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뽑기로 획득 가능한 5★ 카드 합산 확률 2.5배 증가! 합산 확률> 일반 보석 뽑기 확률 UP 이벤트 뽑기 5 ★ 카드 1% 5 ★ 카드 2.5% 배 증가> 3) ‘피 땀 눈물’ 테마 막내 라인 5★ 신규 카드





보고 있어도 이젠 뉴키즈온더블록하고 매치가 안되는거있죠.ㅎㅎ 기아 타이거즈 완전 올해 내버렸네요ㅋㅋ 어차피 내년에 양현종도 빠지고, 모기업 장사도 안되는거 아예 몇 년 리빌딩으로 가려는건지ㅋㅋ 외국인 감독 데려와놓고 주축을 놓치네요. 2년 27억 이상 제시하는게 기아 입장에서 크게 어려운 것도 아닐거 같은데... 런기태 런한다음에 조계현은 왜 그냥 뒀나 했더니 방탄 단장인듯... 그나저나 롯데는 안치홍 온다고 얼마나오를까요? 어차피 가을야구는





문재인 캐어로 적자로 돌아섬 할줄아는건 세금투입해서 땜빵질해도 역효과 올림픽 시설 관리 무시함으로 강원도 세금폭탄 기무사 해체. 안기부 국내활동 해체. 휴전선 DMZ GP에서 군철수. 남한 복무기간 또 줄여서 1년 6개월. 해병대 대폭감소. 3군 사령부 해체. 전군 장군 수 대폭 줄여 전쟁 억제력 약화. 휴전선의 대북방송 철거. 대전차방호벽철거





건설비 수십조원 북한에 지불해야할 파이프라인 점유비 20년간 20조 북한 린민들도 먹여살리고 수백만 조선족들도 동포라고 먹여살리고 예멘 이슬람 색기들도 먹여살리고 해외에서 편법으로 밀입국하려고 난민신청 소통한다면서 70만이 넘는 난민청원은 무시하고 북한석탄 관련도 침묵 소통한다면서 60만명이 난민반대 청원해도 개무시 그 세금은 국민의 돈 살충제





달방 EP 57~90회) -2018년도 달방 비하인드 (2018 달방 EP 34~56회) -2017년도 달방 비하인드 (2017 달방 EP 11~33회) -방탄가요( EP 10~14회) -비하인드 그외에 채플영상 16개 본인들이 원하는 형태의 파일을 알려주면 그걸로 보내줄께!! 일부 파일 몇개만 필요하다 하면 그것만 업로드 해줄께! 메일에 덬들이 필요한걸로 말해줘! 아무런 말없으면 전회차+그외16개 이렇게 보낼께!!!! 메일 하나하나 다 확인하고 보내는거라 시간이 오래걸려도



그동안 내 학교생활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오늘 내 마지막 교실 짐 빼면서 처음으로 생각해봤어. 솔직히 생각해보면 학교 생활을 즐기진 못했어. 학업과 관계없이 키가 작아서 유치원때부터 놀림 받았거든. 우리 지역이 작아서 유치원때 아이들이 중학교까지 같이 올라와서 그 괴롭힘은 없어지지 않았어. 내가 내 입으로 말하긴 좀 그렇지만 그래도 나는 그 친구들 사이에서 공부를 좀 해서 그것때문에 꼬투리도 잡혀봤어. 그러다 중3때는 정말 친구없이 공부해야겠다 생각해서 혼자 준비해서 대회도 나가보고 외국어도 공부해보고 정말 집에서만





않는다. 무엇을 더 잘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더 나아 지기를 바랍니까? RM:춤! 그리고"나 자신"을 알고 있었다. " 진:나는 그 팀이 항상 잘 지내고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래. 슈가:질문할 것도 없이 영어. 제이홉:우리 팀의 건강! 그리고 행복! 그들은 성장의 길입니다! 지민:나는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잘하고 싶어. V:제 영역을 넓혀서 다양한 재능을 가진 예술가가 되고 싶어요. Jungkook: 만약 내 자신의 모든 면을 개선할 기회가 있다면, 가만히 앉아 있기보다는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다.



아보카도 10개 케일, 아스파라거스, 브로컬리, 콜리플라워 호두 1kg, 일단 이렇게 사고서 LCHF 입문했습니다. 대략 15만원정도 쓴것 같네요. 삼겹 질리면 코스트코 생연어나 양갈비, 냉동 소등심등으로 갈아타려구요. 다행히 다 좋아하는 음식들입니다. 3일차인데 방탄커피 한잔하면 저녁먹을때까지 배가 별로 안고픈게 신기하네요. 초반에 수분이 빠져서인지 3키로 금방 빠지네요. 목표는 10키로입니다. 체질에 맞으면 계속하려구요. 별로 어렵지도 않고.. 시청률이 그리 중요하더냐. 정국의 교통사고 관련 기사를 번역한 트윗 때문에



어제 씨제이랑 일본요시모토 7:3합작한다는 어처구니없는 기사봤는데 올해도 발카메라 마마 만 또 나오려나요 ;;;; 진짜 리허설도 안하나 드럽게 못찍더만 방 전체에 실로 연결해서 타임라인 짜던 외국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 가능성을 놓고 후보지를 고민한다던 MAMA 측이 일본을 개최지로 확정지었다. 24일





방탄이 이득보는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방탄덬 몰이하는게 많이 보이지 손석희 "BTS·소속사 갈등, 너무 앞선 보도" 사과 저번달에 병무청 훈령 개정 됐었군요. (만30세까지 연기가능) 신성국 신부님 페북 작년 기억나는 투표 추억 몇 개... 2019 MAMA 방탄소년단,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그룹상 수상 스벅선착순해보셔요.국민. 방탄소년단 (신작) Make It Right(feat.Lauv) - 뮤비리액션 BTS MV Reaction 진형이 뭔가 보여줄거야 🐹ㅇ3ㅇ 우리나라와 중동관계도 참 재미있어요. 아이즈원 ) 신곡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