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시즌 스케쥴에 악영향을 끼친 홍콩 투어가 유일무이하다. 허나 동아시아에 분포된 리버풀의 어마무시한 팬층을 감안한 리버풀은 동아시아로 복귀해야 할 필요성을 깨달았다. 2020년 7월 즈음엔 프리미어리그 우승팀으로 등극하길 바라마지 않고 있는 리버풀은 중국 투어로 막대한 수익을 챙기게 될 것이다. 아직 구상안은 최종 확정나지 않았으며, 협상이 진행중이다. 중국에선 한주 동안 투어를 진행할 가능성보다 한 경기만 소화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파악된다. 클롭은 리버풀 선수단이 유럽에서 프리시즌의 대부분 일정을 소화하길 원하며, FSG는





갖춰야 될 공격력까지 갖추고 있고 마네같은경우는 뭐 현재 최고의 선수니깐 공격부터 수비가담까지 깔만한게 없죠 이 라인도 그렇고 반다이크 알리송까지 이어지는 후방라인까지 정말 완벽하죠 리버풀 하이라이트보면 느낀게 토트넘은 버스 줄세워놓으면 뚫을만한 공격수가 없고 특히 손흥민은 아예 수비가 막고있으면 뚫고 지나갈수가 없는게 어제같은경우에는 그래도 무리뉴의 역습패스가 먹혔고 좋은 기회가 많았는데 놓친게 아쉽고 반면에



if you leave him alone, which they never did, then we have pretty good crosses, to be honest. be on sb's bike 가 이디엄이냐 아님 걍 클롭 표현이냐 카라바오컵-클월이던데 무슨 야구도 아니고 ㅋㅋㅋㅋ 17일 경기는 클롭이 지휘 못하겠네 18일 경기가 클월이라 -한국에서나 후려치지 진짜 잘하는 선수같음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310309/504d41392afbec.jpg?w=780&h=30000&gif=true

인해 리버풀 소속으로 챔피언스 리그 16강전에 출장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클롭은 미나미노가 시즌 후반기에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특히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 호베루트 피르미누의 휴식시간을 보장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그리고 미나미노의 영입으로 리안 브루스터와 커티스 존스는 임대로 새로운 팀을 찾을 예정이다. 병신인가 “Thank you to whoever built this stadium because the away dressing room





있는 선수를 발굴하죠 클롭은 상대가 강해고 약하고를 떠나 전력을 다하는 즐거운 축구를 하고 과르디올라는 상대가 강하거나 약하거나 프라이드를 최우선으로 하는 완벽한 축구를 하고 무리뉴는 강하면 자존심을 개한테 주고 약하면 닥치고 공격을 택하는 실리 축구를 하죠 특히 리더의 유무가 감독들의 성적과 관련이 있다고 봅니다. 클롭은 있던 없던 상관 없고 과르디올라는 팀의 리더를 만들죠 무리뉴가 맨유에서 성공했을 땐 즐라탄이라는 팀을 이끌 수 있는 선수가





믿는 거 86퍼 ㅋㅋ 아니라는 사람들도 13.6퍼나 되던데 ㅋㅋ 설문 보는데 깝깝하고 그렇네 보드진 욕할 자격이 있나 싶은 ㅋㅋㅋ 로브렌은 다행히 쥐난거 같음 그거 빼고는 정말 완벽했어! 내가 호감이여봤자 뭐 아무 상관 없겠지만....ㅋㅋ 좋아하는 선수도 있고 클롭도 좋아하는데 진짜 와르르멘션이다 따지고보면 영상 만든 사람이 죄겠지만 공식인만큼 구단에서도 조심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너무 짜증난다 전범기라니; 극혐을 넘어서는데 이제 시작이야 퍼거슨 시절 전세계 모든 축구선수들 로망이 맨유 입단하는 것이었음. 연봉 보다 팀에 들어가고 싶었음. 요즘 감독들은 돈빨로 팀을 이끔. 클롭이 차기



보인다. 특히 내 얼굴을 보면 이를 꽉 물고 있다"면서 "똑같은 표정으로 아기들을 바라보곤 한다. '넌 정말 귀여워'라는 눈빛으로 보지만, 아기들은 거의 매번 소리 지르면서 울더라"라고 말했다...... 애깅이들도 좋아하는데 클롭 왜 셀프디스해ㅋㅋㅋㅋㅋㅋ ㅋㅋ ㅠㅠ 시작전 클롭 전술부터가 손흥민 집중견제였는데 그걸 뚫고 계속 찬스만들고 잡은 흥민이 대단 예전에 로저스시절에 샀을땐 리버풀감독 아무 고민없이 했었는데 지금은 사서 리버풀로 플레이하면 클롭이 짤리잖아 8ㅅ8





못하게 가자니가 피치 위에 뛰게 하자 클롭도 은근 놀랬을듯ㅋㅋㅋㅋㅋㅋ 미나미노 리버풀 이적 관련 일본 반응, 아시아 시장에서 떼돈을 벌어올 미나미노의 상업적 이득 등 인터뷰 들고 왔더니 날조라면서 일뽕 취급 > 실제 인터뷰라니까 클롭 일뽕 취급 클롭이 우리 구장 칭찬했어😂 리버풀 카타르가서 클롭을 직접 만난 팬 무리뉴는 개인적으로 담시즌까지 봐야한다고 생각함 무리뉴와 과르디올라 클롭의 차이가 클롭픽 다 성공하는 것도 아닌데 클롭픽을 왜케 맹신함 무리뉴랑 클롭이 탕강가 칭찬함 빅클럽





걱정도 됩니다. 클롭의 돌문 막판 생각하면 ;;; 그 사람들 다 축알못취급하네 완전 못하는데 데려가는 선수는 아닌데? 클롭교가 아니라 클롭이 포텐 터뜨렸던 카가와 오버랩되니까 하는 소리인거고 일본 기자가 카가와 신지에 대해서 질문 "야, 미나미노에 대해서 안묻고 카가와에 대해 묻네?ㅋㅋ 야 질문 좋다 ㅋㅋ" "카가와 신지와 일한 경험은 좋았다. 사실 카가와를 만나기 전 일본 축구에 대해 아는 바가 없었다. 비디오를 통해 관찰하고 사인했지. 확신이



리버풀 펩의 맨시티 이런 느낌 클롭 재계약이 바로 뜨다니ㅠㅠㅠㅠㅠㅠ ㅠㅠ 아님 이번에 챔스에서 본거? 강팀들 보면 저런 느낌이긴 하네 헐 ㅋㅋㅋ 관리자들이여 사이클롭스가 두렵지 않습니까 자고 일어났는데도 그대로면 그 뒤는 상상에 맞기겠습니다. 그럼 20000. 저번에 리버풀 축구하는거 보고 “와... 방향전환... 이건 피파온라인에서만 가능한 축구아닌가...” 라고 혼자 감탄했었는데 어제 셰필드 축구하는거 보고 “어 .. 이거 게임에서도 하기 힘든 이거 뭐지...? 수비는 왜이리 많고 공격은 또 왜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