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혜님 같이 찍은 사진 돌싱 예능 '우다사', 박은혜·호란→신동엽·이규한까지...공식 포스터 공개 40대에 아무리 이뻐도 외모평준화라지만 ㅎ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프로그램 컨셉이 뭐에요 ? 우리가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 보신분 (추천) 원덬이가 재밌게 시청한 MBC 아침드라마 우다사 보니 박은혜 결혼 준재벌이랑 했었다더니.. 이혼후 경제적어려움 박은혜하니... 박은혜 키 얼마정도로 보여요? 다름이 아니라 어제 아는 사람과 술을 마셨는데요. 충격이였어요. 한 친구가 정치 성향이 중도라고





발암도 아니고 아침드라마의 전형적인 클리셰인 답답한 여주 느낌도 안나서 꽤 재밌게 시청한 드라마임. 근데 사이다가 많이 있긴한데, 쫌 코미디 스러운 설정이 있는게 함정이다만 ㅋㅋㅋㅋㅋㅋ 이혼한 여자연예인들 나와서 다시 남자랑 소개팅도 하고 하는 프로 보니까.. 박은혜 결혼 준재벌이랑 했다고 엄청 잘산다고 여러프로에서 나왔었고 본인입으로도 남편과 시댁이 부자라고 예능에서도 얘기 했던것 같은데 이혼후에 아이들을 박은혜가 다 양육하는데도 경제적어려움을 토로하더군요 박은혜가 경제적인 이유 아니었음 이 프로에도(남자만나는) 안나왔을 거라고 어두운 표정으로 말하던데 남자쪽이 그렇게 부자였다고 했는데 위자료나 아이들 양육비를 충분히 안주는건지?





사람들은 ‘마음이 너덜너덜해졌다’라는 의미를 아실 거다. 재정적으로 거지가 됐다는 말은 아니었다. 재정적으로는 올해 일을 많이 해서 전혀 문제가 없다. 예쁜 옷 입고 잘살고 있다”고 해명했다. 이어 악플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김경란은 “‘첫 방송을 보니 (출연진) 다섯 명 다 보통

삶이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특히 김경란은 첫 방송에서 자신의 인생을 이야기하다 눈물을 쏟았다. 김경란은 “나만 버티고 견디면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가 완전히 부서졌다”라며 “사람들은 나를 지적이고 차분한 이미지라고 생각하지만, 개뿔 아무것도 없다”라며 씁쓸해했다. 이어 “(주변에서는) 내가 이혼해서도 멋지게 살 거라 생각하지만, 완전히 거지꼴이 됐다”며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또 김경란은 “좋은 아나운서가 돼야 주변 사람들이 행복하다고 생각해서 늘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 이제야 알았는데 부모님은 내가 그저 행복하기만을 원했던 거였다”라며 모범생으로 살아야 했던 고충도 밝혔다. 한편 ‘우다사’는 이혼의 아픔을 겪은

자유당은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은 하더라구요. 그렇더라도 저런 생을 한다는게 정말 충격이였어요. 이번 사태에 가짜 뉴스가 일반 시민에게 미치는 영향이 이정도구나 하는 하는 체감이 확 되면서 두렵더라구요. 공작세력과 적폐세력이 아직 두눈 멀쩡히 행동하고 있는데, 가짜 뉴스가 이렇게 정확하고 크리티컬하게 먹힌다는거에.... 큰일 났구나 하는 공포가 밀려왔어요. 그러니 이번 공수처 여론 조사도 찬성이 떨어진 이유가 짐작이 되더라 구요. 그래서 제 생각은 이번 총선에서

늘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 이제야 알았는데 부모님은 내가 그저 행복하기만을 원했던 거였다”라며 모범생으로 살아야 했던 고충도 밝혔다. 한편 ‘우다사’는 이혼의 아픔을 겪은 공통점을 지닌 5인방 김경란, 모델 박영선, 배우 박은혜와 박연수, 가수 호란이 한집 살이를 하며 일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장구슬 ( guseul @ edaily.co.kr ) 토니안요정완댜천사갓갓갓뷰리풀프리티고져스섹시어메이징판타스틱어썸그레이트인크레더블엑셀런트 신의 셋째아들 인간계로 내려와서

노처녀라고 취급도 안해줄까요. 왠지 어지간히 발정 난 남자라면 달려들것 같은데.... 회사에 딱 이런부류의 싼타페 DM타시는 누님이 한 분 계십니다. 아무 스티커도 없는걸 보니 동호회활동은 안하는듯 한데 극여초회사라 회사에선 그닥 인기는 모르지만 싼타페 동호회 가면 과연?? 김경란, 악플에 심경 토로 (사진= MBN

최고 모델이었는데 얼굴이 너무변해서 박영선이란 말듣고도 예전얼굴을 떠올려지지않고 누군지는 알수없네요 이혼하고 제일 아쉬운게 공통적으로 남자(남편)가 운전해주는차 못타고 직접 운전하는거라네요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 노처녀 자기관리로 국가급 여신은 아니지만 예쁜축에 속함 (ex. 공나나. 박은혜. 강혜정. 장나라 등) 미혼 체형 날씬 혹은 평범 이래도 남자들이 달려들까요?? 아니면

포스터에서 다섯 ‘돌싱’ 여성들은 신동엽, 이규한과 함께 햇살이 내리쬐는 ‘우다사 하우스’ 잔디밭 마당에 모여 마치 가족 사진을 찍는 듯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들 다섯 여성들은 향후 일주일에 1박 2일씩 서울 모처에 위치한 단독 주택인 ‘우다사 하우스’에서 모여 살며 일상을 공유한다. 특히 신동엽과 이규한이 ‘우다사 하우스’의 ‘남자 메이트’로 합류, 여성 출연자들의 일상 이야기를 지켜보고, 나아가

하는 사람인데 이사람이 나름 정보를 잘 알아 보는 스타일이거든요. 근데 이 친구는 알아 보는 정보의 근거가 기사들이고 네이트 판 이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가짜 뉴스와 공작 세력들의 프레임에 딱 맞게 길들여져 있는 사람이됬더라구요. 뭐 어쨌건 이 친구는 그런 친구이니 그려러니 하고 진내는데, 어제 조국 사태에 대한 얘기를 듣고 충격이였습니다. 박은혜나 조국이나 똑같다는거에요. 와 속이 뒤집어 지는데, 뭐라 반박을 못하겠더라구요. 친하지가 않으니. 이사람하고 아직 친분이 가깝지 않거든요. 요번 조국사태에 대해서 반박과 근거를 꼬박꼬박 할수 있는데, 말할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