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카드 받을때 물 마시다가 혼자 항의하네 22명 중에 가자니가의 경기력이 가장 훌륭했고 토트넘의 첫골에서 손흥민의 퍼포먼스는 국뽕빼고 봐도 그 순간의 클래스는 그냥 아주 ... 델레알리는 뛰었었나 싶을정도이고 에릭센은 레알은 커녕 토트넘에서 뛰게 해주는것만 해도 고마워해야할 정도로 수준 떨어짐 압도적인 경기력 차이가 났는데 공격포인트에 직접적인 관여는 안 했지만 그 원인은 풀백 차이가 큰 것 같네요 풀백 수준 차이가 게임으로 따지면 다이아와 브실골 차이정도 ㅈㄱㄴ 수비불안 여전해도 덜끊기니까





앞선 채 끝났다. ▶나이스원 쏘니 후반전은 손흥민을 위한 시간이었다. 후반 11분 골을 넣었다. 역습 상황에서 알리의 패스를 받아 왼발 슈팅을 때렸다. 시즌 6호골이자 UCL 4호골이다. 동시에 한국인 선수로서 유럽무대에서 넣은 122번째 골이었다. 이것으로 손흥민은 차범근 전 수원 삼성 감독이 보유한 한국인 유럽 최다 골 기록(121골)을 새로 썼다. 쉽지 않은 길이었다. 손흥민은





에릭센이 떠나냐고? 아니면 잔류하냐고? 그의 클럽, 동료, 경기에 대한 헌신에 대해서 이야기하자. 그는 우리와 함께 있다. 에릭센을 선발로 뛰게 할것인지, 경기에 내보낼 것인지에 대한 내 결정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관점에 근거한다고 볼 수 있다. 그걸 숨길 수는 없다. 우리는 현재에 있고, 축구에서는 현재 상황에 집중해야 하고, 지금 경우에는 내일 당장



바치는 것" -몇몇 선수의 재계약에 대해서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베이럴트는 아직 토트넘과 재계약을 맺지 않았으며, 시즌이 끝날 무렵에 자유계약으로 풀려날 수 있다. 무리뉴 감독은 이러한 것들을 신경쓰지 않고 챔피언스리그 결승 이후 어려운 시기에 팀을 결속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각각의 케이스들을 살펴볼 시간이 없었어" "내가 첫번째로 느낀 것은, 선수들이 기분 좋은 상태라는 거였고 만일 그들이 1월이나 6월에 떠나려고 하든 새 계약서에 서명하려고 하든 모든 경우에 선수들의



에릭센도 교체 들었는데 분위기 타면 재계약 했으면 하는데.. 또 에릭센이 무리뉴 스타일이 아니라.. 데브라이너도 판 분이니.. 오늘 두팀다 5경기 넘게 무승이라 나름 볼만 하겟네요 근데 수비가 뻥뻥 뚫린거 보면 공격 아니면 답이 없는 팀이긴 하죰. 손흥민은 그냥 지쳐서 저조한 상태군욤. 재계약문제, 레알로 입털었던 걸로 사네랑 같이 둘이 식당 가면 메뉴 한시간동안 고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더군다나 한참 폼이 올라오는 시점에서 우리 멜라는...유리멜라로 변했는지... 명단제외.... 아... 의욕있는거 첨 보는듯 아마존 다큐 빨리 내놔 걍 손케델 윙돔시 로산토오 이렇게 하면 망하냐? ㅠㅠㅠㅠ 질때도 화끈하게 이길때도 화끈하게 11월 평균 골차이가 4골차네요 다음달 토트넘 뮌헨전 있는데 무리뉴가 주전들 아예 데리고 가지고 않을듯 에릭센만 선발로 나올수도.. 맨유처럼 유스애들 데리고 가서 레반에게 헤트트릭 당할거 같네요 레반 조별예선골만으로 챔스 득점왕할듯 에릭센 슛 하자마자 저렇게 뚫림 다음번엔 델리알리? ㅋㅋㅋ 그런데 에릭센 벤치에라도 있나요? 쩌네 에릭센이 빠지네요 특히 풀백 부터 제발



케인(맑음) : 이미 무리뉴 감독도 케인도 서로에 대한 강한 지지 의사를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우측면으로 빠져 장거리 때리는 패턴을 무리뉴가 그리 좋아하진 않을듯.... 레반도프스키처럼 박스내에서 득점력을 올리는데 주력할듯 합니다. - 손흥민(맑음) : 레알 마드리드 무리뉴 감독시 호날두가 최정점에 이르렀던 것처럼 손흥민도 커리어 최고점을 찍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지난 시즌부터 좌측면 윙포워드 보다는 실질적으로 투톱 위치에서 활약하였고 무리뉴 체제에서도



결과로서 나온것 뿐이야. 이게 패키지고, 이게 비전이야" "경기장은 비전의 일부이고 훈련장 또한 비전의 일부이며 아카데미 역시 비전의 일부야" "최고의 선수들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최고의 선수들이 클럽을 떠나가는 것을 막는 것 역시 비전의 일부지." "내가 가진 경험과 경력을 가진 감독을 임명하는 것도 비전의 일부라고 할 수 있어. 이건 비전에 대한 얘기야. 그게 언제든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알리 요즘 날라다니네요 ㄷ ㄷ 에릭센도 오늘 밥값은 해주고 있고 ... 쏜 성질머리만 좀 참았어도 저자리에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ㅜㅜ 에릭센은 잘해도 안내보내는 이유가 명확한데 누굴까? 얘 진짜 쓰면 안된다 ㅈㄱㄴ 이랬는데 시발 손흥민 국대 표정 나옴 ㄹㅇ은 물건너 갔고 어디 갈건데..? 선발은 쓰지 말자 포치 일하면서 서브컴으로 틀어놓기만 했는데 에릭센 이름이 자주





준우승 상금도 구단이 꿀꺽하고 선수들에게 보상이 별로 없었다고 하더군요. 다들 바글바글 모여있는데 뒤로 빠져서 슥 손들었다 내리고 에릭센이 공 거따 차준듯 에릭센 ㅂㄷㅂㄷ 시야 반토막 난줄 알았더니 아직 보이긴 하나보네 시벌탱 진짜 아오 에릭센 선발나와서 어떻게 하는지 보고싶어ㅋㅋㅋ 흥민이 오늘 홈련 날려도 괜찮아 괜찮아 이런 마음인데 에릭센은 안나와도 까고 싶음 맘없으면 경기 존나 대충뛰는 스타일 개싫어 근데 그런애가 우리팀이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시즌 후반부터 원정만 가면 연패하고 경기력 안좋았던게... 챔스 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