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상임을 시사했다고 전했다. 는 그러면서 "하지만 영입 1순위로 꼽았다가 여론의 역풍을 맞아 취소해 놓고 ‘귀한 분’ 운운하며 말을 바꾸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고 꼬집었다. 는 나아가 "최근 한국당엔 악재가 잇따라 '4연타석 헛발질로 조국이 올려준 지지율을 까먹고 있다'는 얘기도 나왔다"며 계속되는 한국당의 자충수를 열거했다. 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나경원 원내대표가 의원총회에서 “패스트트랙 피고발 의원에게



문서 보니 더 황당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8751 44 190 14 펌] MBC 근황 33066 29 254 15 윤석열 '임은정 고발건' 발언두고 발끈, 검·경 신경전 고조되나 29218 41 164 16 리얼미터 '문 대통령 지지율 45%...40% 중반 회복' 29167 41 157 17 [단독] 조 전 장관 딸, 공고 없이



[단독]악플 금지하는 '설리법' 발의한다… 출범식 12월 초 [남자나경원] 살인마 전두환의 전 사위 윤상현 아오....이거는 언제까지 붙어있는지 미생 영상 올라온 김에 푸는 최애 미생짤들.jpgif ##희소식 황교안 대통령 당선 시 내각 시크릿가든도 진짜 역대급으로 존잼이었는데 ㅋㅋ 윤상현 '日에 배상책임 묻지 말아 참회 부담감 주자' [단독] 정대철 "일본에 특사



자리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일본에 갈 수 있으면 제일 좋겠는데 (물밑) 얘기가 잘 안 되는 것 같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제가 정부 대표로 일왕 즉위식에 가면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를 만나 경청해보겠다. 옛날부터 아베 총리와 가까운데 얘기를 잘 듣고 오겠다”고 했다고 한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지난해 9월 11일(현지시간)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한ㆍ일 양자회담에 앞서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와 악수하고 있다.



교사 성행위 강요.gisa 24316 38 28 24 BTS의 위엄.jpg 24448 37 104 25 JTBC '유시민, 그런 일 없었다. 사과 안 하면 모든 조치할 것' 19849 50 92 26 중국경제의 미래가 암울한 이유. 18796 50 65 27 JTBC 뉴스 시청률 근황 19034 46 92 28 오늘자 자유당 윤상현





이채익:울산. 이철규:강원. 이학재:인천. 이헌승:부산. 이현재:경기. 임이자:비례대표. 장석춘:경북. 장제원:부산. 전희경:비례대표. 정갑윤:울산. 정양석:서울. 정용기:대전. 정우택:충북. 정유섭:인천. 정종섭:대구. 정진석:충남. 조경태:부산. 조훈현:비례대표. 주광덕:경기. 주호영:대구. 최경환:경북. 최교일:경북. 최연혜:비례대표. 추경호:대구. 한선교:경기. 함진규:경기. 홍문종:경기. 홍문표:충남. 홍일표:인천. 홍철호:경기. 황영철:강원 임기내내 잘한거 딱



우울증을 앓다 생을 마감하자 애도와 함께 인터넷 실명제 도입 요구 및 악플(악성 댓글) 규제의 필요성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에 정부에서는 악플 금지 법, ‘설리법’ 이 추진될 전망이다. 윤상현, 이주영, 조경태, 주호영, 장석춘, 이명수, 박성중, 이혜훈, 이종걸 의원이 ‘설리법’을 발의한 가운데 세계로문화예술연대, 넘버원연예인축구단, 한국연예정보노동조합, 한국노총, 공무원노총 등 100여 단체 및



호감도는 23%지만 비호감도는 66%나 된다. 비호감도가 1.5배만 높아도 선거에서 지기 십상인데 3배 차이라면 궤멸 수준 참패가 불 보듯 하다. 게다가 젊은 세대의 한국당 혐오는 재앙 수준이다. 20~40대 지지율은 조국 사태에도 불구하고 10~15%에서 움직일 줄 모른다. 인천 미추홀구을이 지역구인 한국당 윤상현 의원에게 물었다. 바른미래당에서 ‘변화와 혁신을 위한 비상행동(변혁)’을 결성하고 신당 창당을 준비 중인 유승민 의원이 본지 인터뷰에서 “박근혜 탄핵과 개혁 보수를 인정하면 한국당과 통합을 논의할 수 있다”고 한 데 대해 “전적으로 동의한다”는 메시지를 낸 친박 3선이다. Q : 조국



친박 비박 친MB 친안 공천 분열과 치열한 자리 싸움만 기다리고 있스므니다~ 윤상현 "日에 배상책임 묻지 말아 참회 부담감 주자" 현 상황 한일 간 대화로 한일갈등 안 풀려 역발상으로 배상책임 묻지 않는 방법 있어 "도덕적 우위 점유..일본, 참회 부담감 주자" 이러니 개콘이 망하죠 ㅋㅋ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10월 21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의원 등 정치 원로 14명을 서울 삼청동 총리공관으로 초청해 막걸리를 곁들인 만찬을 가졌다. 사진은 이 총리가 지난해 10월 29일 저녁 총리공관에서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 지도부와 만찬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연합뉴스] 지난 7일 저녁 서울 삼청동 총리공관, 이낙연 국무총리와 정치 원로들이 모였다. 막걸리를 곁들인 만찬이 파할 무렵 정대철 전 새천년민주당 대표가 이 총리 귀에 대고 나즈막히 물었다. “일본에 특사가 갔다 왔지?”(정대철 전 대표) “아이구 형님 어떻게 아셨어요? 그거 비밀인데”(이낙연 총리) 정 전 대표는 회동 수일 전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