄷㅡㅀ끓겠습니다만w 443 거기서 섹스까지



형들, 남준이 형이라던지 호비 형이라던지 한 살 차이 밖에 안나는데 뭔가 생각의 깊이가 너무 차이가 크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제가 더 철이 들도록 해봐야 될 것 같다. 오케이, 오늘은 여기까지. ◇ ◆ ◇ ◆ ◇ 2014.02.24 정국 : 컴백 후 첫 로그네요. 지민 : 그렇죠. 우리 둘이 굉장히 오랜만에 로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