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합해 보면 홍씨는 의혹이 제기된 시점부터 채널 콘셉트를 변경하기 위해 준비했을 가능성이 높다. 홍씨는 사과글과 함께 영상을 내렸던 지난 10일 대리인을 통해 젠이뚜 상표를 출원했다. 콘텐츠업계 관계자는 “홍씨의 상표출원 시기는 한창 연기 의혹을 받고 있을 때”라며 “젠이뚜라는 채널에서 어떤 콘텐츠가 게재될지는 모르겠으나 수익활동을 위해 상표까지 출원한 것을 보면 상당히 치밀해 보인다”고 말했다. 상표권까지............ 타 커뮤니티 정신과 의사



댓글(주작확정나기 전임) 특수교육쪽 일하시는 뽐뻐님 (이것도 주작확정나기 전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방울토마토 먹을때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소고기먹을때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일단 약 처방전 끊어옴 영상속에서는 약을 복용한 상태 : 틱



회피하려다 보니 의혹이 커져서 논란이 커진 것 같다. 가사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댓글을 막은 이유는 “저희 부모님도 댓글을 확인하기 때문이다. 다른 의도는 없다. 앞으로는 치료에 집중하겠다”라고 설명했다. 그를 구독한 누리꾼들은 충격에 빠졌다. 이들은 “장애를 과장했다는 것 자체가 문제다”, “진료내역서 공개해라. 오늘 받은 처방전 공개하면 뭐하냐”, “지금까지 받은 수익 다 기부해라”, “속았다”, “내가 왜 응원했을까”, “틱이 있었는데 라운지 바에서 어떻게 아르바이트를 하냐”, “왜 그랬냐...”, “유튜브가 뭐라고...”, “돈이 만들어 낸 또 하나의 작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임뚜렛은



한 달간 번 약 8000달러(약 936만원)의 수익을 올렸다고 밝혔다. 김소정 (toystory@edaily.co.kr)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구독자가 36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채널 ‘아임뚜렛 I‘M TOURETTE’ 운영자에 투렛 증후군(틱 장애) 조작 의혹이 제기됐다. 중략 앞서 아임뚜렛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특별한 이유 없이 신체 일부분이 빠르게 움직이는 이상 행동이나 이상한 소리를 내는 투렛 증후군을 앓고 있음에도 여러 가지 상황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최근 몇몇 누리꾼은 자신이 아임뚜렛의 지인이라고 밝히며 “군대에 있을 때 저렇게 증상이 심하지





조작, 벤쯔-다이어트약 사기 턱형-덕자한테 사기침 ,성명준-친구한테 사기침, 유승준-한국에서 돈이랑 인기다시얻고싶어서 계속 복귀시도,승리-버닝썬 사건등등... 제가 알고있는것만 이정도인데 생각보다 많은사람들이 돈이나 인기때문에 양심을 파는사람들이 있는거같은데... 이런거보면 진짜 물욕이란게 무시무시한거 같아요 ㅇㅅㅇ;; 병이네요 병 최근에 유튜버 중에 진짜로 재미있고 감명받으면서 본 유튜버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겸 이 유튜버가 가지고 있는 틱장애(뚜렛증후군)에 대해 좀더 알려드릴려고 글을 쓰게 됐습니다. 사실 저는 틱이라는 질환이 얼마나 우리 주위에서 흔하게 마주 할 수 있는 병인지를 모를고 살아왔습니다. 방송매체에서 보여주는 틱의 사례들은



참고로 이름은 '아임뚜렛' 이네요 유투브에 영상들 다시보이게해놨네요 이분은 틱장애 중에서도 중증인것 같아요. 음성장애 행동장애 동시에 앓고 있어서 목소리도 이미 손상이 심하네요. 와... "아임뚜렛 장애는 연기였나"..'궁금한 이야기 Y' 진실 추적 문제는 이런거 다 까발겨져도 재밌다고 구독하고 보는 정신상태 이상한 애들이 수두룩 하겠죠.. 틱 장애로 설정해서 주작 걸리고 사과글 올리고.. 버러지 같은 넘 연기대상감이네. 댓글중 라면은 던져도 소고기는 안던지다는 개 새 ... 생각보다 인기나 돈때문에 양심을 저버리는일 많이하지않나요 대표적으로아임뚜렛-틱장애 연기 슈기-이미지세탁을 위해서 보겸이용함, 엘린-인기얻기위해보겸썸타는척,뭉크뭉한테 돈받고싶어서 깨끗한척, 바이브외 가수들-사재기및 음원순위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4:07 메크로 시작 그 이후 메크로 설명 따라 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공개는 안하는데 엑셀 메크로만 짜실줄 알아도 쉽습니다. 일단 매크로를 어떻게 움직였는지 한번 보시죠 아까 보신 거와 같이 구독하지 않은 컨텐츠면은 구독을 누르고 댓글을 자동으로 써 준 다음 다른 동영상에 가서 이 행위를 계속 반복하는 그런 툴을 짰습니다 물론 지금



그랬다니까 좀 그렇다......... 나도 영상들 보고 그랬는데 아임뚜렛 의심 주작글이 이전에도 있었네요 아임뚜렛이 주작이라면 부모님은... 오늘 궁금한이야기 유튜브가 낳은 괴물? [펌] 아임뚜렛이 채널 삭제 안하고 버티는 이유 주작유튜버 아임뚜렛.. 근황.. 코스프레하고 복귀 준비? 아임뚜렛 한시간전 유튜브 커뮤니티 ㄷㄷ(시트콤 제작) 유튜버 아임뚜렛 진짜 악질이네요 아임뚜렛 근황보신분? 방금 올라온 젠이뚜(아임뚜렛) 커뮤니티 글 유튜브 아임뚜렛 해명영상 뚜렛증후군 청년 유튜브 방송 보고 정말 놀랬어요 아임뚜렛..하다하다 이제는 여장까지 아임뚜렛 조작논란 정리 구충제 사러가야겠네요. 아임뚜렛 주작 인정ㅋㅋㅋㅋ ㅇㅂㅇ 아임뚜렛 주작인거 너무 충격... [펌] 틱장애



소름돋는 아임뚜렛 영상들 아임뚜렛 주작해명 떳네요 [분노주의]아임뚜렛...ㅡㅡ;; 따라할게 따로있지.. 아임뚜렛.....열받네요.. 요즘 논란중인 아임뚜렛? 그 유튜버 예전 래퍼일때 쓴 가사라는데 극혐이다 ??아임뚜렛 다시올렸네요? sbs 궁금한 이야기 Y 에 아임뚜렛 나오네요 아임뚜렛 진짜 못된게 어린애들이 그거 따라하며 벌써 희화화한달까 아임뚜렛 근황.jpg 아임뚜렛 근황.jpg 아임뚜렛 보면서 드는 생각 이분은 진짜 뚜렛 환자분인데 아임뚜렛 연기랑 전혀 다르네요. 아임뚜렛에게 일침 날리는 초딩 유튜버.jpg 실제 뚜렛증후군 환자분이 아임뚜렛 사건을 보고 적은 글 .jpg 겁나게 우울허네유.. 아임뚜렛 근황 아임뚜렛 형 설날에 큰집갈수있을까요 아임뚜렛이



먹었으니.. 부모님은 피눗물나겠네요. 너무 알려져서 친척이나 지인들이 다 알게됐을텐데요. 이전 치료기록이나 친구들의 증언이라도 있으면 좋겠지만... 동영상도 내려가고 댓글도 차단돼서 이젠 진실이 뭔지 알 수도 없게 됐네요. 아임뚜렛 나오네요ㄷㄷㄷ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이거 사실이면 너무하는 거 이닌가요? 돈벌려고 장애인 인척 연기하고.. 출처 틱장애 유튜버 '아임뚜렛' 장애 연기 의혹에 영상 삭제 출처 : YTN | 네이버 채널수익 8000$ 입금이 목전앞에 있음 애드센스 약관이 변경돼서 이제 채널 수익창출 정지 당해도 그동안 벌어들인 수익금은 받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