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 시청자의 선호에 따라 달라질 수가 있음. 3. 리듬 & 플로우 (힙합 경연, 1 시즌 10 에피소드) : 미국판 '쇼 미 더 머니'. 영어를 모르는 사람이 본토 힙합을 자세히 알 수 있는 몇 안 되는 중요한 기회. 4. 퀴어 아이: 일본을 달궈라! (스타일링 리얼리티, 1 시즌 4 에피소드) : 스타일리시한 게이들이 일반 남성 참여자를 패셔너블한 인싸로 만들어주는 시리즈. 일본 남성도 한국 남성과 비슷하기 때문에



모든게 고충이네요. 손정의 관련책 읽은지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써 봅니다. 손정의가 원래 버클리 다녔을 때 일본에서 인기 다 죽은 동전 아케이드 게임기 사다가 미국에서 대박 터트리고 사업자체를 동업자에게 넘기고 일본에 옵니다. 그리고 전자사전을 샤프에 제안해서 샤프에서 처음 전자사전이 나온걸로 알고 있고 그 후 소프트웨어 유통업을 하는데 시작 밑천을 당시 은행에가서 최저금리(0.1이던가 1이던가)로 해달라고 했는데 거절당했는데 샤프에 전자사전 제안할 때 만난 기술고문이 개인적으로 신용보증해준 일화가 있죠. 그 후 일본 유명한 소프트웨어 박람회 같은 곳에서 가장 튼 부스를 차리고 다른회사





이어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과 전략'이라는 주제로 같은 팀의 오세본 팀장의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소위 똑딱이 카메라라고 하는 렌즈 일체형 콤팩트 카메라는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기 전까지만 해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2012년 이후 급격히 추락하는 걸 아래 도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2010년쯤 구입한 콤팩트 카메라 1대를 갖고 있는데 주로 부모님이 사용하시다가 지금은 광학 줌 기능을 빼곤 스마트폰 카메라에 밀리다 보니 부모님도 쓰지 않아 골동품 취급을 받고





마가 꼈나요 닭꼬치 알바누님 그만 두셨네요. ㅠㅠ 보니하니 해명글 올라옴. 방탄 해외 콜라보는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남자보단 여자랑 같이 하는 게 뭔가 더 어우러지는 느낌임 시가에 대한 홧병 화제성 어쩌고 후려쳐봤자 어제 더보이즈 인트로 퍼포부터 헤이즈 힙합 가수들 청하 여돌 남돌 무대 다 알찼어 나는 제가윈도우에서 제일 많이 쓰는 단축키 병역면피한 연예인 60명 명단-





-> 웅동학원 -> 사모펀드 -> 자질검증 -> 사상검증 -> 다시 조국딸의 반복이었습니다. (출처 : pixabay) 기자님들의 질문을 들으면서 마치 저 기자간담회장은 뫼비우스 띠처럼 뱅뱅 돌고 있는 어떤 마법의 주술이 걸리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참 많이도 들었습니다. (마치 제가 어제 했던 이야기를 오늘 또 해서 와이프에게 혼나는것과 같달까요 ㅇㅅㅇ) 세번째. 국회청문회보다 좋았다. 개인적으로 국회청문회보다 이번 조국 기자간담회가 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국회청문회를 보면 (다그런건 아니지만) 국회의원의 일반적인 질의 그리고 후보자의 답변은





영혼이 더 있었으면 아마 좋은 그림을 얻기 위해 몇번 더 하고 다른 카시트도 해보고 뭐 그랬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테스트 이후의 모습을 보려고 내려갔는데 벨트를 누가 빼버려서;;; 당황.... 엔지니어분과 한참을 대화하면서 궁금한 것들을 여쭤보고 어떤 공간에 다다랐는데, 그곳은 더미실이었습니다. 더미 갖추고 실험하는 것도 놀랐지만,





: 올해도 적용 가능하겠지만, 2017년에 불거진 일련의 홍콩 대규모 시위를 주창한 젊은 청년 조슈하 웡의 이야기. 4. 아메리칸 밈 (사회 문화, 영어, 2018) : 소셜 미디어(SNS)가 미국 사회를 어떻게 좀먹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제대로 활용해서 부를 획득한 사람들까지, 온라인 문화를 복합적으로 그려낸 다큐. 5. 비욘세의



살이 없어서 너나해랑 힙 둘 다 다운받아서 무한반복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 DHLㅋㅋㅋㅋㅋ 주말에 배송안해주는 덕에 인제 받았어ㅋㅋㅋ 뭐 앨범표지부터 내취향이 아니라 한번보고 넣어놨어...... 힙해도 넘나 힙해서......ㅋㅋㅋㅋㅋ 물론 료타는 무척이나 이쁘다♡ 그래도 아마존 직밴데 완전 무사히 와서 다행이야~~ 설정 이름은 혁! ㅋㅋㅋㅋㅋ ' 이름부터 빵터지네 ㅋ 아버지는 지지율 높은 대통령이고 그의 막내 아들





일반화 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30대 사람이 살인사건을 저질렀다고 해서 "요즘 30대, 정말 문제다." 라는 얘기는 하지 않지요. 70대 노인이 절도를 했다고 해서 "요즘 노인들 무섭다." 라는 말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청소년 등 어린 세대에 대해서는 너무나 쉽게 일반화하여 말하는 세태에 불편함을 느낍니다. 제가 어렸을 때에 어른들이 "요즘 애들 문제다"라고 흔히들 말했는데 저는 언제나 그 말에 공감하기 어려웠습니다. 어른들이라고 해서 다들 성인 군자인 것도 아니고, 여전히 성인들이 저지르는 범죄는 많았으며 굳이 범죄의 수준이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에서



헐~ 너무 어의가 없어 여보세요~~ 라고 외치자 손 한번 까딱 들고 가버립니다. 저는 결국 거래처 미팅 약속에 늦어 죄송하다 연신 머리를 숙였습니다, ㅠㅠ 주차장 입구를 막으며 주차하는 사람들, 머리속에 무엇을 담고 다닐까요? 궁굼합니다. 불금......짜증나 술 한잔 하고 들어와 술기운에 몇자 적어 봅니다 ㅠㅠ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 자.. 여러분 가해 차량이 횡단보도 앞에서 일시정차 후 출발했다고 합시다. 출발 후 민식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