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없는것이 자식들이 클텐데 똑 같은 차별을 당하게 하면안된다는 마인드고 한국에 온 아이들이 빠르게 적응함. 이분들은 애초에 넓은 나라에서 살아서 좁은 한국을 답답해하고 먹는것도 그곳에서 풍족하게 먹어서 한국인 식단에 맞추기가 힘들어합니다.(이분들 먹는것보면 머든 풍족하게 차리고 먹음) 웃긴것은 이분들 요즘TV프로같은데에서 나오는 외국인들중 우즈백 여자들이나 러시아 여자들 사람들 나와서 설치는것 너무 싫어합니다. 거의 대부분 싫어했습니다. 이유는 자기들이 거기에서 살때 얼마나 우리를 괴롭히고 비하하고 했던 것들이 한국이 잘사니까 와서 한국





큰 리조트는 첨봤음. 이 거대한 리조트의 조식당도 어마어마 합니다. 오키나와 리젠시 의 다섯배는 될듯한 공간감의 위용,.와,. 크다..그리고 이렇게 크니 냉방을 안함..아니 못하는건가? 아침 먹는데 더워서 땀을 뻘뻘 흘리며 밥을 먹고, 객실에 가서 냉장고에 든 맥주를 꺼내니 미지근 합니다. 냉장고가 안시원함. 와! 이런 @~%?%!/@들아! 제 평생 이렇게 냉장 안되는 냉장고는 첨봤음. 이 동네는 제빙기도 얼음도 없어요.



종양세포를 분석해야 하지만 충분한 양을 직접 구하기는 어렵다. 이 때문에 한 번 채취한 종양세포를 보존·증식해 검사 시료로 사용하는 방법이 널리 쓰이고 있다. 하지만 종양세포의 증식은 주로 생쥐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분석 대상인 세포에 쥐 세포가 섞여 있을 가능성이 있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생명시스템정보학교실의 김상우 교수 연구팀은 환자의 암세포 시료를 분석할 때 이같은 외부요인을 줄여 분석의 정확도를 높이는 방법을 개발해 유전체학 분야 국제학술지인 ‘지놈 바이올로지(Genome Biology)’에 11일 발표했다. 연구진은



감전사고 예방 ② 지락 사고 시 사고 전류를 원활히 흐르게 하 여 사고 전류에 의한 과열, 아크를 억제시킴 으로써 화재, 폭발을 방지 ③ 지락 사고 시 사고 전류의 궤환 임피던스를 적게 하여 과전류 보호장치를 신속히 동작 첫 단어인 낙뢰부터 어려운데 낙뢰는 번개를 말합니다. 그리고 지락 사고는 보통 고압





나라이자 , 그 종족은 악랄하고 포악하기가 사람과 하이에나의 중간 쯤 되는 아직도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시생대유인원의 한 종류입니다 . 사자나 호랑이는 배가 부르면 앞에서 사슴이 뛰어 놀아도 먼 산 바라보기인데 . 하이에나는 배가 불러 터질 지경이어도 앞에 있는 산 짐승은 가장 잔인한 방법으로 무조건 죽여 놓고 보는 동물입니다 . 무슨 근거로 왜가 하이에나의 돌연변이의 일종이라고 그러느냐고요 !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동아시아의 지난 1 천년 역사가 왜구들의 약탈과 침략으로 하루도 편할 날이





발견하신 내용도 댓글에 공유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스포방지 스포방지 스포방지 들어가기 앞서 보르미르에서 레드스컬 대사에 '가장'사랑하는 것 이라는 번역 논란이 있었던 것으로 아는데, 2회차에서 보니 '가장'이라는 단어는 사라졌더라구요. 메가박스 관람이라 다른건지, 그 사이에 수정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1. 시간 여행 앤트맨과 워머신이 다른 영화들 예를 들면서 타노스의 어린시절로 가자고 했다가 헐크와 네뷸라에게 '시간여행은 그런게 아니다'라면서 평행우주 개념으로 정정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마지막에서는 캡틴이 나이먹은 상태로 포털 밖 벤치에서 나타나는 오류를



불가능함 다시 맘잡아 잘살아보고자 끄적대봅니다 그동안 그래도 남푠인데 너무 흉만봐서.. 그전에 제닉만보구 긍정댓글들 많으신데 저쫌 사납거등요?흥!! 1. 제가 아는한 그짓말을 안해유 썰을 풀자면 결혼하기직전 개인회생을 하셨기에 통장월급,및 축의금은 제가 관리했죠 첫경험 미xx이 동창이라고 옛추억이 떠올랐나 축의금봉투에 옛날 별명 부르며 쪽지남긴거 싹싹 빌었어요





세포의 지질을 분배하는 역할을 하는데, 사람마다 다른 형태(유전자 변이체)를 가질 수 있다. ApoE에는 ApoE2와 ApoE3, ApoE4 등 세 가지 형태가 있으며, 부모로부터 하나씩 물려받기 때문에 각자 ApoE2/ApoE3처럼 조합된 변이체를 가질 수 있다. A의 경우 ApoE3만 두 개인 ApoE3/ApoE3를 갖고 있었다. A의 가족 중 치매를 앓았던 사람 중에는 이런 형태의 ApoE 변이체를 가졌던 경우가





잘합니다. 그러니 여기도 차별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한국인들 진짜 종특입니다. 4-기타외인 이것들은 그저 돈밖에 모르는 생키들임. 그나마 베트남 필리핀애들이 착하고 말도 잘들음. 몽고 바퀴 구 소련 출신 이생키들 지들끼리 사기 치고 다님. 지들끼리 졸라 싸움. 특히 몽고남자들 엄청 강하고 자존심 강함. 몽고 여자들은 말만 못할뿐이지 거의 한국화됨. 태국은 안마 시술소에서 보셔용. 끝. 중국의





보이스피싱 연변에서의 뜨거웠던 추억 볼까말까 체크리스트 - 엑스맨 다크 피닉스(스포) 한국 경상도,전라도 지역감정을 보면서 느끼는 생각 보이스피싱 전화받았어요~~~! 스푸파2 연변편은.....너무나 익숙해서....ㅎㅎ 온천물 조심해야 합니다 고등학교 동창 결혼식 왔는데.. 우울해지네요 돌연변이 강아지 IBM 왓슨 헬스, 암 진료 분야서 AI 가치 증명 깨무니들 형이 뼈 때려줄게 이거 봐봐 ㅋㅋ 연정이 약간 내 음색취향 중에서 돌연변이야 당신 아들은 총각 때 한 일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