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우 탄생화가 흰장미래 영상까지 올리며 생축글 쓴애나 거기에 좋아요 누른 애들이나, 탄생화 올린애나 생각할수록 비아이 탄생화 올린거 존나 얼탱이없네 헐 진짜 12.12 탄생화 목화꽃이닼ㅋㅋㅋ 탄생화는 ㄹㅇ 실패한 럽스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우 인이어 모음⭐ 하루 본체 탄생화가 능소화인것보다 하루 차이로 아닌게 더 놀랍다 확실히 스포같은 키워드 뭐지? 윈붕어 도와좈ㅋㅋㅋ 🐰☘️ 11/19(화) 윈모닝♡ ㅇㅂㅌ 그럼 나는 타투 일해라절해라 해주라!!! 아이콘 돈많이 벌었구나 탄생화 올린ㅋㅋㅋㅋㅋ저친구가 19억 건물있대 홍대가면 생각나는 그 사람-♬ 🦇💜🍒🐿🌹과일박쥐보라색체리따램쥐탄생화붉은장미 바비는





마지막 인이어는 아직 착용샷이 없는데 다음에 볼 수 있길> 더 많은 뜽우 인이어 볼 날까지 앞으로도 쭉쭉 뜽우와 함께❤ 하필 이틀도



아니고 하루 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필요해 12/12 탄생화 목화 솜 잠 쿨쿨 원영이 탄생화 토끼풀인거 너무 잘어울려ㅋㅋㅋ이모티콘으로도 쓸 수 있당 - 나 아는데! 오늘의 TMI - 11월 19일의 탄생화 '범의귀'는 꽃잎 5장 중 위쪽 3장은 작고 선홍색의 반점이 있으며,



반가운 남의 집 자영업ㅋㅋㅋㅋ 홍대거리 끝과 신촌 시작점에 있어서 (((내 기준))) 좀 홍대에서도 뒷편 골목쪽(?)에 있다 사실 있는줄 몰랐다가 한 1-2년전에 처음봤다 솔까 홍대,신촌 나름 전시다 빵이다 뭐다 골목,골목 많이 다녔고 원래 한번 간 절대





왼 나비 오 hanseungwoo 왼 탄생화(겨우살이) 오 SeungWoo+비둘기 왼 별자리(염소자리) 오 SeungWoo



평가를 이끌어내고 있다. 카이는 이번 공연을 ‘종합 선물 세트’처럼 다양한 활동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생일 편지 빨간봉투에 보내는거 괜찮은거같애 갤 엽서북은 참여 못하는 덬들도 있으니까 탄생화 동백꽃 색깔이기도 하고 이번 앨범 커버도 빨간색이구ㅋㅋ 각자 편지 쓸 덬들은 빨간 봉투에 편지 보내는거 오때? 생일 편지 빨간봉투에 보내는거 괜찮은거같애 갤 엽서북은 참여 못하는 덬들도 있으니까 탄생화 동백꽃 색깔이기도



아래쪽 2장은 크기가 일정하지 않으며 흰색인데 마치 토끼 귀를 연상시킨다. 꽃이 이렇게 생겼길래 일부러 애들도 귀 안 쫑긋한 짤로 골라왔어ㅋㅋ 윈모닝♡ 내 탄생화로 엮은 리스 할건데 음영때매 고민돼ㅜㅜ 1. 음영유 2.음영무 대박 괜히





소리도 아니지만 일차로 탄생화올린거에서 어이없고 지운거에서 이차로 어이없음 쟤 뭐하냔소리만 나와 ㅇㅇ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카이. / 제공=EMK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배우 카이가 오는 5일 안양 평촌 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앰브로시아(Ambrosia)’를 연다. 지난 10월에





안 잊는 편이라 여기저기 툭툭 잘도 찾아 다니는데 그게 평소 길 지나다닐때 사람 말고 장소의 특징을 보는 편이라 기억을 진짜 겁나 잘 하는거다 그런데도 여기가 있는지도 몰랐다는게 상당히 어처구니가 없다.. 게스트 하우스는 내가 갈 일이 없으니까(=관심이 덜 하니까) 무심결에 항상 지나치다가 정말 어쩌다가 봤다 여기 이런게 있더라궁 노에리 탄생화가 토끼풀꽃 웅...ㅋㅋㅋㅋ 사실 낮에는 찍을 자신이





노빠꾸라기도 하지 탄생화는 시발 생각할수록 비아이 탄생화 올린거 존나 얼탱이없네 김상수 : 90년말띠 생일3월23일 탄생석아쿠아마린 별자리양자리 탄생화꽃말은 정열적인사랑 헤라쿠션사용 세레명요셉 카이, 오는 5일 안양서 단독 콘서트 연다 공카갔다가 본건데 공카갔다가 본건데 아이콘 멤버들 '마약 혐의'로 탈퇴한 비아이 생일 공개 축하 두고 '설왕설래' 의도한거면 진짜 대박천재 니네 뭐하냐... 그렇다고 노빠꾸 생축하라는 소리도 아니지만 일차로 탄생화올린거에서 어이없고 지운거에서 이차로 어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