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 내 색깔처럼 새파아란 색의 장미를, 그 장미의 꽃말과 같은 ‘기적’을, 그 ‘불가능’에 가까운 결실을, 내가 이번에야말로 백만 송이 정도 피워낼 수 있을 것 같은 확신에 찬다. 아직 단 한 번도 성공해 본 적은 없지만.. Blueming = Blue + B looming 기적을 피워낸다 블루밍이 올넘버원을 찍었다길래 다시 한번 음악이 듣고싶어 듣다 잘 안들리길래 가사를 함께 봤더니 (지은이가 어느 시점부터 명확한 딕테이션이 꼭 좋은 것



한 송이 장미꽃으로 표현한 것이 나에게는 사랑에 대한 어떤 비유보다 시적이고 아름답게 느껴진다. 내가 단기간에 가장 많은 장미를 피워내는 시기는 사랑에 빠진 직후다. 마음을 고백하기 직전, 결정적인 딱 한 마디만을 제외한 세상의 모든 말을 사용해 상대에게 나의 감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 때. 휴대폰 진동 소리 한





주변에 핀 꽃 색깔이 아이유가 좋아하는 연보라 톤 이거 빼박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들음 먼저 알아둬야 할 건 아이폰 아이메세지가 이 노래의 핵심적 소재임 비유적 표현으로는 크게 이렇게 세가지. 풍선 = 말풍선 나 = 파란색 상대방 = 회색 + 추가 블루밍에 대한 아이유의 소개글 사랑을 주제로 한 가사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심수봉 선생님의 ‘백만 송이 장미’다. 미워하는 마음 없이 실천한 사랑의 결실을





블루밍이 사랑의 초반 설렘을 표현한 곡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 두줄 읽으니까 사랑의 끝까지 본느낌쓰... 가사 넘 좋다 가사보면서 듣는데 진짜로 띄어쓰기도 안되어있네 블루밍 노래 들으면서 왠지 모를 익숙함이 있었는데... 바로 카카오톡 네오입니다! - 가사 전반 내용이 카카오톡으로 사랑을 전하는 내용임 - 아이유 현재 소속사는 카카오엠 - 후렴구 "I feel bloom"은 위의 네오 그 자체 - 심지어 네오



아이유 블루밍에서 "꽃잎의 색은 우리 마음 가는 대로 칠해/ 시들 때도 예쁘게"<<이 두줄 사랑의 기승전결 다 표현한거같애 아이유덬들아 블루밍에서 띄어쓰기 없이 보낸다는 가사 의미있어? 제가 생각하는 아이유 이번 앨범 Blueming의 정체! 아이유 블루밍 가사 사실 무슨 내용인지 이해는 못하겠음 (약스압)아이유 블루밍 뮤비해석 클최미 블루밍 가사 듣고 충격먹었어요.



알아둬야 할 건 아이폰 아이메세지가 이 노래의 핵심적 소재임 비유적 표현으로는 크게 이렇게 세가지. 풍선 = 말풍선 나 = 파란색 상대방 = 회색 + 추가 블루밍에 대한 아이유의 소개글 사랑을 주제로 한 가사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심수봉 선생님의 ‘백만 송이 장미’다. 미워하는 마음 없이 실천한 사랑의 결실을 한 송이 장미꽃으로 표현한 것이 나에게는 사랑에





책 읽는 것 좋아하고 작사하던 연습이 오랜 가수생활과 함께 제대로 빛을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히 현 국내 작사가 탑5는 찍는다 단언하겠습니다!! 내맘대로... 여러모로 우리 지은이 기특하네용. 뭔가 사랑의 끝을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느낌이야... 블루밍에 내 분량 너무 많다ㅋㅋㅋㅋ 현장에 가사 깔리겠지?ㅠ 가사 진짜 잘 씀 은유 잘했다ㅋㅋㅋㅋㅋ i feel blue 랑 i feel bloom 에서 블루랑 블룸이 전혀안들리고 i feel you 처럼 들리는건 나뿐여? ㅜ 먼저



아이유 블루밍 가사중에 시들때도 예쁘게 <<이 부분 뭔가 슬프다... 생각하면 할 수록 아이유 블루밍 가사 중에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이거 넘 좋아 블루밍 가사귀엽다ㅋㅋㅋㅋㅋ 블루밍 가사 (약스압)아이유 블루밍 뮤비해석 IU(아이유) 'Blueming(블루밍)' 라이브🎤🎤(밴드ver.) | 가사 | 스페셜클립 IU(아이유) 'Blueming(블루밍)' 라이브🎤🎤(밴드ver.) | 가사 | 스페셜클립 | Special Clip | LYRICS [4K] 우 아이유 블루밍 노래랑 가사 다 좋네요





맞나 싶은 낯선 결의 문장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시기만큼은 백만 송이 장미를 거뜬히 피워낼 수 있을 것 같은 자신이 들 정도로 내 안에 사랑이 넘친다. 우리의 대화창 속 내 색깔처럼 새파아란 색의 장미를, 그 장미의 꽃말과 같은 ‘기적’을, 그 ‘불가능’에 가까운 결실을, 내가 이번에야말로 백만 송이 정도 피워낼 수 있을 것





만은 아니라는걸 깨우쳤다 들었습니다) 와 이건 요즘 세대에 나올수 있는 최대한의 작사내공이 아닐까 싶네요. nia nia la la ly 로의 마무리 bloom bloom blue blue 라임의 조화 자신이 가수이기에 배치한 호흡과 가사의 조절 그리고 온 곳에 충만한 사랑의 느낌. 유추하기에 이 가사 만드는중에 연애했다에 500원 겁니다. 온 곳에 사랑이 묻어나서 흐뭇하네요. 평소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