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번호 4자리 남바 일본차였네요..... .....지금까지 신고해 본적이 단 한번도 없지만..... .....앞번호 4자리 남바 일본차가 어린이 보호..... .....구역에서 위반을 하니 매국노는 봐..... .....줄 필요성을 못 느껴서 처음으로..... .....신고라는 걸 해봤네요..... .....일본이 우리에게 경제 보복을 하는 시국에..... .....앞번호 4자리 일본차를 구입한 분들..... .....제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 가네요..... .....아이즈원의 보배 원탑 김민주는 사랑이네요..... 옆에 유재석 같은데 사쿠라 아이돌룸



아이돌이란걸 좋아하게 될지도 몰랐고 좋아하게 된거 애라 즐기자 하고 챙겨보고 글 올리고 했는데 하~ 너무 맘상합니다. 이거 어디가서 밝히기도 그러네요. IIorz 제발 하나님 아이즈원 연장 하게 해주세요. orz 펑펑 울지도 몰라여 이게 애들한테 무슨짓을 한거니 엠넷아... 아니 수십만 팬들한테도 뭔짓이야... 아이즈원이나 엑스원이나 다 조작했다고 피디가 자백하고 구속되었잖아요 시청자 유료투표 돈 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트와이스도 데뷔 멤버 정해놓고 서바이벌 돌린거 같아요. 사실상 이 이슈를 이겨내고 어거지로 아이즈원과 엑스원이 활동하는 모습을 볼 확률은 거의 없겠네요.. 이렇게 우롱할 수 있나.. 애들의 고도의



및 아직 보이지않는 몸체와 머리까지 전부 잘려나가 비정상이 정상이 되길바랍니다. 나코야 해 줄수 있는 게 없어.. 있긴 하겠지? 잘나가다 ㅜㅜ 진짜 많이 사랑해 누가 뭐래도 앚둥이들 최고야 행복하자 위즈원이랑 아이즈원끼리! 소중한 내 가수 언제나 고마워 난 평생 아이즈원의 위즈원 할래 (๑>◡<๑)♡ 다른 맴버도 빨리 올라와뢋!!! 좋다고 헐레벌떡





6. SHINee, “Sherlock (Clue + Note)” (Sherlock, 2012) : 샤이니 - 셜록 5. Girls' Generation, “I Got a Boy” (I Got a Boy, 2013) : 소녀시대 - 아갓어보이 4. 2NE1, “I Am the Best” (2NE1, 2011) :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 나가 3. INFINITE, “The Chaser” (INFINITZE, 2012) : 인피니트 - 추격자 2. Red Velvet, “Red Flavor” (The Red Summer, 2017) : 레드벨벳 - 빨간맛 1.





중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도랏 『 의 예약 판매량은 11만장으로 전량 환수될 경우 10억 이상의 손해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초동(발매 후 1주일 판매량)도 아니고 예약만 11만장이었으면 잘 나갔었네요. 순식간에 그룹 몇개가 날라가는겁니까? 대단하네요 대단해.. 아이즈원... 아이오아이...ㅠㅠ 멤버들 멘탈털리는거 부터 막으려면 컴백안하는게 답인데 돈걸린거 보면 강행할거 같은.... ㅠㅠ얘네가 제발 돈도 많이벌고 잘살았으면 좋겠어 시즌이 갈 수록 "그럼 이게 안걸린단 말야??"





시청자 온투표와 현투 조작해서 1차 합격 연습생 A씨 대신 B씨를 집어넣음 2. 20명을 선발하는 3차 선발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2명 떨어트리고 2명 합격시킴 3. 최종 생방송 전 사전 온라인 투표 중간 결과 1위부터 11위 사이에 경력직 탈락시키기 위해 순위 조작 기사기반으로 정리한거라고 합니다 출처 ㄷㅋ 일단 올리고 감상합니다 아이즈원에게 하룻밤 사이에 벌어진 일 프로듀스 전 시즌이 조작이라 함. 금요일입니다^^ 1~4시즌 모두다 조작이 있었다고 하네요...ㅋ 남자편은 안보고 관심도 없어서...신경안쓰는데



아이즈원이 멤버들의 불안정한 심리 상태 등을 이유로 해체 수순을 밟고 있다는 기사가 발행됐다(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투표 조작’ 엑스원·아이즈원 해체 수순). 그러나 뒤이어 발행된 스포츠조선 기사에서는 일부 소속사 간 개인적 논의에 불과할 뿐 합의가 있었던 건 아니라는 반론이 보도되었다. 그러나 스포츠동아 기사는 이미 무수한 언론에 인용되고 재탕되며 퍼져 나간 후였다. 그룹의 위태로운 상황이 한층 더 흔들렸음은 뻔하다. 급기야 위키트리라는 이름의 언론사라고 하는 곳에서는 아이즈원 멤버들이 직접 해체를 요구했다는 워딩까지 나왔는데, 과연 어떤



아이고야, 아이즈원 일본서 대규모 투어 돌수 있을정도로 차근히 성장 잘해가고 있어 떼돈 쓸어담을 시기만 남았을거 같은데 엑스원은 뭐 남돌이니 바로바로 떼돈 쓰러담을것이고, 와.. 뭔가 좀 안타깝네... 대형 기획사는 웃고 있겠어요. 빼앗긴 파이 죄다 도로 찾아오겠네요. 지금 씨제이는 제작진 손절한 포지션인데 당시에 주작논란있었는데 활동 강행한거 아니고 그냥 투표결과 믿고 그룹만들어서 활동시켜온거인데



아이돌인데 아...일본맴버가 더 많네~??? 일단 1시즌 I.O.I는 딱 10개월 활동하고 매출이 100억을 찍었고 2시즌 워너원은 1년5개월쯤 하고 900억 매출에 맴버 개인당 10억을 벌었고 3시즌 아이즈원 매출만 200억쯤 잡히는데 순이익이 그리 크진 않았나봅니다.(2시즌이 대박이어서..) 아마 회사에서 암묵적으로 바라는게 있다는걸 느껴서 4시즌엔(엑스원)더 맴버 구성에 몰입하지 않았을까... 회사 고위급은 직접적으로 말을 안하고 모른척이 맞을거에요. 대기업에서 바닥부터 그



지금 활동그만하도록하면 정상적으로 순위권 들어간 애들만 손해... 2년반만에 이꼬라지나기도 쉽지 않다. 광배 보고 싶다. 보조 PD 1명·기획사 임직원 5명 등 6명은 불구속 기소 생방송 투표 조작 의혹을 받는 엠넷(Mnet)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엑스(X) 101'(프듀X) 제작 PD 등 8명이 3일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중앙지검 형사6부(이영림 부장검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