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5일까지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에게 성별이나 생존 여부와 상관없이 한국사람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선수를 물은 결과(자유응답) '손흥민'(35%), '류현진'(14%), '김연아'(12%), '박지성'(8%), '추신수', '이대호'(이상 2.5%), '박찬호'(1.8%), '기성용', '차범근'(이상 1.3%), '이승엽', '이동국'(이상 1.1%) 순으로 나타났다. * 손흥민은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강팀



만 관객 동원 기록을 세웠고, 이후 (2015), (2016), (2017), (2018) 등을 통해 인상적인 인물을 연기해왔다. 이번 조사는 의 칸 수상 직전인 2019년 5월에 이뤄졌지만, 유일하게 두 자릿수 선호도를 기록하며 1위에 올라 그에 대한 팬들의 신뢰를 짐작게 했다. * '마블리'란 애칭으로 불리는 마동석은 등 흥행작 외 저예산 영화나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하는 대표적 다작(多作) 배우다. 한국갤럽이 매년 말 발표하는 '올해를 빛낸 인물' 영화배우



남녀 1,700명 - 표본오차: ±2.4%포인트(95% 신뢰수준)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조사 내용 - 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포츠선수/가수/탤런트/영화배우/예능방송인·코미디언 - 좋아하는 소설가/역대 대통령/기업인 - 존경하는 인물(이상 모두 자유응답) 주요 결과 유명인들의 면면은 현재 우리 사회의 지향점이나 구성원의 관심사를 가늠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8개 분야별 좋아하는 사람과 존경하는 인물을 알아봤는데요, 이는 한국갤럽이 2005년부터 매년 말 발표하고 있는 '올해를 빛낸 인물'과는 다릅니다. '올해의 인물'은 '그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사람'을 최대 두 명까지(가수는 세 명까지) 집계한





선호도가 높지만, 홍진영은 40대에서 상대적으로 인기라는 점에서 달랐다. 이승철과 이문세, 이선희, 임창정 등 발라드에 강한 가수들은 40대에서 상위를 차지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 팬은 20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에 분포하며, 조용필은 특히 50대에서, 걸 그룹 트와이스는 저연령일수록 사랑받고 있다. * 나훈아·조용필·태진아·이미자는 2004/2014/2019년 모두 좋아하는 가수 10위 안에 들었고, 장윤정·아이유·이선희·이승철은 2014년에 이어 이번에도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좋아하는 가수 상위권에는 한두 곡만으로 반짝인기를 누리기보다 장기간 꾸준히 자신의 노래 세계를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KBS)의 최장수·최고령 MC로 활동 중이다. 200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한 전현무는 2012년 프리랜서 선언 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왔다. * 2004년 한국인이 좋아하는 코미디언·개그맨으로는 2002년 작고한 '코미디의 황제' 이주일이 1위, 신동엽과 유재석이 바짝 뒤쫓았고 여성으로는 유일하게 김미화가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2014년 상위 10명 중 여성으로는 이국주·김지민·신보라 세



최민식 → 2019년 송강호(10.1%) - 상위 10명 모두 남배우, 여배우 중에서는 김혜수(11위)·전지현(15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배우는(자유응답) '송강호'(10.1%), '마동석'(6.0%), '안성기'(5.8%), '하정우'(5.1%), '정우성'(4.8%), '이병헌'(3.8%), '황정민'(3.3%), '유해진'(3.1%), '장동건'(3.0%), '신성일'(2.5%) 순으로 나타났다. * 송강호는 의 잇단 성공으로 2013년 한 해 2천





노래 참 좋아함 보이스퀸 이란 MBN에서 새로 론칭한 다음주에 첫방을 하는 주부 대상 가요 서바이벌 프로그램임 장소는 일산 한류월드의 어느 스튜디오 13시 30분경에 시작해서 익일 새벽 4시 30분 종료! 15시간의 대녹화 였음. 새벽 4시가 넘어오자 강호동 본인왈 "오늘 하루 기자간담회까지 포함 20시간 넘게 녹화하고 있다"고 하자 관람석에선 박수가... 그러자 다시 강호동왈 "박수받을 일 아니라면서. 마지막까지 힘내자"며 감사해함 심사위원 태진아도 힘내자면서 모두를 독려함 이 쇼를 만드는데 고생한 사회자 강호동과 심사위원단 및 방청객과 스태프의 노고를 칭송함... ㅠ.ㅠ 아직 첫방도 안해서



경력이 있는 전영랑은 ‘배 띄워라’를 선곡,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태진아가 “우승후보 탄생”이라며 감탄했을 정도. 그녀의 가창력은 시청자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전영랑’이 장악한 것이다. 또 차원 다른 가창력으로 무대를 발칵 뒤집은 버블시스터즈 멤버 박진영도 감탄을 유발했다. 고음이 어렵기로 유명한 ‘열애중’을 한치의 흔들림 없이 소화한 것은 물론 뭉클한 감정까지 이끌어낸 것. 박진영 역시 올크라운으로 단숨에 2라운드에 직행했다.(시진=MBN ‘보이스퀸’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새삼 우리나라 사람들





별칭까지 얻으며 많은 인기를 모았다. 김성주도 호불호가 갈리지만 이윤석과 태진아 그리고 김구라까지 출연자들의 호불호가 갈리는 사람을 잘 모아 놓았네요. 만약 조형기에 조혜련까지 모아 놓으면 최강의 불호 조합이 완성 될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자연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진아한테 빌렸냐고 ㅋㅋ 딱 여기까지만 봐야겠네요 프로포즈 감동적이었습니다ㅜㅜ 부럽지...태진아가 지금 복면가왕도 패널에 이루 보이는가싶더니 옆에 태진아가... 엊그제도 무슨 아침프로에서 요즘 인도네시아인가 어디에서 아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같이 나오더만.. 언제쯤 아들 젖뗄 생각인건지.. 라



아까 먹은 음식값 달라고 할까봐 테이블위에 올려 놓은 담배 몇까치 뽑아서 집으로왔습니다 근데어제 시배목 네임드 이신 분이 등장하셨는데 그분 포스 ㄷㄷ 하더구라구요 닉넴이 짲 짖 머든데 암튼 이분 나가실때 풀악셀로 조지시고 가시더라구요 죠낸 부럽긔 ㅠㅠ 보배 는 인증이죠 인증샷 앨범아트 귀엽다^^ 3루수 오랜만이니까 봐드림 ㅡㅡ 인!!!!!피!!!!!!니!!!!!트!!!!! 뻘하게 궁금하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