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빵빵즈 무슨노래하는진 나왔어? 추측이라도 왜 빵빵즈임? 빵빵즈 네명이지? 와 둘둘씩 배틀트립하면 존잼일듯 빵빵즈 제왑에 연습하러왔대 오늘도 와근데 빵빵이 진짜 그 빵빵즈일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ㅁㅊ 빵빵즈 시발 미쳤다 ㅠㅠㅜㅜ 빵빵즈 존나 귀엽다 시발 빵빵즈 네캐진입 14위 ㅋㅋㅋㅋㅋㅋㅋ 빵빵즈 마법의성은 진짜 그럴싸한데? 최보민 빵빵즈 공지떠.... 빵빵즈 골 공트 너무 귀엽다 빵빵즈 너무 귀엽다ㅠㅠㅠ 뮤뱅 대기실 인터뷰에서 보여준 빵빵즈 친목 빵빵즈 ㄹㅇ 실친바이브ㅋㅋㅋㅋㅋㅋㅋ 야 뭐야 빵빵즈 리더 현진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즈 신기한게 그중 세명이 음방엠씨야 대휘 아침부터 귀엽고 뮤뱅 빵빵즈 어떻게 아시는지는 몰라도





이대휘ㅠ 신기하다 아이돌 산업 어디까지 갈것인가 대휘있어서 영어 문제 없고 좋은데 배틀트립 나가조 ㅠㅠ 후기 어서 보고싶다 하트 안맞는 거 컨셉이였오ㅠㅠ 파워아이돌 ㅠㅠㅠㅠㅠ 보민이 현진이 대휘 산하 등등..귀여워ㅋㅋㅋㅋㅋ 그리고 거위의꿈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기다리는중인데 안떠ㅠㅠ 개신나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보자마자 곱창먹고싶다 이랬을거같아ㅠㅠ 이건 가능성 없음? 보민이 산하 현진이



내세상? 나덬 빵빵즈 일단 시작은 아돌라다 하고 있었는데 빵빵즈 예상곡 =거위의 꿈, 마법의 성, 그것만이 내세상 빵빵즈에서 각 그룹에서 막내인 멤들이 누구누구야? 빵빵즈 뭐냐 존나 귀여워.. 빵빵즈 빵빵즈가 누구야? 빵빵즈 왜케 귀엽냐.. 아ㅁㅊ뮤뱅사녹당첨 빵빵즈 하얀 털옷입고 마법의성 부르기 자!!! 오늘 스페셜무대 얘기 나온거 정리 꺅 빵빵즈 인터뷰도 기대돼 딱좋아 빵빵즈 산하랑 보민이 하트 안



맞아?? 빵빵즈 연말에 가요대전 같은데서 스페셜 무대 보고싶다 빵빵즈 왠지 배틀트립 각이야 뮤뱅 빵빵즈 어떻게 아시는지는 몰라도 제가 감사함 하 아직도 곱창전골 보려면 시간 남았네 빵빵즈 산하가 어디 산하야?? 어느 그룹? 빵빵즈 모인다면 아돌라에서 모일줄 거기서 나오기로 말나온게 있어서 ㅋㅋㅋㅋ 새벽에 귀찮다고 욕하면서 사녹갓다왓는데 역시..잘다녀왓어 ㅈㅇ





누가하는지 아직 몰라? 밑에 가수 이름 빵빵즈로 뜨는거 존나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 이대휘 최보민 배틀트립가자.... 빵빵즈 뭐냐 존나 귀여워.. 19살 아이돌인터뷰 거기 대휘도 있니..? 근데 빵빵즈 멤버 3명이나 음방엠씨네ㅋㅋㅋㅋ 뭐야 그룹이름이 빵빵즈야??? 빵빵즈 여행가면 빵빵즈 기대돼 빵빵즈 너무 귀엽다ㅠㅠㅠ 이대휘 오늘 빵빵즈 딱좋아



이대휘 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하트 안맞는 거 컨셉이였오ㅠㅠ 엠씨 보민이랑 컴백 인터뷰하는 빵빵즈 뮤뱅에서 친구 옆에 붙여놓고 인터뷰 하게함 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산하네그룹 소개도있는데 못찾음 ㅠㅠ (대신 이번 활동하면서 만난 보민 산하) 빵빵즈 조합 스페셜무대 준 뮤뱅 최고😘 졸라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산하 지고 두번째 판에서 보민대휘빠 현진찌라 현진이 혼자 이겨서 리던데 애들 착각해서 대휘만 빠지고 현진보민 결승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건 현진 혼자 이겼을 때 반응 없더니 지니까 갑자기 예 소리지르고 보민 리더됨(?) 음방엠씨 대통합도아니고 ㅋㅋㅋㅋㅋㅋ 빵빵즈



거기에 있지 않어? 제발요 곱창전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배틀트립 2. 무용연습실인가 그 비하인드캠 이랬는데 보민이 가볍게 무시하더랔ㅋㅋㅋㅋㅋㅋ 지들같음 ㅜㅜㅜ 보민이가 곱창전골쐈는데 아무도 고맙다고 안했다고 그거듣고 옆에서 산하가 했다니까 너 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년생이라 빵빵즈?? 대휘 보민 현진 산하 등등 ㅋㅋ ㅇㅇ ㅁㅊ 개좋아 시간 왜 이렇게 안가냐 빵빵즈 곱창전골 무대 보고싶어 미치겠음 ?? 그걸 뮤뱅이 먼저 해냅니다 ㅋㅋㅋㅋㅋ 합동사녹 분위기도 너무 좋앗고 개귀여웟다 진짜,, 엠카에서도 보고싶단말입니다 서사충 심장이 뛴드 대박 파워아이돌 ㅠㅠㅠㅠㅠ 실친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



빵빵즈말고 사녹뜬덬들 스페셜무대한다고 써져있ㅇ니?? 빵빵즈 너무 귀엽다 빵빵즈 이부분 존나 실친같음ㅋㅋㅋㅋㅋㅋㅋ 뮤뱅빵빵즈에 음중 뮤뱅 엠카 엠씨 다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즈 산하의 스페셜 무대라고만 뜬거 아냐 빵빵즈 14번째라는데 앞에 몇팀 남았음??? 나 10대인데 내 동년배들 다 빵빵즈 좋아한다 보민 대휘 산하 현진 빵빵즈 스페셜무대 기대돼 빵빵즈 스페셜무대머함? 빵빵즈 배틀트립 해외vs국내 곱창투어 빵빵즈 왜케 구체적으로 배틀트립 언급한거야 빵빵즈가 ㄴㄱ?? 오늘 사진 9장 올라온 스트레이 키즈 현진, 골든차일드 보민,





대휘 노래나왔을때도 산하랑보민이가 올려줬는데ㅋㅋㅋㅋ 빵빵즈 배틀트립어디쯤ㅠㅠㅠ 빵빵즈 🤦 겨울엔 마법의성이지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ㅠㅜ 00년생이라 빵빵즈?? 전체직캠이랑 갠직캠까지 다봤어ㅠ 5시빨리와 알려줘 너무좋아서 팬들은 대통합 됐겠네 ㅋㅋㅋㅋㅋㅋㅋ 이 조합 나도 칭찬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빵빵즈 대박 핫해서 지금 대한민국 이상고온으로 벌써 봄 왔다; 빵빵즈 책임져 배틀트립으로ㅜ책임져 하트 누르고 댓 좋아요 누르자 댓글도 달자 지나가다가 찍어서 몰찍처럼 나옴; 딴팬덤줄도 빵빵즈라고 서있어ㅋㅋㅋ귀엽당 ㅈㄱㄴ 막내아닌 멤은 몇째?? 아님 그 빵빵즈란 애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즈ㅠㅠ 딱좋아 개귀엽다 미친 빵빵즈이나 19살인





엘리 딱좋아 작시 템포 남음 그걸 뮤뱅이 먼저 해냅니다 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 아악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예방주사 맞자구 빵빵즈 사녹보고 집근처에서 먹고 들어왓다💞 빵빵즈 주세여ㅠㅠ 0320 현진 0321 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당 호감되니까 생일 하루 차이나는것도 귀엽네 시벌 빵빵즈? 너무 귀여워 상큼해 뻘하게 궁금... 5시빨리와 제발용