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어나고 지가 분유도 먹이고예...ㅎㅎ 짧은시간이지만 잘 놀아주는 척도해예...ㅎㅎ 아빠 후배 결혼식가는데 자기도 아빠처럼 멋있게 입고갈꺼라고 가다마이 딱 ㅋㅋㅋ 쌍커플 없는게 어찌보면 류준열 비스무리하게 생겼어예... 아싸리 이쁘장하게 생긴것보다 그게 더 나은듯해예..ㅎㅎ 지동생 이쁘다고 마트장보러가는내내 안고 다니는데 꼬마가 애를 안고있으니 사람들이 첨엔 인형인줄알았는데 애긴거알고는 ㅋㅋㅋㅋㅋ 학교방과후 쌤이 아들이 사라졌다해서



그러나 채식주의는 결핍을 유발하고 건강을 해칩니다 2013 38 1 95 日 '韓 반도체 소재 국산화해도 경쟁력 없다'? 6891 21 7 96 박홍 신부 별세 4210 30 0 97 메불메 갈리는 몸매 9207 13 2 98 브리타 정수기 쓰세요. 편합니다. 4733 28 2 99 최근 10억 별풍 BJ 결국 남자에게 사과했나봐요.





저는 영알못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여러 영화 리뷰 유투버나 부기영화(?)와 같은 웹툰 등을 보면서 영화를 분석하는 방법이 매우 다양하다고 느끼며 감탄을 하곤 합니다. 정리하자면 저는 그냥 영화를 보는 것만 좋아하지 전문적이지도 않고 이론적이지도 않습니다. 저는 단순히 영화는 재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봉오동 전투는 어떤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영화였을지도 모릅니다. 이미 개봉 전후로 이슈와 혹평을 접한 영화이기





ꇴ ⁼̴̤̆ ૢ)✧。゚.❤️♥️ 류준열은 문체부 장관 상 받고 무대도 해주라 상 받는 류준열은 항상 조아 🖤 류준열시 류준열은 거의여행전문가였자나 ㅋㅋㅋㅋㅋ 와 진짜 뭘해도 될 사람이다 류준열 "좋은 인연 만드는 영화 작업에 중독됐어요"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109) [피플IS] 휴식기에도 뜨거운 류준열의 기록 코오롱 스포츠 광고 레이싱모델분 주녈이 이상형이시래 ㅋㅋ 류준열시 아 류준열 보고싶다 류준열시 류준열시 오랜만에 꺼내보는 류준열 트래블러 사진들 !!! 여전한 류준열의 인싸력(아침에 미드에서 본 배우 실제로 만남) 최동훈



품에 안았다. '돈(박누리 감독)'과 '봉오동전투(원신연 감독)' 주연으로 런던동아시아영화제에 참석한 류준열은 무대인사와 관객과의 대화(GV)를 통해 해외 관객들과 직접 소통했다.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두 작품의 스크리닝은 전석 매진, 유럽 내 류준열의 인기를 새삼 실감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영화제 기간 내 류준열이 보여준 에티튜드와 입담 역시 해외 영화인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다.



자아낼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쏠린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는 29일 함께 아르헨티나로 출국한다. 이들은 인천국제공항에서부터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벌써 황금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세 사람의 아르헨티나 여행기는 어떤 매력을 품고 있을지 기대된다. '트래블러'는 오는 2020년 2월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트래블러' ㅇㅇ 저번에 박성웅이랑 주녈 투샷 남겨준거 넘 좋았는데ㅠㅠ 이번에도 두사람 사진 많이 찍어서 포스트 하나 남겨주라 제곧내 류준열 역시 ㅠㅠ 류준열 비하 YG 그룹 빅뱅 탑과 대마



류준열 "좋은 인연 만드는 영화 작업에 중독됐어요" 밖에 나왔다가 좀 멀리떨어진 코오롱 가서 겨울브로셔받음ㅌㅋㅋ 류준열 박지후 투샷 류준열X비오템 옴므 최동훈 영화에서 류준열 김태리 관계 힝힝 더 뜰것같다 생각되는 남자연예인 셋 진선규 이하늬 류준열 이미 쓰리샷 있어 ㅋㅋㅋ 류준열시 이제부터 여기 류준열 방 아님. 류준열 브이로그도



챙겨서 보게 된 처음이자 마지막 드라마 아는 직장 동료하고 지방 출방갔다가 다방 커피 시켜서 배달온 애랑 모텔에서 대장금 같이 본 기억이 생각남 그때는 그게 정말 자연스러웠는데 '야~야~~ 대장금 한다'~ 역사적으로 장금이라는 캐릭터는 조선왕조실록 가운데 중종실록에 10회 가량 등장을 하며 장금이라는 의녀가 있었고 왕의 신임을 받을 정도로만 기록이 되 있다. 나머지는 작가가 그려낸 이야기이다.



교복! ㅋㅋㅋ 요새 김재영도 추가됨 류준열 연기 얼른 보고싶다 저 헤어스타일 저렇게 소화하는 사람 잘 없죠. 대부분 잘 생긴 남자들이 소화하는 스타일임. 중국팬이 준 편지 뭔가 찡ㅠㅠ 편지지나 글씨나 뭔가 급하게 써서 준것같기도 하고(그래도 원래 내 글씨보다 훨 낫다는ㅋㅋㅋ) 나도 류준열 우연히 만나는 상상하면 메모지라도 찾아서 (류준열 채고!! 내가 엄청 좋아함!! 평생응원할것임!!!) 막 이런거 써서 주고 싶다ㅋㅋ 보도국 톱, 국민아나운서 역 염정아



있는 동양 av의 레전드 '호노카' (시모무라 아이)가 저 대신 인사말을 올리겠습니다. 대망의 1위 출연 : 양동근,이나영,공효진,이동건 (2002) 이 순위를 작성하면서 최대한 공정했었나? 내 자신에 물어봤습니다. 머리로는 1위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생각을 하지만, 제 뛰는 심장은 이 드라마가 1위가 아니면 도대체 어떤 드라마가 1위를 하느냐고 마구 호통을 칩니다.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