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관에 들어가면 비스타 같은 애들한테 분자단위로 썰리겠지만 페로나는 이길 수 있다. 원래 의욕이 없기때문에 페로나는 내 선에서 정리 가능하다. 비스타 승 침착맨 : 워낙 힘 차이가 많이나서 시류가 투명투명 열매를 써서 카이도한테 가서 칼로 그어도 카이도는 모르고 그냥 하던 일 할 것이다. 그치만 카이도가 더 나이가 많아서 더 빨리 죽을 것이다. 시류 승 침착맨 : 이거는 당연히 싸이 아니냐? 한국인이라면 싸이다. 사이 승 침착맨 : 스모커가





잃을 때 샹크스가 '꺼져' 했을 때, 누가 보면 가해자인 줄 알지만 자세히보면 피해자다. 줘터진다. 히그마 승 침착맨 : 징베는 세지만 생선이라 칼에 약하다. 그치만 이 둘은 서로가 서로의 카운터다. 시류는 흡연자라 물을 끌어와서 담뱃불을 끄면 시류의 컨디션이 나빠진다. 회를 치냐 담뱃불을 끄냐의 싸움이지만, 칼은 근거리고 물대포는 원거리다. 징베 승 침착맨 : 왜 도피라고 하시죠? 도피라고 하는 것 보니까 친군가봐요? 도플라밍고라고 해주세요. 도피라고 하지마시고. vs오덕 침착맨





본인이 매일 알아서 바른다고 부인이 썰 풀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담'의 티저가 오늘(5일) 공개됐다 5일 '우리지금만담' 측은 MBC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withmbc)과 프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mbc_10000dam), 유튜브 채널( 을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우리지금만담'은 시대를 반영하는 한 가지



ㅋㅋ 소혜 고정이던데 나미춘도 출연했음 좋겠네요 이말년은 진짜 치트키 수준으로 드립 치던데 인방여포 예능포텐 터진듯ㅎㅎ ㄷㄷㄷㄷㄷㄷㄷ 출 네뿜 ㅋㅋㅋㅋ 얼글만 봤을땐 워쩐일로 정상적이게 그린댜~햇는데ㅋㅋ 타고난듯ㅋㅋㅋ 기안 집에 늦게까지 안 들어오면 이말년 트윗 난리남 전화하면 받으니까 집에 왜 안 들어오냐고 전화는 왜 안 받냐고 어디 있냐고ㅋㅋ 그럼 한참 있다가 기안이 오늘 외박 이러고 한줄 성의없이 트윗함ㅋ



키워드를 두고 온라인 팀(주호민X이말년)과 오프라인팀(최양락X광희)으로 나뉘어 시청자들의 말과 생각을 들어보는 대국민 참여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초 방송 예정이다. 이날 게재된 20초 가량의 영상에서는 '극혐'이라는 단어가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키워드임이 공개됐다. 최양락과 광희가 눈앞에 움직이는 바퀴벌레를 보고 경악하며 "극혐"을 외치며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가 눈에 띈다. '극혐'은 매우 싫어한다는 의미의 단어인 '혐오'에 어떤 정도가 더할



프로그램 티저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겨울밤에 티비로 보니까 스산함이.. 어우 유튜브로 봤는데 티비로 또봤음 ㅎㅎ 주말의영화 볼때 주호민 이말년 캐미이 낄낄댔는데 영화 결과물은 완전 열일한거 봤네 돌고래유괴단 잘될듯 박희순 양동근이 제대로 연기하니까!! 개고퀄 띵작됨 ㅋㅋㅋ . . . ___ ㅋㅋㅋㅋㅋ 연기하는줄 지난주에 구글플레이온 챌린지 방송 봤는데 팀원인 통닭천사(이말년여동생)가 팀장인 풍월량한테 "저 잘할것 같죠?" 라고 질문하는데 풍월량이



대머리 특별법을 제정한 바 있다. 집중 안된다 mbc에서 토욜밤12시반쯤에 하는건데 혹시 이프로 보시는분 계세요 ? 지난주부터 봤는데 완전 너무 웃겨서요 ㅋㅋ 주호민, 이말년이 영화 만드려고 사람들 섭외하는 과정이거든요 지난주에는 음악감독 섭외하고 이번주는 양동근 섭외하더라고요 원래 이말년이 병맛 만화 그리잖아요 딱 그삘로 너무 웃겨요 혹시 병맛 코드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합니다 ㅋㅋ 물건 사라는거 아니에요 ㅋ



티저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뒤통수 연기 열연중 윤마초는 뭐 모르는 사람이 더 많겠지만 예전 더 지니어스의 야심찬 후속작 소사이어티 게임에 나와서 기억에 남는 사람입니다. 맥심 에디터라던가 그런식으로 소개했던 기억이 나는데 그 때 정말 게임하는데 너무 안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지니어스의





토요일 TV 공개에 앞서 MB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개봉을 선택했다. 지난주 공개된 영화 ‘잠은행’의 예고는 조회수 50만을 돌파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이슈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잠은행’ 개봉에 앞서 ‘주X말의 영화’ 제작진은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는 초특급 캐스팅과 배우 박희순, 양동근의 연기다. 박희순은 워커홀릭 회사원으로 회사와 가정에서 살아남기



주호민 작가도 이말년 웹툰 중에 분식집 스토리짜는데 특정 연예인 생각나면서 좀 우스꽝스럽게 나오는게 논란될까봐 삭제했다던데 대부분의 개념있는 웹툰작가들은 다 이렇게생각하지않나? . 요즘 워크맨 끊구 주말의영화 애청자가 됐는데요 이말년씨리즈를 단편영화로 만들어서 이거 띵작이네 하고 지켜보고 있었는데 틱톡에 세로형 진엔딩이 올라옵디다... 이거 유튜브에도 올라오겠지? 원안은 진지하구 b엔딩을 해피엔딩이라는... 또 딱 그렇지만은 않구~씁쓸함이 든든~~합니다. 거북이 너무 귀엽다 이말이야.. 아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통왕 느낌뭔데;;; 12월 4일 유튜브 공개 / 12월 7일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