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상위 10명 중 유일한 생존자는 반기문이다.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은 조선시대, 나머지는 1900년 이후 근현대를 살았다. 이들 중 기업인은 한 명, 독립운동가가 세 명이며, 여섯 명은 정치·국방·외교 등 공직에 몸담았던 인물들이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존경하는 인물은 '부모님'(2.2%), '신사임당'(1.9%), 아주대학교병원 권역외상센터 센터장 '이국종'(1.4%),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 독립운동가 '안창호'(이상 1.2%), 현직 대통령 '문재인'(1.1%),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1.0%) 등이다.





60.이현우 : 미국시민권자 하희라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한달만 다른 지방에 가서 살자고 최수종이 제안했다고 함ㅋㅋ 생일때만되면 마마무 멤버들이 제일 분주한거 같아ㅋㅋㅋ 팬들 위해서 노래도 올려주고 이벤트도 해주고 되게 아이돌계의 최수종인 팀... 왕 같을까... 생일때만되면 덬들도 멤들도 기대하던 그 분위기 잊지못함ㅠㅠ 남편이 최수종 꽈라고 할까요 모든 일에 성실하고 와이프 끔찍히 아껴요 이건 이사람 성향인거 같아요 누굴 만나도 이렇게 했을거같거든요





이대 병설 금란여고 졸업 작곡가 주영훈 위조: 미국 조지메이슨 대학교 경제학과 (명문대) 실제: 근처에 있는 노던 버지니아 커뮤니티 칼리지 중퇴 (한국으로 치면 전문대) 배우 최화정 위조: 상명여대 (현 상명대) 미술교육과 졸업 실제: 입시 떨어져서 입학한 적 없음.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창하 (러브하우스 나왔던 분) 위조: 서울대 입학 -> 미국 뉴브릿지 대학



목말라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 역시 권태하 아닌가? 제가 허리가 아파 밤에 잠을 못자요 침대도 샀는데 제게 맞질 않구요 통증이 돌아다녀서 24시간내내 괴로운데 장흥에서 쓰는 토퍼 괜찮을까 싶어서요 침대도 두개나 새로 샀는데 그닥이에요 ㅠ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ㅜㅠ 하희라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한달만 다른 지방에 가서 살자고 최수종이 제안했다고 함ㅋㅋ ㅇㅇ 워어어머리부터 발끝까지다사랑스러워 워어니가나의태형이라는게자랑스러워 진심 김태형평생사랑해주고싶다 죽을때까지사랑만받아 나지금존나최수종재질임 걍미쳤음 부끄럼타는일름보깍두기세일미강아지 너무사랑해서돌아버림♡♡♡♡우리예븐이가욕안된대서욕도끊을거임♡♡♡ 지건우 ㅠㅠㅠㅠ 우리



'파랑새는 있다' 원래 제목은 파랑새는 없다 였으나 방송 고위층에서 제목이 부정적이라는 지적이 있어 있다로 바꿨다고 한다 당시 드라마 첫사랑등으로 2년이 넘게 시청률 독주를 한 kbs가 이 드라마로 시청률이 떨어지자 당시 kbs 사장은 쓰레기 같은 드라마라고 악평을 쏟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입소문에 드라마 중반을 넘어서부터 시청률 30%가 넘어가면서 많은 사랑을 받는다. 17위 출연





선배 ㅎㅎ 외대 학력 그것만 없었어도.... 연기 진짜 못했다 했어 최수종 100명 있으면 100명 다 하희라 따라다니듯이 하루 100명도 죄다 단오만 쫓아다닐 듯 아주 좋아하는 배우인데...많이 늙으셨군요..ㅜ.ㅜ 연기생활 초반엔 악역으로 많이 나오셨던것 같은데...그때부터 좋아했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역할은 최수종 염정아 주연의 드라마 '야망'의 최수종의 라이벌(!?)로 나왔었는데... 질투에 차서 친구 배신하고 그러면서도 마지막엔...ㅜ.ㅜ 참 인상적이었던...배역이었는데...배역 이름이 홍진호여서 잊혀지질 않네요.ㅎ 막 그런 감정이 느껴진다



[공식] 태조왕건에서 김혜리랑 최수종이 절절하게 좋아하는 사이였는데 녹두는 조선시대 최수종같고 솔직히 케사 엠씨 제일 편한거 최수종 유준상 투톱 엠씨 시키는거 아님? 존나 상상만해도 편안해 성실한 남편들이 대체로 자상한 편인가요? 벨계의 nnn번째 최수종 : 매리제인 엠제이 1990~1999 KBS 연기대상 역대 대상.jpg 어차피 흑인 인어 공주 캐스팅 할거면 차라리 이런 스타일을 했어야.. 이 표보는데 재밌다 녹두는 조선시대 최수종같고 야동 매니아가 뽑은 역대 드라마 베스트 32 (최종) 풍소봉 방송나오면 딴사람 같음... 한국갤럽 - 한국인이





것은 유추가 가능합니다. 51살과 59살이면 같은 50대라도 세대차이가 느껴지겠지만, 뭉뚱그려 보면 지금의 50대들은 자신을 대학보내기 위해 자신의 누이가 대학을 포기하고 심지어는 대학못가고 취직해서 번 돈을 남자형제 학비에 보태야 했던 세대입니다. 어렸을때 본 티비에서 최수종이 귀남인가?로 나왔던... 아들아들 하는 집안에서 고생하는 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가 어렴풋이 기억이 나는데 그세대가 지금의 50대 중반에서 60대 초중반 세대가 아닌가 추측합니다. 성윤 잊지말라구🤚🤚🤚





이거때문인가보군여, 주접떠는거보면 정신병같기도 하고..) 21.장혁 -습관성 어깨탈구(화산고에서 손 쭉쭉나가더군여..그래서 그런가?) 22.이현도 -예전에 아르헨티나 국적 따서 군대안간다고 자랑하던넘.. 유승준과 다를 바 없음. 지네나라 경제 거덜나는 바람에 괴로워서 그랬는지 몰라도 마약하다 걸려서 깜방갔음 23.하리수 -트랜스젠더(유일하게 이유가 있꾼-_-;, 여군으로 갈 생각은 별로 없어 보임) 24.터보 김종국 -방송에서 터프한 척 혼자 다하고 인상 절라 쓰면서 주위사람 쫄게 만들더니 정작 어깨탈골로 면제. 출발드림팀에서는 거의 마지막까지 남음.. 25.차태현 ; 월드컵 전에는 월드컵 끝나고 간다고 하더니 어깨가 그새 탈골이 되어서 못가겠다네.... 어겐투미에서 잘돌아감. 26.송승헌 :



드라마 내용은 도무지 생각이 안 나는거다. 왜지? 그렇게 레전드 드라마인데 왜 내용이 생각이 안 나지? 리뷰 때문에 몇 시간에 걸쳐서 드라마 줄거리를 체크했다. 극 중 배역 : 최민수 -소매치기 김혜선 - 최민수랑 배 다른 남매 손지창 - 재벌 집 막내 아들 어때요 보배형들? 안 봐도 스토리 딱 나오지? ㅋㅋ 기본 시청률 30%는 일단 깔고 간다니깐 ㅋㅋ 하지만 ....... 극 중 최민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